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블렌더 만지고 유니티 만지니까
글쓴이
이초연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3169
  • 2025-09-12 14:10:21
														

자꾸 블렌더 조작법으로 유니티 하고있슴 헷갈려ㅋㅋㅋㅋㅋ

0999f37fc7f319f523eaf797439c701e1fc063b3352d1826abef759a15ca78a6e5129d3f96461cbc18e306402bd90c052fec6cea
ㅇㅇ 블렌더까지 다루다니 짱이다 - dc App 2025.09.12 14:18:47
듀라니스 나도 이리습관땜에 롤할때 X키쳐누르는데 ㅋㅋ 2025.09.12 14:19:03
이초연 아직 툴 기능파악중이야.. 2025.09.12 14:19:05
이초연 아ㅅㅂㅋㅋㅋㅋ 2025.09.12 14:19: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3224 순간적으로 집에 전기 나갔다 들어왔는데 컴퓨터 안꺼짐 2 보라지도댕이 2025-09-12 0
5013223 브챗 슬슬 접속해볼까 3 계섬월 2025-09-12 0
5013222 커마는 재능의 영역인가 ㅇㅇ 124.53 2025-09-12 0
5013221 브챗 안 들어가고 그냥 노래 들으면서 멍 때리기 6 슈거 2025-09-12 0
5013220 도와줘 물엿으로 했더니 쉬가안나와ㅠㅠㅠㅠㅠ 5 ㅇㅇ 112.149 2025-09-12 0
5013219 택시 잡혔따 집가면 씻고 브챗 해야징 9 파란색맛 2025-09-12 0
5013218 농 맛있게나와서 기분좋네 ㅋㅋ 9 ㅇㅇ 118.235 2025-09-12 0
5013217 12시!! 8 미루우츠 2025-09-12 0
5013216 바닷가 월드가 좋아 8 snrnsepdy 2025-09-12 0
5013215 역대급 정전이네 14 듀라니스 2025-09-12 0
5013214 멘헤라짓은갤에서만 8 ㅇㅇ 211.234 2025-09-12 0
5013213 6 묭뇽 2025-09-12 0
5013212 택시가 안 잡히네 이런! 10 파란색맛 2025-09-12 0
5013211 쓰담 번개 주최자 완전 힘들잖아.. 6 우이 2025-09-12 0
5013210 아니 근데 메쉬메모리는 어캐줄임 6 MUSECA 2025-09-12 0
5013209 근데 반말하다가 존댓말할라니까 6 끼리 2025-09-12 0
5013208 홍대에서 친구 집 보내고 홀로 남아서 쓸쓸해짐 7 야비 2025-09-12 0
5013207 야이 개걸렐ㄹ련들아 10 계섬월 2025-09-12 0
5013206 죽을거같아 2 krskakr 2025-09-12 0
5013205 쉐이프 오브 드림 해봣는데 10 ㅇㅇ 2025-09-12 0
5013204 샌드위치에 머스타드는 누가생각한걸까 6 타코야끼 2025-09-12 0
5013203 집이 좋긴하다 12 미로 2025-09-12 0
5013202 지금 부챗키면 사람 있으려나 7 모해자니 2025-09-12 0
5013201 아바타 적용 성공해써 6 ㅇㅇ 121.154 2025-09-12 0
5013200 원효대사 해골물 사건 일어남 5 그래도살아간다 2025-09-12 0
5013199 잘시간이야 6 옥수수뱀 2025-09-12 0
5013198 오른쪽밑에 자기 아바타 보이는게 어떻게 없앰? 8 잊혀지는영웅 2025-09-12 0
5013197 비압축이 조금 큰건 상관없겠지? 2 MUSECA 2025-09-12 0
5013196 브붕출근햇어!!!!!! 20 타코야끼 2025-09-12 0
5013195 다들 브챗하러가서 갤이 이렇게 조용한거지 3 끼리 2025-09-12 0
5013194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7 끼리 2025-09-12 0
5013193 자기싫어 잠들기싫어 시간이 멈췄으면 좋겟어 6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2 0
5013192 잘래... 3 파랑한유 2025-09-12 0
5013191 난 항상 파란불인데 2 끼리 2025-09-12 0
5013190 항시 초록불이어도 안오면서 4 판다누나 2025-09-12 0
5013189 우리집 냥이놈 진짜 웃김. 5 달달밤 2025-09-12 0
5013188 하이힐 쉐이프키만 작동이 안되는데 왜이럴까요 8 불로니 2025-09-12 0
5013187 후 힘들었다 2 끼리 2025-09-12 0
5013186 곧 인덱컨이 와요 판다누나 2025-09-12 0
5013185 어휴 1 꼬냥잉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