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이거 진짜 ㅈ된거임?
글쓴이
레부기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3235
  • 2025-09-12 15:13:37
														

7ae88473bd806ffe3dede9e115867668e1872ed66494026fa78ad76633426aede331b023c555be1095df001591bc6af28efa3ec6d65268b86a4752b2bd0747ea5fa0696f797e9bf5a302d67abe

로제찜닭 해먹는다고 토마토 소스 넣었는데 생각해보니 개봉하고 최소 한달은 상온보관 한거임... 그래서 소스만 좀 먹어봤는데 상했는지 애매해서 지금 먹고있는데 내일 뒤지냐 사느냐 어떻게 되려나

- dc official App
산도토리 상온 한달은 진짜 갔을거같은데 2025.09.12 15:14:44
한낮 개봉후상온한달은위험해여름인데 2025.09.12 15:14:59
Μο 토마토소스 상온보관 한달은 레전드네ㅋㅋㅋ 2025.09.12 15:15:10
ㅇㅇ1 개봉된거 일주일있다가 보니까 위에 곰팡이 꽃펴있어서 버렷던 기억이; 211.59 2025.09.12 15:15:39
레부기 곰팡이 없었음 - dc App 2025.09.12 15:15:52
레부기 아니 토마토소스 다먹은거 같은데 있길래 암생각없이 넣고보니 - dc App 2025.09.12 15:16:22
레부기 소스 개맛있어서 밥 비비고싶은데 진짜 죽을거같아서 참는중 - dc App 2025.09.12 15:16:47
다채 존나여름이었어서 무조건문제있을듯 2025.09.12 15:17:02
레부기 일단 그냥 먹었을때는 애매했음 - dc App 2025.09.12 15:17:06
레부기 내일 뒤지기전에 지금 포카리 사오는게 정배임?? - dc App 2025.09.12 15:17:27
산도토리 나같으면 겨울 냉장보관이었어도 한달이면 버렸을거같은데.. 2025.09.12 15:17:42
ㅇㅇ 배탈나서 좀 괴로운정도면 다행인 수준인데 2025.09.12 15:18:09
레부기 넣고보니 떠오름... - dc App 2025.09.12 15:18:26
레부기 소스만 따로 먹었을때 잘모르겠으면 괜찮지 않을까..? - dc App 2025.09.12 15:19:05
산도토리 아까워도 버리자.. 여름상온한달이면 100% 갔을거같어 2025.09.12 15:19:24
레부기 안타깝게도 이미 밥을 다 먹었다는 사실임 - dc App 2025.09.12 15:20:21
산도토리 2025.09.12 15:21: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4738 헤어 에셋 찾아줄 사람! ㅇㅇ 116.121 2025-09-13 0
5014737 긍데 어케 주워지능거야 5 ㅇㅇ 121.154 2025-09-13 0
5014736 오랜만에 이터리해볼까 11 이뀨립스 2025-09-13 0
5014735 자다깼어 4 snrnsepdy 2025-09-13 0
5014734 아니 나도 주워달라고 4 ㅇㅇ 211.234 2025-09-13 0
5014733 도와줘 유니티 업로드 오류 도와주세요ㅠㅠ 5 ㅇㅇ 118.235 2025-09-13 0
5014732 요리하기 귀찮네 치킨먹어야지 2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3 0
5014731 인덱컨 팔까 14 비엔이 2025-09-13 0
5014730 집에가면걔랑놀기ㅋㅋ 2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13 0
5014729 에어컨 제습기 풀가동! 2 달달밤 2025-09-13 0
5014728 친구련이 옷 머냐고 알아가더니 11 물탄커피 2025-09-13 0
5014727 사나운 짐승 사진 ㄷㄷ... 4 우이 2025-09-13 0
5014726 시발 다음달 블프잉거 이제알앗네 6 ㅇㅇ 121.154 2025-09-13 0
5014725 치킨먹고싶다 2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3 0
5014724 윽 어제 운동한곳이 알배겻어 20 이뀨립스 2025-09-13 0
5014723 밑에글무서운데뭐임 5 매장 2025-09-13 0
5014722 어때, 나루토. 네 허접한 호카게 자지보다 낫지? 5 ㅇㅇ 223.62 2025-09-13 6
5014721 아 왤케 잠오지 5 ㅇㅇ 2025-09-13 0
5014720 저녁머먹지 8 물탄커피 2025-09-13 0
5014719 저도 지피티한테 심리상태 그려달라고 했는데 2 목티 2025-09-13 0
5014718 ♿나룻♿❌♿나루미♿ 씨❗발❗보❗지❗존❗나❗비❗벼❗ ㅇㅇ 223.62 2025-09-13 0
5014717 안경쓴거vs안쓴거 6 찹쌀보리 2025-09-13 1
5014716 비 자주와서 좋아 6 우이 2025-09-13 0
5014715 한국인은 한튜랑 화본역에 밖에 없음?? 7 ㅇㅇ 211.234 2025-09-13 0
5014714 부이알할까 10 토템 2025-09-13 0
5014713 어릴때 어른들이 늘 하던 거짓말이 있어 14 방방가햄토리 2025-09-13 0
5014712 인덱컨 예비품 시켰음 2 전생했더니나였다 2025-09-13 0
5014711 MMD나 조지기 무료로해줌 2025-09-13 0
5014710 퇴근까지 15분!!!! 4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3 0
5014709 청소끝 1 선민이 2025-09-13 0
5014708 아니 이게임 왜 재밌음 4 ㅇㅇ 211.234 2025-09-13 0
5014707 사진/영상 로봇) 너도 로봇이 되라 5 일붕 2025-09-13 0
5014706 이거 장수말벌인가? > 아님 7 ㅇㅇ 2025-09-13 0
5014705 혹시 브이알 충전기 천장에 꽂은 사람 있어? 4 양띠 2025-09-13 0
5014704 잘잣다 11 라비라비 2025-09-13 0
5014703 과자가 먹고싶군나 3 ㄹㄹ 2025-09-13 0
5014702 할게 너무 많은데 하기싫어 2 파랑키펠 2025-09-13 0
5014701 지피티 무서워.. 5 ㅇㅇ 2025-09-13 0
5014700 오리고기 이새끼 12 ㅇㅇ 2025-09-13 0
5014699 쫀아입니다 5 기타 2025-09-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