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도와줘 모듈러 아웃핏 지원 안하는 의상 에셋도 있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3261
  • 2025-09-12 15:34:32
  • 121.164
														


a15714ab041eb360be3335625683746f01534520d6a7e889d73560f49e14cd6e32d6d69f5b2c0dc74f67beec3de1

사진은 의상 선택하고 셋업 아웃핏을 눌렀을때 화면



다른 사람들 하는거나 정보글 보면 셋업 아웃핏 누르면 뚝딱 입혀지는것 처럼 보이던데 내거에서는 눌러도 아무 변화가 없음...

눌렀을때 인스펙터에 ma mesh setting 생기는것 빼고는 변화가 없고 의상 직접 움직여서 몸에 맞췄을때 팔다리 움직여보면 




a15714ab041eb360be3335625683746f01534520d6a7e889d73561f3981dcd6edcf19e0423ed1408c9d74699306e

이렇게 됨 


생각해봤을때 셋업 아웃핏을 눌렀을때 딱 아바타하고 의상하고 합쳐지면서 움직임도 동기화가 되야 하는 것 같은데....


이건 움직임 동기화는 되었는데 아바타와 의상이 안 합쳐진게 아닐까 싶음



어떻게 해야할까

울댕별 옷 포지션 000으로혀~ 2025.09.12 15:35:22
ㅇㅇ 포지션 000 으로 했는데 여전히 그래.... 121.164 2025.09.12 15:37:18
ㅇㅇ 처음 셋업 하기 전 000으로 맞추고 다시 셋업했더니 됐다... 고마워... 121.164 2025.09.12 15:39:34
울댕별 @글쓴 ㅇㅇ(121.164) 똑똑허이 2025.09.12 15:5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4688 브챗 대형들보면 다 개걸창 ㅈ물냄새날거같음 1 ㅇㅇ 218.145 2025-09-13 0
5014687 배달과 편의점 음식으로 연명한지 3달째 4 읭지수 2025-09-13 0
5014686 걔보고싶네 아스피 2025-09-13 0
5014685 와 트래커끼고 브챗키려하는데 가스 검침와버림;;;; 4 Mich 2025-09-13 0
5014684 . 5 ㅇㅇ 14.34 2025-09-13 1
5014683 수제사탕 만드는게 알고리즘에 쥰내뜨네 6 ㅇㅇ 2025-09-13 0
5014682 뉴비 아바타만들엇어 13 치요치 2025-09-13 2
5014681 근데 VR에 립트래커 개발할 이유가 없긴하네 4 ㅇㅇ 221.162 2025-09-13 0
5014680 아 키좀 작을 수 있다 겁나 놀리네 16 파란색맛 2025-09-13 0
5014679 파리새끼 왜자꾸 내몸에붙어 2 ㅇㅇ 2025-09-13 0
5014678 야구시작했다 ㅎㅎㅎㅎ 10 편하비_ 2025-09-13 0
5014677 바니걸쓰담같은건 안열리나요 2 MUSECA 2025-09-13 0
5014676 멀뽀노 6 눈바로 2025-09-13 0
5014675 나 작아짐 23 파란색맛 2025-09-13 0
5014674 님들 저만 믿고 딱 한달만 브챗 브갤 안하다가 다시 들어가보셈.. 8 두다 2025-09-13 0
5014673 나데나데ex쓸때는 키펠 원래 쓰다듬는거 꺼야함? 3 ㅇㅇ 116.41 2025-09-13 0
5014672 인덱컨 사고싶은데 중고는 무섭고 3 루블 2025-09-13 0
5014671 재워주실분 15 듀라니스 2025-09-13 0
5014670 그럼 걔 과몰입 뺏으면 트래커랑 퀘프로를 반값으로 살수있겠네 8 두다 2025-09-13 0
5014669 사진 찍을까말까 5시간째 고민중 2 Mich 2025-09-13 0
5014668 우우.. 브분이고츄튼튼해져써 8 _법사_ 2025-09-13 0
5014667 밀피꾸미는데 좀 팰까 6 ㅇㅇ 2025-09-13 0
5014666 공포맵 번개 열만한거 제시 좀 MissingNo 2025-09-13 0
5014665 와 주말이야 .. !! 2 자살 2025-09-13 0
5014664 요즘은우우..브부이구추툰툰해져써…같은거없네 11 실고밍 2025-09-13 0
5014663 어제 노래부르면 햄버거 준대서 불럿는데 4 Ch5 2025-09-13 0
5014662 브갤 고닉의 과몰입을 뺏으면 저렴한 퀘프로가 나온다 4 _법사_ 2025-09-13 0
5014661 오늘 번개 맛잇다 2 으겍 2025-09-13 0
5014660 빼꼼! 3 달달밤 2025-09-13 0
5014659 무~ 무~ 1 ㅇㅇ 2025-09-13 1
5014658 뷰지스 쥬지스 레인보우샤배트 2025-09-13 0
5014657 벌초하다가 벌집 발견 6 양띠 2025-09-13 0
5014656 저새끼는 아직도 저러네.. 11 Ch5 2025-09-13 0
5014655 어제 ERP 허브에 호감고닉 미어터졌다는게 사실임? 8 Schneider_Pyh 2025-09-13 0
5014654 지인이나 글 많이 쓰는 고닉이 퀘프로 팔면 좋겠다 6 방방가햄토리 2025-09-13 0
5014653 유니티 실수인척 팬티 안넣은거 몇개 있음 4 편하비_ 2025-09-13 0
5014652 님들 군옥수수 아몬드 먹어보셈 6 두다 2025-09-13 0
5014651 데커드는 아이트래킹만 확정이고 4 Himari 2025-09-13 0
5014650 집가고싶다 너무 피곤해 6 야비 2025-09-13 0
5014649 베스 잘 댔으면 좋겠넹 4 모생선 2025-09-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