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이거 진짜 ㅈ된거임?
- 글쓴이
- 레부기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235
- 2025-09-12 15:13:37
| 산도토리 | 상온 한달은 진짜 갔을거같은데 | 2025.09.12 15:14:44 |
| 한낮 | 개봉후상온한달은위험해여름인데 | 2025.09.12 15:14:59 |
| Μο | 토마토소스 상온보관 한달은 레전드네ㅋㅋㅋ | 2025.09.12 15:15:10 |
| ㅇㅇ1 | 개봉된거 일주일있다가 보니까 위에 곰팡이 꽃펴있어서 버렷던 기억이; 211.59 | 2025.09.12 15:15:39 |
| 레부기 | 곰팡이 없었음 - dc App | 2025.09.12 15:15:52 |
| 레부기 | 아니 토마토소스 다먹은거 같은데 있길래 암생각없이 넣고보니 - dc App | 2025.09.12 15:16:22 |
| 레부기 | 소스 개맛있어서 밥 비비고싶은데 진짜 죽을거같아서 참는중 - dc App | 2025.09.12 15:16:47 |
| 다채 | 존나여름이었어서 무조건문제있을듯 | 2025.09.12 15:17:02 |
| 레부기 | 일단 그냥 먹었을때는 애매했음 - dc App | 2025.09.12 15:17:06 |
| 레부기 | 내일 뒤지기전에 지금 포카리 사오는게 정배임?? - dc App | 2025.09.12 15:17:27 |
| 산도토리 | 나같으면 겨울 냉장보관이었어도 한달이면 버렸을거같은데.. | 2025.09.12 15:17:42 |
| ㅇㅇ | 배탈나서 좀 괴로운정도면 다행인 수준인데 | 2025.09.12 15:18:09 |
| 레부기 | 넣고보니 떠오름... - dc App | 2025.09.12 15:18:26 |
| 레부기 | 소스만 따로 먹었을때 잘모르겠으면 괜찮지 않을까..? - dc App | 2025.09.12 15:19:05 |
| 산도토리 | 아까워도 버리자.. 여름상온한달이면 100% 갔을거같어 | 2025.09.12 15:19:24 |
| 레부기 | 안타깝게도 이미 밥을 다 먹었다는 사실임 - dc App | 2025.09.12 15:20:21 |
| 산도토리 | 악 | 2025.09.12 15:21: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