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홍대에서 친구 집 보내고 홀로 남아서 쓸쓸해짐
- 글쓴이
- 야비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208
- 2025-09-12 14:46:21
| 듀라니스 | 가서 푹 쉬고 내일도 잼게 보내자꾸나 | 2025.09.12 14:46:56 |
| 야비 | | 2025.09.12 14:48:20 |
| ㅇㅇ | 인천은 어이하여 58.127 | 2025.09.12 14:49:09 |
| 타코야끼 | 인천에서개마싯는거먹기야 | 2025.09.12 14:49:19 |
| 야비 | 친구 컴퓨터가 아파서 출장간데 | 2025.09.12 14:49:26 |
| 야비 | 후후 개맛있는 칼국수가 있지 | 2025.09.12 14:49:37 |
| 타코야끼 | ㅁㅊ!! | 2025.09.12 14:52: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