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갤에선 다들 반말하자나
- 글쓴이
- 단도깅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2985
- 2025-09-12 11:37:05
| 레이실 | 존댓말 쓰는게 디폴트! 갤에서도 존댓말 써도 돼요ㅋㅋ | 2025.09.12 11:40:13 |
| 단도깅 | 오홍홍 얼른 비지터탈출하고 교류회가봐야징 - dc App | 2025.09.12 11:41:31 |
| 백약지장 | 난 갤에서만 반말쓰고 그 외는 전부 존댓말임 | 2025.09.12 11:43: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