- 제 목
- 집 걷는 모션 너무 어색한데 어케 못하나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468
- 2025-09-12 18:36:48
| 이터니티 | 반트로 안되지않나 - dc App | 2025.09.12 18:37:33 |
| 네에네 | 그럼 그 특유의 성큼성큼 모션을 봐야하는거구나.. | 2025.09.12 18:38:08 |
| ㅇㅇ | 고고로코로 고정해서 다니셈 | 2025.09.12 18:39:00 |
| 이터니티 | 아 유니티에서 3,4점 걷기모션 비활성화 하면될듯 - dc App | 2025.09.12 18:3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