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나 우울해졌어
글쓴이
김감자
추천
1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3286
  • 2025-09-12 15:57:28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4d68cebcb

유니티가 다 날라가버렸어 ,,

Μο 이건 진짜 우울하네 2025.09.12 15:57:46
타코야끼 이건진짜우울할만한데 2025.09.12 15:58:15
김감자 저장된 아바타만 사용하던가 ,, 유니티 건드는건 문제가 안되는데 2025.09.12 15:58:45
김감자 성형이 다 사라짐 2025.09.12 15:58:52
김감자 내가 열심히 꾸민 짤녀가 사라졋단거임 ,, 2025.09.12 15:59:01
우이 이건 너무 슬픈데.. 2025.09.12 15:59:30
미로 헐.. 힘내..ㅠ - dc App 2025.09.12 15:59:32
김감자 여러분들은 절대 zip파일로 남겨두세요 ,, 2025.09.12 16:00:03
김감자 응,, 고마워 2025.09.12 16:00:10
흑백이 화이티이야 - dc App 2025.09.12 16:00:30
분리불안 어쩌다가... - dc App 2025.09.12 16:03:49
김감자 2025.09.12 16:03:59
김감자 fbx파일에 있는거 넣어야하는데 그냥 기본으로 넣다가 릴툰 안되1서 릴툰 1.xx 깔고 2.xx까니깐 서로 충돌남 ㅋ.. 2025.09.12 16:04:38
분리불안 삭제 다해보고 다시임포트해봣니 신이날라간거같은데 그건신저장을 안한건가? - dc App 2025.09.12 16:06:02
김감자 @분리불안 릴툰 삭제는 했는데 신이 아마 초기화 된거같아 2025.09.12 16:08:08
분리불안 파일로 저장되잖아 파일로저장자체를안햇어? - dc App 2025.09.12 16:08:40
김감자 @분리불안 파일명이 clothes.sin 인거 같은데 어떻게 켜? 2025.09.12 16:10:13
김감자 신 이름이 clothes.sin 인거같은데 어떻게 키는지 모르겠어 2025.09.12 16:10:35
분리불안 scene확장자 아예없나 확장자명 scene일탠데 - dc App 2025.09.12 16:11:23
김감자 @분리불안 헐 찾았어 감사!!! 2025.09.12 16:14: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3542 오늘도 브챗 재밌었다 2 laz 2025-09-12 0
5013541 오마카세 먹을사람 손발머리어깨무릎발무릎발 다 드슈!!! 4 비가오는날엔 2025-09-12 0
5013540 심박수 에셋 넣었는디 2 이터니티 2025-09-12 0
5013539 와갑자기국물진자달달한떡볶이먹거싶어져서 2 사디스트 2025-09-12 0
5013538 대형견키우고싶다 6 타코야끼 2025-09-12 0
5013537 겜하다보면 가끔씩 화면 위쪽에 지직거림있네 laz 2025-09-12 0
5013536 브챗 8시간 접어야지 1 이터니티 2025-09-12 0
5013535 아니 갑자기 퀘프로 마이크 맛감 2 이초연 2025-09-12 0
5013534 기절잠하겠습니다 3 계섬월 2025-09-12 0
5013533 사진/영상 오늘찍은거 9 물탄커피 2025-09-12 0
5013532 으 머리아파 2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2 0
5013531 브붕이들 재밌게 하는 겜 머있슴? 6 이터니티 2025-09-12 0
5013530 내도파민들오늘일찍자나바 6 사디스트 2025-09-12 0
5013529 야벅지 본좀 키워야되나싶엇음 2 꺄하핳 2025-09-12 0
5013528 돌고래를 타고싶구나 2 그래도살아간다 2025-09-12 0
5013527 어제 쓰담 처음 가봤는데 4 STARSET 2025-09-12 0
5013526 오늘 여성유저의 삶은 참 힘들다는걸 느꼈음 1 ㅇㅇ 106.101 2025-09-12 0
5013525 님갤봤정도는 뭐.. 3 띠얀띠 2025-09-12 0
5013524 빵댕이 넘큰가 13 헤르만 2025-09-12 0
5013523 방금 찍은 시폰 사진봐주삼 ㄷㄷ 15 으애애 2025-09-12 0
5013522 코자가 대서 여미새한테 선물 마구받으며 살고싶구나 2 그래도살아간다 2025-09-12 0
5013521 오랜만에 브챗하니까 너무 어색햇음 2 꺄하핳 2025-09-12 0
5013520 뉴빈데 4 ㅇㅇ 222.96 2025-09-12 0
5013519 갑자기 개쩌는 초능력 안생기나 2 ㅇㅇ 2025-09-12 0
5013518 뷰포 땡기니까 확실히 몸선 이뻐지는거같기도 13 헤르만 2025-09-12 0
5013517 근 3년 동안 모기 물린 적 한 번도 없는 듯.. 2 동그란사람 2025-09-12 0
5013516 빅찌찌빔 만들면 노벨생리학상이랑 노벨평화상중 뭐받음 2 그래도살아간다 2025-09-12 0
5013515 모기가너무싫어 3 ㅇㅇ 2025-09-12 0
5013514 으흐흐 쉐이더바꾼거 맘에든다 8 엘팡 2025-09-12 0
5013513 브알 벗으니까 멍해져 아스피 2025-09-12 0
5013512 브자택에 브담배 냄새 뱄어 1 ㅇㅇ 2025-09-12 0
5013511 야호!! 이쁘니자요? 6 아스피 2025-09-12 0
5013510 으윽 한튜에서 카스 봐버림 6 새우캔 2025-09-12 0
5013509 존말할때글써 2 사디스트 2025-09-12 0
5013508 나두 자러갈게 6 모해자니 2025-09-12 0
5013507 앞으로모기물린사람들차단할게 12 사디스트 2025-09-12 0
5013506 허리 너무 아파.. 6 모해자니 2025-09-12 0
5013505 님드라 6 잘못 2025-09-12 0
5013504 1시간마다 자다깨고 1시간마다 자다깨고 2 ㅇㅇ 2025-09-12 0
5013503 브수면 안 하면 차단먹음?? 4 koper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