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이거 진짜 ㅈ된거임?
글쓴이
레부기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3235
  • 2025-09-12 15:13:37
														

7ae88473bd806ffe3dede9e115867668e1872ed66494026fa78ad76633426aede331b023c555be1095df001591bc6af28efa3ec6d65268b86a4752b2bd0747ea5fa0696f797e9bf5a302d67abe

로제찜닭 해먹는다고 토마토 소스 넣었는데 생각해보니 개봉하고 최소 한달은 상온보관 한거임... 그래서 소스만 좀 먹어봤는데 상했는지 애매해서 지금 먹고있는데 내일 뒤지냐 사느냐 어떻게 되려나

- dc official App
산도토리 상온 한달은 진짜 갔을거같은데 2025.09.12 15:14:44
한낮 개봉후상온한달은위험해여름인데 2025.09.12 15:14:59
Μο 토마토소스 상온보관 한달은 레전드네ㅋㅋㅋ 2025.09.12 15:15:10
ㅇㅇ1 개봉된거 일주일있다가 보니까 위에 곰팡이 꽃펴있어서 버렷던 기억이; 211.59 2025.09.12 15:15:39
레부기 곰팡이 없었음 - dc App 2025.09.12 15:15:52
레부기 아니 토마토소스 다먹은거 같은데 있길래 암생각없이 넣고보니 - dc App 2025.09.12 15:16:22
레부기 소스 개맛있어서 밥 비비고싶은데 진짜 죽을거같아서 참는중 - dc App 2025.09.12 15:16:47
다채 존나여름이었어서 무조건문제있을듯 2025.09.12 15:17:02
레부기 일단 그냥 먹었을때는 애매했음 - dc App 2025.09.12 15:17:06
레부기 내일 뒤지기전에 지금 포카리 사오는게 정배임?? - dc App 2025.09.12 15:17:27
산도토리 나같으면 겨울 냉장보관이었어도 한달이면 버렸을거같은데.. 2025.09.12 15:17:42
ㅇㅇ 배탈나서 좀 괴로운정도면 다행인 수준인데 2025.09.12 15:18:09
레부기 넣고보니 떠오름... - dc App 2025.09.12 15:18:26
레부기 소스만 따로 먹었을때 잘모르겠으면 괜찮지 않을까..? - dc App 2025.09.12 15:19:05
산도토리 아까워도 버리자.. 여름상온한달이면 100% 갔을거같어 2025.09.12 15:19:24
레부기 안타깝게도 이미 밥을 다 먹었다는 사실임 - dc App 2025.09.12 15:20:21
산도토리 2025.09.12 15:21: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5702 미자가 왜 별로 없고 여갤러가 왜 별로 안 보이는지는 공룡술사 2025-09-17 0
5025701 미자인게 문제가 아니라고 씨ㅡ발련아 2 ㅇㅇ 106.101 2025-09-17 2
5025700 브갤보면항상떡밥핀트ㅈㄴ못잡는게개웃김 4 닝닝즈 2025-09-17 0
5025699 그냥 유동어그로 접수해준 시점부터 아쉬운거임 카데바 2025-09-17 0
5025698 으흐흐 돌체라떼삿다 6 이뀨립스 2025-09-17 0
5025697 저도미자인데어캄 2 시적허용 2025-09-17 0
5025696 미자가 별로 없으니까 넴드화인거지 2 댕댕충 2025-09-17 2
5025695 느좋말고 느앰도 있는거 아니 10 모해자니 2025-09-17 0
5025694 나12살김브붕인데 오늘 9모 풀러간다 4 레레땅 2025-09-17 0
5025693 핵심은 커뮤에서 에고가 너무 강햇단거임 ㅇㅇ 2025-09-17 0
5025692 흙수저 에디션의 혓바닥 사탕 2025-09-17 0
5025691 학주 ㅈㄴ 짜증나네 담탱이랑 쌍으로 ㅈㄹ이여 4 울댕별 2025-09-17 0
5025690 사진/영상 친구가 보내준건데 이거 뭐임 대체?? 10 MissingNo 2025-09-17 0
5025689 갓 스무살때부터 브챗 햇는데 1 파체 2025-09-17 0
5025688 미자 느좋 2 ㅇㅇ 2025-09-17 0
5025687 그래도 남이 나이 까발리고다니는거보다는 나을수도 6 카데바 2025-09-17 1
5025686 나 고딩인데 오늘 1 공룡술사 2025-09-17 0
5025685 옛날 얘기하니까 생각남 8 모해자니 2025-09-17 0
5025684 이래서 30대 30대 하는구나 ㅇㅇ 211.234 2025-09-17 0
5025683 미자고 성인이고 대체 뭐가 문제인지모르겟다 10 Genshin 2025-09-17 0
5025682 근데 30대남자가 집에서 젖큰아바타 만들어서 우훗?(하트) 거리는거 좆 ㅇㅇ 2025-09-17 0
5025681 안되 나 직장인이야 4 알테밍 2025-09-17 0
5025680 난김브붕33세무직백수다. 4 닝닝즈 2025-09-17 0
5025679 나 12쨜 사는곳은 EEPY 6 듀라니스 2025-09-17 0
5025678 근데 미필 20대초반도 미자취급하면서 오구오구해주긴하더라고 4 ㅇㅇ 2025-09-17 0
5025677 나이 사는곳 << 애초에 밝힐 이유가 없음 밝히면 안됨 6 ㅇㅇ 2025-09-17 4
5025676 싸우지마... 2 달달밤 2025-09-17 0
5025675 노래듣는데 자기아빠처럼못될거같다는 가사가 2 공담 2025-09-17 0
5025674 라이트 리미트 체인저 10 리즈_ 2025-09-17 0
5025673 직장인들은 브챗 못하게 막아야하면 개추 4 삼중하나 2025-09-17 2
5025672 고양이를 그렸음 8 옥수수뱀 2025-09-17 0
5025671 내 고딩땐 던갤에서 일베드립 치고있었는데 8 엘팡 2025-09-17 0
5025670 애들아 싸우지말자 6 미루우츠 2025-09-17 0
5025669 며칠전에칭구가생일물어보던데 4 ㅇㅇ 2025-09-17 0
5025668 이거 자체가 이미 미자란거임 ㅇㅇ 106.101 2025-09-17 4
5025667 사실 버러 뿌렸으면 다 되는 일임 ㅇㅇ 5 공룡술사 2025-09-17 3
5025666 직장인이 브챗 하면 안되는거임;;? 4 소와나무 2025-09-17 0
5025665 날씨 미친것이냐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7 0
5025664 님들 제가 듣고잇는 노래나 보고가삼 5 Genshin 2025-09-17 0
5025663 요즘 뉴스에 탑골공원 바둑 금지나 2 공룡술사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