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이거 진짜 ㅈ된거임?
글쓴이
레부기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3235
  • 2025-09-12 15:13:37
														

7ae88473bd806ffe3dede9e115867668e1872ed66494026fa78ad76633426aede331b023c555be1095df001591bc6af28efa3ec6d65268b86a4752b2bd0747ea5fa0696f797e9bf5a302d67abe

로제찜닭 해먹는다고 토마토 소스 넣었는데 생각해보니 개봉하고 최소 한달은 상온보관 한거임... 그래서 소스만 좀 먹어봤는데 상했는지 애매해서 지금 먹고있는데 내일 뒤지냐 사느냐 어떻게 되려나

- dc official App
산도토리 상온 한달은 진짜 갔을거같은데 2025.09.12 15:14:44
한낮 개봉후상온한달은위험해여름인데 2025.09.12 15:14:59
Μο 토마토소스 상온보관 한달은 레전드네ㅋㅋㅋ 2025.09.12 15:15:10
ㅇㅇ1 개봉된거 일주일있다가 보니까 위에 곰팡이 꽃펴있어서 버렷던 기억이; 211.59 2025.09.12 15:15:39
레부기 곰팡이 없었음 - dc App 2025.09.12 15:15:52
레부기 아니 토마토소스 다먹은거 같은데 있길래 암생각없이 넣고보니 - dc App 2025.09.12 15:16:22
레부기 소스 개맛있어서 밥 비비고싶은데 진짜 죽을거같아서 참는중 - dc App 2025.09.12 15:16:47
다채 존나여름이었어서 무조건문제있을듯 2025.09.12 15:17:02
레부기 일단 그냥 먹었을때는 애매했음 - dc App 2025.09.12 15:17:06
레부기 내일 뒤지기전에 지금 포카리 사오는게 정배임?? - dc App 2025.09.12 15:17:27
산도토리 나같으면 겨울 냉장보관이었어도 한달이면 버렸을거같은데.. 2025.09.12 15:17:42
ㅇㅇ 배탈나서 좀 괴로운정도면 다행인 수준인데 2025.09.12 15:18:09
레부기 넣고보니 떠오름... - dc App 2025.09.12 15:18:26
레부기 소스만 따로 먹었을때 잘모르겠으면 괜찮지 않을까..? - dc App 2025.09.12 15:19:05
산도토리 아까워도 버리자.. 여름상온한달이면 100% 갔을거같어 2025.09.12 15:19:24
레부기 안타깝게도 이미 밥을 다 먹었다는 사실임 - dc App 2025.09.12 15:20:21
산도토리 2025.09.12 15:21: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3892 자취하면 해보고싶은거 4 천마_Desuwa 2025-09-13 0
5013891 저으아ㅣ침 10 레테 2025-09-13 0
5013890 오늘운동갈까아니면푹쉴까 8 말랑눈꽃 2025-09-13 0
5013889 저도 내년에 강제자취 해야함 8 ㅇㅇ 2025-09-13 0
5013888 브붕이 팝니다 브붕이 브붕이 한소쿠리 5천원~ 1 카와이모모노 2025-09-13 0
5013887 출근해서 여태한게 점심고민임 4 프레모루 2025-09-13 0
5013886 비와서 집안에 거미들어왓네 9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3 0
5013885 하루종일방에틀어박혀서술담배만하니까폐인된기분임 3 우웅 2025-09-13 0
5013884 난 어른인데 왜 책임져야하는게 마땅히 없지 8 야비 2025-09-13 0
5013883 나도 내년에는 자취를 한다 12 천마_Desuwa 2025-09-13 0
5013882 브수면 하는 친구 찾아갔더니 4 자살 2025-09-13 0
5013881 어른이 된다는 건 책임이 많아진다는 것.. 2 아키시즈하 2025-09-13 0
5013880 어른이면 ㅇㅇ 2025-09-13 0
5013879 난 어른 안할래 7 무서운동물1 2025-09-13 0
5013878 진짜 어른은 바나나우유 한번에 두개 먹음 6 ㅇㅇ 2025-09-13 0
5013877 속 안좋아서 침맞는데 죽을뻔했어 4 아키시즈하 2025-09-13 0
5013876 응애들이 참 많은 게임 2 천마_Desuwa 2025-09-13 0
5013875 자취할때 냉장고 청소 잘해야됨… 2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3 0
5013874 으른이 된다는것 그것은 집에 계란이 떨어지지 않는다는 것 12 야비 2025-09-13 0
5013873 자취생 집에 고추장, 간장, 참기름은 항시 구비대잇어야함 4 ㅇㅇ 2025-09-13 0
5013872 한방병원에서 침 맞는거 어떤거 같음? 7 무서운동물1 2025-09-13 0
5013871 잠깐 나갔다 와야겠군 10 미루우츠 2025-09-13 0
5013870 나가기 시러 1 참크레커 2025-09-13 0
5013869 이겜 처음 햇을때가 17살이엇는데 벌써 24살임 6 ㅇㅇ 2025-09-13 0
5013868 반찬도 없고 계란도없고 간장도 없는데 10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3 0
5013867 브갤 30대 떡밥 5년 정도 기다리면 40대 떡밥으로 바뀔듯 ㅇㅇ 2025-09-13 0
5013866 브-끼이얏하!! 브-끼이이얏호우~!! 카와이모모노 2025-09-13 0
5013865 요즘 진또배기 후냐오스마후유 2명 주웠음 ㅇㅇ 118.235 2025-09-13 0
5013864 노인정 << 질싸 하지말라는 거 아님ㅁ..?!???? 2 ㅇㅇ 2025-09-13 2
5013863 브어머니한테 파양당한거같음 13 공기역학 2025-09-13 0
5013862 일어낫는데개피곤하네 2 물탄커피 2025-09-13 0
5013861 조만간 진짜 노인정에서 할아버지들 스타하고있을것같음 4 야비 2025-09-13 0
5013860 출발 비디오 여행 영화 대 영화 보는 꿈 꿨음 4 삼중하나 2025-09-13 0
5013859 이렇게 비가 오는날은 맑은 국물이 먹고 싶그나 6 ㅇㅇ 2025-09-13 0
5013858 골프채로 중형필통축구하는꿈꿨음 6 공기역학 2025-09-13 0
5013857 브갤 굿모닝모닝입니다 16 카모초 2025-09-13 0
5013856 브끼요오옷 인천으로 떠납니다잇 10 야비 2025-09-13 0
5013855 사이버 노인정이나 가야지 10 ㅇㅇ 2025-09-13 0
5013854 쫀아브분!!! 6 무료 2025-09-13 0
5013853 안녕브붕 8 전기양_ 2025-09-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