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브붕이 이직면접 조진거같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2987
  • 2025-09-12 11:38:02
  • 60.69
														

4차 임원면접이라 3명 들어왔었는데

1명 존나 빡센얼굴로 태클거는식으로 묻고.. 나머지 두명도 솔직히 좀 어려운 질문이라 대답은 하긴 했는데 그분들의 맘에 들었을진 전혀 모르겠다…

5차가 최종인데 여기까지와서 떨어질거같음..
평소엔 다 합격 시드널 현장에서 줬는데 이번에는 그런 시그널도 없네…

진짜 존나우울하다.. 열심히 준비했는데..
결과 기다리는거도 별 감동이 안생길거같음.. 걍 떨어졌겠지..

- dc official App
울댕별 기회는또다시온다 2025.09.12 11:39:43
착한말 힘내 나도 요 몇달간 계속 이직 준비하고 있는데 이입되네.. - dc App 2025.09.12 11:41: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6859 주황불 풀고 프라이빗에서 나와 10 농코 2025-09-14 0
5016858 자고 일어나면 저혈압인지 뭔지 과하게 무기력해 6 꽃과봄 2025-09-14 0
5016857 매운거 좋아하는데 내 위장은 별론가봐 12 헤르만 2025-09-14 0
5016856 똥! ㅋㅋ 6 Schneider_Pyh 2025-09-14 0
5016855 아구찜 콩나물추가에 8천원은 뭐지 14 샘플카린 2025-09-14 0
5016854 가슴크기 키운게 적용이 안됨 9 ㅇㅇ 2025-09-14 0
5016853 송주불냉면 비빔 매운맛 3단계 주문함…… 4 해파리냥체 2025-09-14 0
5016852 님들 빨리 누워서 유튭도 보고 풍경도 이쁜 월드 추천좀 4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4 0
5016851 말할수없는이유로행복해졌다다시우울해짐 4 ㅇㅇ 211.234 2025-09-14 0
5016850 저번에 카탄번개 열렸던게 1 ㅇㅇ 211.235 2025-09-14 0
5016849 아직도 주황불이나 프빗은 조심스러워 4 백약지장 2025-09-14 0
5016848 퀘프로 오면은 볼 친구들 마는데 6 눈바로 2025-09-14 0
5016847 이건 근첩인가 디첩인가... 4 ㅇㅇ 2025-09-14 0
5016846 배달그만시켜야대는데 15 샘플카린 2025-09-14 0
5016845 어땠을까~ 12 두다 2025-09-14 0
5016844 심심하다 5 냥캣77 2025-09-14 0
5016843 ㅁㅊ지금 기상 6 메론 2025-09-14 0
5016842 브챗에서 서코 떡밥 돌때마다 신기함 ㅇㅇ 2025-09-14 0
5016841 날쌔게 달려가요 테토리 냥캣77 2025-09-14 0
5016840 아… 뭔가 엄청 매운 거 먹고 싶다… 4 해파리냥체 2025-09-14 0
5016839 오늘도 스담있었네 6 snrnsepdy 2025-09-14 0
5016838 머야 글리젠이 없으면 의미가 없잖아.. 4 Mich 2025-09-14 0
5016837 4 Mich 2025-09-14 0
5016836 Mich 2025-09-14 0
5016835 Mich 2025-09-14 0
5016834 요즘 요요오나 ㅇㅇ 2025-09-14 0
5016833 뭔가 목줄에 뭔가 걸린듯 살아감 요즘... 6 삼중하나 2025-09-14 0
5016832 도와줘 이런 재생 모양은 따로 뭔가를 해야해? ㅇㅇ 2025-09-14 0
5016831 wplace 지역별 4 soju 2025-09-14 0
5016830 남친이 너무 하드해... ㅇㅇ 118.235 2025-09-14 0
5016829 쓰리 투 원 대격변 6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4 0
5016828 제가친구랑토론한이야기인데 20 Schneider_Pyh 2025-09-14 0
5016827 저 쫌 하얀듯 17 헤르만 2025-09-14 0
5016826 오늘서코인가시코인가하긴했나보네ㅇㅇ바로옆에분홍머리저멀리에보라머리랑노랑머리 2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4 0
5016825 기숙사 가기 싫어 17 미로 2025-09-14 0
5016824 요새는 오나홀이랑 연동시켜서 한다며 ㅇㅇ 2025-09-14 0
5016823 나 테토녀임 11 냥캣77 2025-09-14 0
5016822 오늘은 유니티를 좀 할까요 2 삼중하나 2025-09-14 0
5016821 트릭컬 방송 존나웃기네 ㅋㅋㅋ 칸터 2025-09-14 0
5016820 라이트 0개라고해서 방심한것 아닌가? 1 ㅇㅇ 2025-09-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