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블렌더 만지고 유니티 만지니까
- 글쓴이
- 이초연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169
- 2025-09-12 14:10:21
| ㅇㅇ | 블렌더까지 다루다니 짱이다 - dc App | 2025.09.12 14:18:47 |
| 듀라니스 | 나도 이리습관땜에 롤할때 X키쳐누르는데 ㅋㅋ | 2025.09.12 14:19:03 |
| 이초연 | 아직 툴 기능파악중이야.. | 2025.09.12 14:19:05 |
| 이초연 | 아ㅅㅂㅋㅋㅋㅋ | 2025.09.12 14:1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