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서브웨이 요즘 왜 소스 조합 3개만 되는거삼..
- 글쓴이
- 에셀드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165
- 2025-09-12 14:09:02
| 쫄깃_ | 후추 들고다녀야겠네 | 2025.09.12 14:09:27 |
| Μο | 너무 많이넣으면 넘칠거같은데 | 2025.09.12 14:09:28 |
| 에셀드 | 그래도 맛있는걸.. | 2025.09.12 14:09:59 |
| 에셀드 | 그래도 후추 좋아해서 저기서 바비큐 뺴고 좀 맵게 먹는 느낌으로함.. | 2025.09.12 14:10:51 |
| 듀라니스 | 우린 4개도 해주던데 | 2025.09.12 14:18: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