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이딴 게임을 7년동안 붙잡고 있는 새끼는 뭐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1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183
- 2025-09-12 14:17:18
| ㅇㅇ | 안심하구 겜해도됩니다 - dc App | 2025.09.12 14:18:09 |
| ㅇㅇ1 | 어이 그 발언 철회해라 - dc App 119.71 | 2025.09.12 14:18:38 |
| _법사_ | 하셔도 됩니다 선생님 | 2025.09.12 14:18:39 |
| 듀라니스 | | 2025.09.12 14:21:50 |
| 가무자 | 병신입니다 - dc App | 2025.09.12 14:21:56 |
| 가무자 | 저는 - dc App | 2025.09.12 14:22:06 |
| ㅇㅇ2 | 이 글 쓰는 애들보다 더 잘살고있음..ㅠ - dc App 58.122 | 2025.09.12 14:22:55 |
| 산도토리 | | 2025.09.12 14:28: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