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이게임 재밌어보이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3338
  • 2025-09-12 16:41:54
														

유튜버가 하는거봤는데 쩔더라




원래 게임안에서 스샷찍고 노는거 좋아해서 괜찮을거같은데


처음 입문하기엔 VR가격이 부담되서 보편화 되서 가격싸지면 사고싶은데 이거 지금보다 더싸질수있다고 생각해??

막 한번빠지면 못헤어나온다는데 진짜 그정도야??




VV 같은거 좋아해

7d9f8502b7f76b8723eff4e1449c706dce61dda426407fd59572a4d0b3aa0386731fe1ec5c6651d93fe3e023d95463709d82f60c

0fea8003bd87608223e983e74e9c7018a264c18940cbee22aeb1912dcfb761d23de298b571c21d9ab6de51230148073873fec9

7c9e827ec08a68f023e785e5479c706ebe055021915bc1108d96e8e306ce81c066172d2f496e415a714d1cc4f9f0238e42231277
토템 입문은 퀘2 20만원 안 선에서 구해바한번 2025.09.12 16:42:55
타코야끼 주종족 감자엿으면 키펠이나마메히나타 샘플써보는거추천 2025.09.12 16:44:09
ㅇㅇ 다나와는 60나오네 중고방어가 안되나 2025.09.12 16:44:21
토템 @ㅇㅇ 퀘스트2는 단종되어서 매물이 없어가지구 중고로 사야대 그외 새로사려면 퀘스트3나 3s정도가 있게ㅛ네 2025.09.12 16:45:31
ㅇㅇ 지리네 2025.09.12 16:47:01
타코야끼 2025.09.12 16:47: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4679 파리새끼 왜자꾸 내몸에붙어 2 ㅇㅇ 2025-09-13 0
5014678 야구시작했다 ㅎㅎㅎㅎ 10 편하비_ 2025-09-13 0
5014677 바니걸쓰담같은건 안열리나요 2 MUSECA 2025-09-13 0
5014676 멀뽀노 6 눈바로 2025-09-13 0
5014675 나 작아짐 23 파란색맛 2025-09-13 0
5014674 님들 저만 믿고 딱 한달만 브챗 브갤 안하다가 다시 들어가보셈.. 8 두다 2025-09-13 0
5014673 나데나데ex쓸때는 키펠 원래 쓰다듬는거 꺼야함? 3 ㅇㅇ 116.41 2025-09-13 0
5014672 인덱컨 사고싶은데 중고는 무섭고 3 루블 2025-09-13 0
5014671 재워주실분 15 듀라니스 2025-09-13 0
5014670 그럼 걔 과몰입 뺏으면 트래커랑 퀘프로를 반값으로 살수있겠네 8 두다 2025-09-13 0
5014669 사진 찍을까말까 5시간째 고민중 2 Mich 2025-09-13 0
5014668 우우.. 브분이고츄튼튼해져써 8 _법사_ 2025-09-13 0
5014667 밀피꾸미는데 좀 팰까 6 ㅇㅇ 2025-09-13 0
5014666 공포맵 번개 열만한거 제시 좀 MissingNo 2025-09-13 0
5014665 와 주말이야 .. !! 2 자살 2025-09-13 0
5014664 요즘은우우..브부이구추툰툰해져써…같은거없네 11 실고밍 2025-09-13 0
5014663 어제 노래부르면 햄버거 준대서 불럿는데 4 Ch5 2025-09-13 0
5014662 브갤 고닉의 과몰입을 뺏으면 저렴한 퀘프로가 나온다 4 _법사_ 2025-09-13 0
5014661 오늘 번개 맛잇다 2 으겍 2025-09-13 0
5014660 빼꼼! 3 달달밤 2025-09-13 0
5014659 무~ 무~ 1 ㅇㅇ 2025-09-13 1
5014658 뷰지스 쥬지스 레인보우샤배트 2025-09-13 0
5014657 벌초하다가 벌집 발견 6 양띠 2025-09-13 0
5014656 저새끼는 아직도 저러네.. 11 Ch5 2025-09-13 0
5014655 어제 ERP 허브에 호감고닉 미어터졌다는게 사실임? 8 Schneider_Pyh 2025-09-13 0
5014654 지인이나 글 많이 쓰는 고닉이 퀘프로 팔면 좋겠다 6 방방가햄토리 2025-09-13 0
5014653 유니티 실수인척 팬티 안넣은거 몇개 있음 4 편하비_ 2025-09-13 0
5014652 님들 군옥수수 아몬드 먹어보셈 6 두다 2025-09-13 0
5014651 데커드는 아이트래킹만 확정이고 4 Himari 2025-09-13 0
5014650 집가고싶다 너무 피곤해 6 야비 2025-09-13 0
5014649 베스 잘 댔으면 좋겠넹 4 모생선 2025-09-13 0
5014648 노팬티 8 토템 2025-09-13 0
5014647 쓰담에셋이랑 심장소리 넣을까 6 _법사_ 2025-09-13 0
5014646 요즘도 셀레 쓰나요? 상폐됐나 4 아엘 2025-09-13 0
5014645 자고 인나니까 좀 낫군 2 슈플렝 2025-09-13 0
5014644 심장소리<썩 나쁘지않을수도? 4 프레모루 2025-09-13 0
5014643 섹스마렵네 ㅇㅇ... 7 ㅇㅇ 2025-09-13 0
5014642 ㅈㅈㅎㅇㅌ! 4 Maho 2025-09-13 0
5014641 님들아 이거 세일한데요 4 Schneider_Pyh 2025-09-13 0
5014640 어우 피곤하다 8 soju 2025-09-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