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나 우울해졌어
- 글쓴이
- 김감자
- 추천
- 1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286
- 2025-09-12 15:57:28
| Μο | 이건 진짜 우울하네 | 2025.09.12 15:57:46 |
| 타코야끼 | 이건진짜우울할만한데 | 2025.09.12 15:58:15 |
| 김감자 | 저장된 아바타만 사용하던가 ,, 유니티 건드는건 문제가 안되는데 | 2025.09.12 15:58:45 |
| 김감자 | 성형이 다 사라짐 | 2025.09.12 15:58:52 |
| 김감자 | 내가 열심히 꾸민 짤녀가 사라졋단거임 ,, | 2025.09.12 15:59:01 |
| 우이 | 이건 너무 슬픈데.. | 2025.09.12 15:59:30 |
| 미로 | 헐.. 힘내..ㅠ - dc App | 2025.09.12 15:59:32 |
| 김감자 | 여러분들은 절대 zip파일로 남겨두세요 ,, | 2025.09.12 16:00:03 |
| 김감자 | 응,, 고마워 | 2025.09.12 16:00:10 |
| 흑백이 | 화이티이야 - dc App | 2025.09.12 16:00:30 |
| 분리불안 | 어쩌다가... - dc App | 2025.09.12 16:03:49 |
| 김감자 | | 2025.09.12 16:03:59 |
| 김감자 | fbx파일에 있는거 넣어야하는데 그냥 기본으로 넣다가 릴툰 안되1서 릴툰 1.xx 깔고 2.xx까니깐 서로 충돌남 ㅋ.. | 2025.09.12 16:04:38 |
| 분리불안 | 삭제 다해보고 다시임포트해봣니 신이날라간거같은데 그건신저장을 안한건가? - dc App | 2025.09.12 16:06:02 |
| 김감자 | @분리불안 릴툰 삭제는 했는데 신이 아마 초기화 된거같아 | 2025.09.12 16:08:08 |
| 분리불안 | 파일로 저장되잖아 파일로저장자체를안햇어? - dc App | 2025.09.12 16:08:40 |
| 김감자 | @분리불안 파일명이 clothes.sin 인거 같은데 어떻게 켜? | 2025.09.12 16:10:13 |
| 김감자 | 신 이름이 clothes.sin 인거같은데 어떻게 키는지 모르겠어 | 2025.09.12 16:10:35 |
| 분리불안 | scene확장자 아예없나 확장자명 scene일탠데 - dc App | 2025.09.12 16:11:23 |
| 김감자 | @분리불안 헐 찾았어 감사!!! | 2025.09.12 16:1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