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슬라임트래커는 써본사람있낭 몇점이 국룰이에여?
글쓴이
엘팡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2914
  • 2025-09-12 10:54:08
														

7aea8575b78561f73befe9e442d0726aa235212a68648b908b9fc6b46e15497e45b9e8b5860db641e6c683ee24cf55f50b8e1079e1e8becd8f33c15b47e977aef1cded81b2d93b2dddb6160a25

좀 검색해보는데 6점 8점 11점 디게다양하네..
이건 근데 파는곳도 잘 안보이넹 다들어디서산거래

56
ㅇㅇ 제발 사지마라 2025.09.12 10:54:44
백약지장 6점? 2025.09.12 10:54:55
냥이가 6점이 국룰이얌 파는곳은 말해두될려나 모르겠내 2025.09.12 10:55:01
도로롱시 아마 자기가 만들면 11점 파는게 8점인가 그럴걸 욕 많이들 할텐데 난 갠적으로 딱 더도말고 덜도 말고 돈값하는 것 같음 - dc App 2025.09.12 10:55:09
ㅇㅇ 6 - dc App 2025.09.12 10:55:35
엘팡 예산도예산이구 가족같이살아서 막 머 설치하기엔 좀 그래서 ㅜ 2025.09.12 10:55:53
엘팡 많을수록 좋은거져? 다들 더자연스러워지려고 많ㅎ이사는건가 2025.09.12 10:56:32
엘팡 뒷거래같은거에여? 2025.09.12 10:56:46
미로 6점 쓰는데 딱히 안좋다는 생각은 안하는중 일단 가격이 너무 싸서 - dc App 2025.09.12 10:56:47
ㅇㅇ 나래트래커 - dc App 2025.09.12 10:56:54
엘팡 그냥 6점8점 그대로 사면대는구나 2025.09.12 10:57:11
냥이가 @엘팡 아니 업체말해두되나해서 보통 보로나래 네이버샵에서 사 2025.09.12 10:57:12
엘팡 @냥이가 아 네이버에있구나 구글에 안떠서 ㅋㅋㅋ감사합니다~~ 2025.09.12 10:57:36
엘팡 감사해요감사해요 2025.09.12 10:57:47
엘팡 혹시 8점 11점은 무슨의도로 쓰는거에여?? 2025.09.12 10:58:04
냥이가 @엘팡 나두 비슷한이유로 거 2년째 쓰고있는데 만족이얌 세팅만 잘하면대 2025.09.12 10:58:21
엘팡 @냥이가 님도 6점쓰구계셔용?? 좀 더 사서 11점같은게 하는게 나으려나여 2025.09.12 10:58:46
미로 @엘팡 아마 팔꿈치랑 발이였나 그럴거에요 - dc App 2025.09.12 10:59:05
엘팡 더자연스러운게 목적이구나 감사해요~~~ 2025.09.12 10:59:59
냥이가 @엘팡 11점은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아무래도 슬라임은 한계가 명확해서 6점으로 쓰는걸 추천해여. 6점쓰다가 부족하면 5개 더사서 쓰면대는거구,, 2025.09.12 11:00:26
엘팡 @냥이가 사진이랑 잠만 잘거면 6점 충분하겟죠? 2025.09.12 11:00:57
냥이가 @엘팡 사진이랑 잠이면 무조건 6사요 ㅋㅋㅋ 세팅만잘해두 바이브 트래커인줄 알아요 가성비짱임! 2025.09.12 11:01:29
엘팡 @냥이가 헉 그정도란말이야 ?! 감사해요 !!!! 얼른시켜야징 2025.09.12 11:03:18
냥이가 @엘팡 세팅만 잘하면요,, 슬라임세팅 알려주는 지인있으면 물어바요!! 화이팅! 2025.09.12 11:04:10
엘팡 @냥이가 2025.09.12 11:04: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3543 친구어케만드는데 사디스트 2025-09-12 0
5013542 오늘도 브챗 재밌었다 2 laz 2025-09-12 0
5013541 오마카세 먹을사람 손발머리어깨무릎발무릎발 다 드슈!!! 4 비가오는날엔 2025-09-12 0
5013540 심박수 에셋 넣었는디 2 이터니티 2025-09-12 0
5013539 와갑자기국물진자달달한떡볶이먹거싶어져서 2 사디스트 2025-09-12 0
5013538 대형견키우고싶다 6 타코야끼 2025-09-12 0
5013537 겜하다보면 가끔씩 화면 위쪽에 지직거림있네 laz 2025-09-12 0
5013536 브챗 8시간 접어야지 1 이터니티 2025-09-12 0
5013535 아니 갑자기 퀘프로 마이크 맛감 2 이초연 2025-09-12 0
5013534 기절잠하겠습니다 3 계섬월 2025-09-12 0
5013533 사진/영상 오늘찍은거 9 물탄커피 2025-09-12 0
5013532 으 머리아파 2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2 0
5013531 브붕이들 재밌게 하는 겜 머있슴? 6 이터니티 2025-09-12 0
5013530 내도파민들오늘일찍자나바 6 사디스트 2025-09-12 0
5013529 야벅지 본좀 키워야되나싶엇음 2 꺄하핳 2025-09-12 0
5013528 돌고래를 타고싶구나 2 그래도살아간다 2025-09-12 0
5013527 어제 쓰담 처음 가봤는데 4 STARSET 2025-09-12 0
5013526 오늘 여성유저의 삶은 참 힘들다는걸 느꼈음 1 ㅇㅇ 106.101 2025-09-12 0
5013525 님갤봤정도는 뭐.. 3 띠얀띠 2025-09-12 0
5013524 빵댕이 넘큰가 13 헤르만 2025-09-12 0
5013523 방금 찍은 시폰 사진봐주삼 ㄷㄷ 15 으애애 2025-09-12 0
5013522 코자가 대서 여미새한테 선물 마구받으며 살고싶구나 2 그래도살아간다 2025-09-12 0
5013521 오랜만에 브챗하니까 너무 어색햇음 2 꺄하핳 2025-09-12 0
5013520 뉴빈데 4 ㅇㅇ 222.96 2025-09-12 0
5013519 갑자기 개쩌는 초능력 안생기나 2 ㅇㅇ 2025-09-12 0
5013518 뷰포 땡기니까 확실히 몸선 이뻐지는거같기도 13 헤르만 2025-09-12 0
5013517 근 3년 동안 모기 물린 적 한 번도 없는 듯.. 2 동그란사람 2025-09-12 0
5013516 빅찌찌빔 만들면 노벨생리학상이랑 노벨평화상중 뭐받음 2 그래도살아간다 2025-09-12 0
5013515 모기가너무싫어 3 ㅇㅇ 2025-09-12 0
5013514 으흐흐 쉐이더바꾼거 맘에든다 8 엘팡 2025-09-12 0
5013513 브알 벗으니까 멍해져 아스피 2025-09-12 0
5013512 브자택에 브담배 냄새 뱄어 1 ㅇㅇ 2025-09-12 0
5013511 야호!! 이쁘니자요? 6 아스피 2025-09-12 0
5013510 으윽 한튜에서 카스 봐버림 6 새우캔 2025-09-12 0
5013509 존말할때글써 2 사디스트 2025-09-12 0
5013508 나두 자러갈게 6 모해자니 2025-09-12 0
5013507 앞으로모기물린사람들차단할게 12 사디스트 2025-09-12 0
5013506 허리 너무 아파.. 6 모해자니 2025-09-12 0
5013505 님드라 6 잘못 2025-09-12 0
5013504 1시간마다 자다깨고 1시간마다 자다깨고 2 ㅇㅇ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