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중국사람들 좆까 시발롬아는 어디서 배운거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344
- 2025-09-12 16:45:30
- 121.154
| Space | 시발 | 2025.09.12 16:45:39 |
| ㅇㅇ1 | 121.154 | 2025.09.12 16:46:28 |
| ㅇㅇ2 | 양놈들도 시발알아듣는세상임 211.234 | 2025.09.12 16:50:59 |
| ㅇㅇ1 | 웃기긴하드라,,, 121.154 | 2025.09.12 16:52:11 |
| 에딧비 | 펄럭 114.201 | 2025.09.12 17:35: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