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이거 진짜 ㅈ된거임?
글쓴이
레부기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3235
  • 2025-09-12 15:13:37
														

7ae88473bd806ffe3dede9e115867668e1872ed66494026fa78ad76633426aede331b023c555be1095df001591bc6af28efa3ec6d65268b86a4752b2bd0747ea5fa0696f797e9bf5a302d67abe

로제찜닭 해먹는다고 토마토 소스 넣었는데 생각해보니 개봉하고 최소 한달은 상온보관 한거임... 그래서 소스만 좀 먹어봤는데 상했는지 애매해서 지금 먹고있는데 내일 뒤지냐 사느냐 어떻게 되려나

- dc official App
산도토리 상온 한달은 진짜 갔을거같은데 2025.09.12 15:14:44
한낮 개봉후상온한달은위험해여름인데 2025.09.12 15:14:59
Μο 토마토소스 상온보관 한달은 레전드네ㅋㅋㅋ 2025.09.12 15:15:10
ㅇㅇ1 개봉된거 일주일있다가 보니까 위에 곰팡이 꽃펴있어서 버렷던 기억이; 211.59 2025.09.12 15:15:39
레부기 곰팡이 없었음 - dc App 2025.09.12 15:15:52
레부기 아니 토마토소스 다먹은거 같은데 있길래 암생각없이 넣고보니 - dc App 2025.09.12 15:16:22
레부기 소스 개맛있어서 밥 비비고싶은데 진짜 죽을거같아서 참는중 - dc App 2025.09.12 15:16:47
다채 존나여름이었어서 무조건문제있을듯 2025.09.12 15:17:02
레부기 일단 그냥 먹었을때는 애매했음 - dc App 2025.09.12 15:17:06
레부기 내일 뒤지기전에 지금 포카리 사오는게 정배임?? - dc App 2025.09.12 15:17:27
산도토리 나같으면 겨울 냉장보관이었어도 한달이면 버렸을거같은데.. 2025.09.12 15:17:42
ㅇㅇ 배탈나서 좀 괴로운정도면 다행인 수준인데 2025.09.12 15:18:09
레부기 넣고보니 떠오름... - dc App 2025.09.12 15:18:26
레부기 소스만 따로 먹었을때 잘모르겠으면 괜찮지 않을까..? - dc App 2025.09.12 15:19:05
산도토리 아까워도 버리자.. 여름상온한달이면 100% 갔을거같어 2025.09.12 15:19:24
레부기 안타깝게도 이미 밥을 다 먹었다는 사실임 - dc App 2025.09.12 15:20:21
산도토리 2025.09.12 15:21: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5347 이거 존나귀엽네 3 Space 2025-09-13 1
5015346 어러분들 샐러드 잘 챙겨드세요... 8 Μο 2025-09-13 0
5015345 친구 혼자 있는 프플방에 들어가도됨?? 2 ㅇㅇ 211.234 2025-09-13 0
5015344 머리랑퍼 ㅅㅂ 너리 개아포 2 참크레커 2025-09-13 0
5015343 애플워치11 충동구매함 버텨 2025-09-13 0
5015342 중딩때로 돌아가기 vs 나이 그대로 여자되기 6 Space 2025-09-13 0
5015341 병신같은 꿈 꾸다 일어남 2 버텨 2025-09-13 0
5015340 Pcss대체 뭐가있음? ㅇㅇ 211.234 2025-09-13 0
5015339 도와줘 vr기기 사용자인데 10 ㅇㅇ 211.245 2025-09-13 0
5015338 그냥자기 vs 까르보나라붉닥볶음면먹고자기 4 이뀨립스 2025-09-13 0
5015337 지듣노 버텨 2025-09-13 0
5015336 개바보병신특 12 꺄하핳 2025-09-13 0
5015335 에혀..이제 롤체도 질린댜 4 탸리루 2025-09-13 0
5015334 이거잘리려나 8 이뀨립스 2025-09-13 0
5015333 도와줘 키프펠 킵펠 쉐이프키가 적용 안 되는데 해결 방법 알음? 3 ㅇㅇ 210.178 2025-09-13 0
5015332 내가 잘 몰라서 그런데 커미션 가격은 어느정도가 적당한거임? 1 ㅇㅇ 211.234 2025-09-13 0
5015331 나랑안놀아주는친구들다죽여버릴거임 6 사디스트 2025-09-13 0
5015330 브부이들은 다들화려하고이쁘고귀여운듯 3 한낮 2025-09-13 0
5015329 쇼콜라 커미션 맡긴거 왔당 9 Rink 2025-09-13 0
5015328 잘자... 3 뷰지몽 2025-09-13 0
5015327 님들왜저빼놓고브챗함 2 ㅇㅇ 2025-09-13 0
5015326 자살했어 7 사디스트 2025-09-13 0
5015325 얘이쁘죠ㅠㅠㅠㅠㅠ 18 이뀨립스 2025-09-13 0
5015324 미스테리) 가해자는 왜 제3자에게 버거를 뿌리는가 6 네에네 2025-09-13 0
5015323 브붕이들은 페이셜엄청많네 1 한낮 2025-09-13 0
5015322 아브챗개병신같은게임애미뒤진게임좆같은게임시발 5 ㅇㅇ 122.43 2025-09-13 3
5015321 우울해서 베개 껴안고잇어 2 ㅇㅇ 2025-09-13 0
5015320 걔 페이셜은 뭔가 특별한거같아 ㅇㅇ 117.111 2025-09-13 0
5015319 오늘 브챗 쫌 별로였어 3 AVI 2025-09-13 0
5015318 뉴비 오늘 사귄친구있는 프플 들어가도되요?? 4 ㅇㅇ 211.234 2025-09-13 0
5015317 예전아바타 사진 보는데 이쁘네 도라지 2025-09-13 0
5015316 속이 뿌글뿌글... ㄹㄹ 2025-09-13 0
5015315 아 진짜 개 병신짓 했네... 10 모생선 2025-09-13 0
5015314 도와줘 제발 이 머리 뭔지 알려줘 제발 5 ㅇㅇ 2025-09-13 0
5015313 으 오늘 외ㅏ이리 기분이 별루냐 4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3 0
5015312 아 나쁜말좀줄여야지 2 ㅇㅇ 2025-09-13 0
5015311 나도 원룸구하고싶다 6 ㅇㅇ 2025-09-13 0
5015310 랜매갈까햇는데 걍나왓슨 2 샘플카린 2025-09-13 0
5015309 이치고 엄청난 댖지로 만드는중 2 ㅇㄴ 2025-09-13 0
5015308 분명 트래커 충전해둔거 확인하고 켰는데 2 샘플카린 2025-09-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