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이거 진짜 ㅈ된거임?
글쓴이
레부기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3235
  • 2025-09-12 15:13:37
														

7ae88473bd806ffe3dede9e115867668e1872ed66494026fa78ad76633426aede331b023c555be1095df001591bc6af28efa3ec6d65268b86a4752b2bd0747ea5fa0696f797e9bf5a302d67abe

로제찜닭 해먹는다고 토마토 소스 넣었는데 생각해보니 개봉하고 최소 한달은 상온보관 한거임... 그래서 소스만 좀 먹어봤는데 상했는지 애매해서 지금 먹고있는데 내일 뒤지냐 사느냐 어떻게 되려나

- dc official App
산도토리 상온 한달은 진짜 갔을거같은데 2025.09.12 15:14:44
한낮 개봉후상온한달은위험해여름인데 2025.09.12 15:14:59
Μο 토마토소스 상온보관 한달은 레전드네ㅋㅋㅋ 2025.09.12 15:15:10
ㅇㅇ1 개봉된거 일주일있다가 보니까 위에 곰팡이 꽃펴있어서 버렷던 기억이; 211.59 2025.09.12 15:15:39
레부기 곰팡이 없었음 - dc App 2025.09.12 15:15:52
레부기 아니 토마토소스 다먹은거 같은데 있길래 암생각없이 넣고보니 - dc App 2025.09.12 15:16:22
레부기 소스 개맛있어서 밥 비비고싶은데 진짜 죽을거같아서 참는중 - dc App 2025.09.12 15:16:47
다채 존나여름이었어서 무조건문제있을듯 2025.09.12 15:17:02
레부기 일단 그냥 먹었을때는 애매했음 - dc App 2025.09.12 15:17:06
레부기 내일 뒤지기전에 지금 포카리 사오는게 정배임?? - dc App 2025.09.12 15:17:27
산도토리 나같으면 겨울 냉장보관이었어도 한달이면 버렸을거같은데.. 2025.09.12 15:17:42
ㅇㅇ 배탈나서 좀 괴로운정도면 다행인 수준인데 2025.09.12 15:18:09
레부기 넣고보니 떠오름... - dc App 2025.09.12 15:18:26
레부기 소스만 따로 먹었을때 잘모르겠으면 괜찮지 않을까..? - dc App 2025.09.12 15:19:05
산도토리 아까워도 버리자.. 여름상온한달이면 100% 갔을거같어 2025.09.12 15:19:24
레부기 안타깝게도 이미 밥을 다 먹었다는 사실임 - dc App 2025.09.12 15:20:21
산도토리 2025.09.12 15:21: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3704 (고추터짐주의)시나노 알몸수영교류회 4 ㅇㅇ 122.37 2025-09-12 2
5013703 고속버스 탔다! 6 백약지장 2025-09-12 0
5013702 번쩍 2 마누카 2025-09-12 0
5013701 제가 좋아하는 단일한 파스타 2 으애애 2025-09-12 0
5013700 헬다이뷰즈 하고싶네 프리즘분광기 2025-09-12 0
5013699 반가워 나는 아침유동이야 2 ㅇㅇ 106.101 2025-09-12 0
5013698 무릎위에 머리올려놓고 쓰담쓰담받고싶어 10 에주에오 2025-09-12 0
5013697 오늘은좀기대되는하루임 4 으애애 2025-09-12 0
5013696 존아 2 뷰지몽 2025-09-12 0
5013695 섹시한 느낌 팡팡 나는 눈텍 엄나 12 천마_Desuwa 2025-09-12 0
5013694 그캐릭터이름뭐더라 10 ㅇㅇ 122.37 2025-09-12 0
5013693 친구한테 블렌더 알려줬음 5 으애애 2025-09-12 0
5013692 좋은 아침 7 메론 2025-09-12 0
5013691 브갤하이 2 Retrika 2025-09-12 0
5013690 아 마따 6 달달밤 2025-09-12 0
5013689 떡볶이먹으니까 레전드배부름임 8 타코야끼 2025-09-12 0
5013688 하이하이암쏘하이 8 토템 2025-09-12 0
5013687 문득동물귀단애들궁금한거생김 4 ㅇㅇ 122.37 2025-09-12 0
5013686 카린 파이즈리 짤 봄 3 공룡술사 2025-09-12 0
5013685 일하고싶지않아제발누군가내통장에6974억원을 5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12 0
5013684 아 한시간 일찍 일어나서 폰만봤어 9 멜구 2025-09-12 0
5013683 화장실에서 노래틀고 토하는건 무슨초식이지 3 BB70 2025-09-12 0
5013682 끄기 전에 찍은 사진 잇는데 10 나루미 2025-09-12 0
5013681 오랜만에 브음주 하니깐 브붕이 개 많이 봄 2 공룡술사 2025-09-12 0
5013680 고양이마다 자는습관있음 4 으애애 2025-09-12 0
5013679 걔보고십다 참크레커 2025-09-12 0
5013678 오랜만에 브챗하니까 완젼재밋다 7 나루미 2025-09-12 0
5013677 진짜지금이라면무슨닭장아바타나그루스가와도기뻐하며뺨을때릴수있을거같은데씨발ㅇㅇ 2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12 0
5013676 파스타먹고 자는 범죄 저지를것 12 으애애 2025-09-12 0
5013675 보쿠 타치 마이 니치 하타 라쿠 달암지 2025-09-12 0
5013674 으 숙취 3 공룡술사 2025-09-12 0
5013673 밀피를살가 8 ㅇㅇ 2025-09-12 0
5013672 으아 칭찬 완젼 마니 받아써.. 9 나루미 2025-09-12 0
5013671 ㅁㅊ 고양이 팔베개하러옴 10 으애애 2025-09-12 0
5013670 왜브갤에는샌드백대용고닉이없는거냐ㅇㅇ완장들은반성하여스스로샌드백고닉을자처해야 6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12 0
5013669 아이리볼말랑 6 논스톱딸딸이 2025-09-12 0
5013668 ㅋㅋㅅㅂ 전쟁난거아니냐이정도면 2 ㅇㅇ 2025-09-12 0
5013667 조금만 더 자야겠다 6 달달밤 2025-09-12 0
5013666 무튼 본가가는 버스탔으니 한숨자야겟다 7 이초연 2025-09-12 0
5013665 얼굴에모기물렸다 2 ㅇㅇ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