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죽는다면 최대한 많은 사람앞에서 죽고싶다
글쓴이
새이렌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3389
  • 2025-09-12 17:43:00
														

7cea8873b5826eff3be9e9b44687746ba4220a8c30ae960d3fce39dc3eb4441f0eef600dca8f69bf89cac2319cf3dfd56b689349d49a29

모두가 나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
끝까지 관심을 받고싶나봐
Senyan 2025.09.12 17:43:12
새이렌 2025.09.12 17:43:20
ㅇㅇ 그럼 자손을 많이남겨야하는거 아님?? - dc App 2025.09.12 17:43:34
새이렌 이 저주받은 유전자를 남기고싶지않아 2025.09.12 17:43:56
묭뇽 자살은 안된다 2025.09.12 17:44:03
새이렌 끼잉끼잉 2025.09.12 17:44:17
노그 관심의 깊이를 파악할 수 있는 사람이 되면 한 사람의 관심으로도 충분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2025.09.12 17:44:35
새이렌 켁켁 2025.09.12 17:44:49
ㅇㅇ @새이렌 뭣이라 - dc App 2025.09.12 17:45:29
자살 화본역 퍼블릭에서 브ㅇ살 하면 보러갈께요 2025.09.12 17:47:12
새이렌 와아 2025.09.12 17:47: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6062 기본 시나노들이 성격이 둥글고 착하다는 말을 들었는데 4 양띠 2025-09-17 0
5026061 이찬혁폼미쳣네 레레땅 2025-09-17 0
5026060 아 MMD번개에서 딸치면 안되는구나 8 모해자니 2025-09-17 5
5026059 소신발언 30대 브분이면 지게에 타라 걍 9 저힐라네 2025-09-17 1
5026058 같은 미자 다른 이유 5 ㅇㅇ 211.234 2025-09-17 0
5026057 내로남불시전하면 나이가 얼마나 어리든 그냥 대가리 깨버리고싶음 1 ㅇㅇ 2025-09-17 1
5026056 뭐야 나이언급하면 안됨? 5 논스톱딸딸이 2025-09-17 0
5026055 미자떡밥 누군지도 몰랏으면 개추 16 ㅇㅇ 2025-09-17 1
5026054 외모 때문에 도태되서 여기까지 기어온놈들이 6 ㅇㅇ 211.234 2025-09-17 0
5026053 겜할때 화내는게 젤 이해안됨 6 물탄커피 2025-09-17 0
5026052 아싸 오늘 비와서 손님 안오겠다 15 존나나 2025-09-17 0
5026051 예전에는 고로시 당할 명분이 있었죠 ㅇㅇ 13 삼중하나 2025-09-17 8
5026050 다행이다 난 아직까지 고로시는 안당해본듯 사탕 2025-09-17 0
5026049 저 69741557살 브붕이인데 4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6048 브붕이 대부분은 착한데 나쁜 브붕도 확실히 있는듯 14 왜나만 2025-09-17 0
5026047 나는 브갤이 평화로운 곳인 줄 알았어 11 ㅇㅇ 2025-09-17 0
5026046 와 새로바꾼 폰트 별 ☆ 귀엽네 ㅋㅋㅋ 19 이뀨립스 2025-09-17 1
5026045 브븐 나 배고파 4 프레모루 2025-09-17 0
5026044 얘전 고로시는 ㄹㅇ 명분이 있다는 느낌이었는대 4 카데바 2025-09-17 4
5026043 오눌삼겹살먹을래.. 9 밀피_ 2025-09-17 0
5026042 저 23살 브붕이인데 3 논스톱딸딸이 2025-09-17 0
5026040 어제 브붕이랑 6시간 브음주 토크하다가 잠들었어 1 밤밤_ 2025-09-17 0
5026039 아이리 만지다가 잘 안되서 울었어 6 ㅇㅇ 2025-09-17 0
5026038 념글근데점긁히네… 8 ㅇㅇ 121.136 2025-09-17 0
5026037 나이가 많든 적든 말투가 좆같든 귀엽든 19 물탄커피 2025-09-17 0
5026036 할머니단 2 ChoiKatz 2025-09-17 0
5026035 이야 념글 고봉밥이네 Sonave 2025-09-17 0
5026034 말 이♥쁘♥게 할게요오☆☆~~!! 23 샘플카린 2025-09-17 0
5026033 시나노단은승리할것이다 4 시적허용 2025-09-17 0
5026032 토라도라는 솔직히 뭐 별거 없음 8 sdfds 2025-09-17 0
5026031 30 초반이 귀엽고 좋더라 4 네에네 2025-09-17 0
5026030 예전엔 고로시 재밌었는데 7 댕댕충 2025-09-17 8
5026029 독서는 좋지않나 9 (UwU) 2025-09-17 0
5026028 가끔은 대신 매 맞고 싶음… 2 해파리냥체 2025-09-17 0
5026027 아바타 이쁘면 호감이고 못생기면 병신임 3 ㅇㅇ 211.234 2025-09-17 0
5026026 요새 선넘는 친구있는데 19 찐빵단 2025-09-17 0
5026025 도와줘 웹캠페이셜 혀나 볼도 움직임?? 1 ㅇㅇ 133.106 2025-09-17 0
5026024 갤떡밥왤케무서움 6 ㅇㅇ 121.136 2025-09-17 0
5026023 시나노 화이팅 10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6022 저는 시나노도쓰고아이리도쓰고쇼콜라도쓰고 자살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