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바타 몇mb 부터 가림?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176
- 2025-09-12 14:14:09
| 달달밤 | 50 150 | 2025.09.12 14:14:43 |
| 레이실 | 둘다 최대인 대신 표시 아바타가 5명이에요 | 2025.09.12 14:14:44 |
| ㅇㅇ | 나도 걍 제한 안걸고 표시아바타 갯수제한 걸어놓음 | 2025.09.12 14:15:18 |
| Μο | 200 300 | 2025.09.12 14:15:31 |
| 듀라니스 | 퍼불릭때만 100걸고 안걸어! | 2025.09.12 14:2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