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니 로봇주 상승 이유가 개웃기네
- 글쓴이
- 꽃과봄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263
- 2025-09-12 15:36:16
| 묭뇽 | 그정도면 미친 새기들이 맞는듯 | 2025.09.12 15:36:45 |
| 꽃과봄 | 국장은 상상력이다 | 2025.09.12 15:37:10 |
| Μο | 국장은 상상력이다 | 2025.09.12 15:37:14 |
| 레이실 | 태풍 노루가 불자 노루페인트의 주가가 올라갔다는 이야기 절대 이곳에 발을 들이지 말 것 | 2025.09.12 15:37:55 |
| ㅇㅇ1 | 로봇 격투대회는 보고싶긴하다 112.147 | 2025.09.12 15:39:35 |
| 타코야끼 | 국장은 태풍노루왓다고 노루페인트들어가는 미친놈들이랫음 | 2025.09.12 15:40:29 |
| 공기역학 | 법적 규제가 바뀌는거면 공포에라도 해볼만하지 | 2025.09.12 15:40:32 |
| ㅇㅇ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개웃기네 112.147 | 2025.09.12 15:40:46 |
| 꽃과봄 | 걍 유툽보는데 개어이없었음 | 2025.09.12 15:44:38 |
| 꽃과봄 | 바닥에서 구르는 녀석들도 재밌는데 잘만든 놈들이 서서 싸우면 개재밌겠지 | 2025.09.12 15:45:02 |
| 꽃과봄 | 근데 진짜 올랐던걸로 암... | 2025.09.12 15:45:11 |
| 꽃과봄 | 그런게 어이없으면서도 재밌는거지 | 2025.09.12 15:45: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