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슬라임트래커는 써본사람있낭 몇점이 국룰이에여?
글쓴이
엘팡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2914
  • 2025-09-12 10:54:08
														

7aea8575b78561f73befe9e442d0726aa235212a68648b908b9fc6b46e15497e45b9e8b5860db641e6c683ee24cf55f50b8e1079e1e8becd8f33c15b47e977aef1cded81b2d93b2dddb6160a25

좀 검색해보는데 6점 8점 11점 디게다양하네..
이건 근데 파는곳도 잘 안보이넹 다들어디서산거래

56
ㅇㅇ 제발 사지마라 2025.09.12 10:54:44
백약지장 6점? 2025.09.12 10:54:55
냥이가 6점이 국룰이얌 파는곳은 말해두될려나 모르겠내 2025.09.12 10:55:01
도로롱시 아마 자기가 만들면 11점 파는게 8점인가 그럴걸 욕 많이들 할텐데 난 갠적으로 딱 더도말고 덜도 말고 돈값하는 것 같음 - dc App 2025.09.12 10:55:09
ㅇㅇ 6 - dc App 2025.09.12 10:55:35
엘팡 예산도예산이구 가족같이살아서 막 머 설치하기엔 좀 그래서 ㅜ 2025.09.12 10:55:53
엘팡 많을수록 좋은거져? 다들 더자연스러워지려고 많ㅎ이사는건가 2025.09.12 10:56:32
엘팡 뒷거래같은거에여? 2025.09.12 10:56:46
미로 6점 쓰는데 딱히 안좋다는 생각은 안하는중 일단 가격이 너무 싸서 - dc App 2025.09.12 10:56:47
ㅇㅇ 나래트래커 - dc App 2025.09.12 10:56:54
엘팡 그냥 6점8점 그대로 사면대는구나 2025.09.12 10:57:11
냥이가 @엘팡 아니 업체말해두되나해서 보통 보로나래 네이버샵에서 사 2025.09.12 10:57:12
엘팡 @냥이가 아 네이버에있구나 구글에 안떠서 ㅋㅋㅋ감사합니다~~ 2025.09.12 10:57:36
엘팡 감사해요감사해요 2025.09.12 10:57:47
엘팡 혹시 8점 11점은 무슨의도로 쓰는거에여?? 2025.09.12 10:58:04
냥이가 @엘팡 나두 비슷한이유로 거 2년째 쓰고있는데 만족이얌 세팅만 잘하면대 2025.09.12 10:58:21
엘팡 @냥이가 님도 6점쓰구계셔용?? 좀 더 사서 11점같은게 하는게 나으려나여 2025.09.12 10:58:46
미로 @엘팡 아마 팔꿈치랑 발이였나 그럴거에요 - dc App 2025.09.12 10:59:05
엘팡 더자연스러운게 목적이구나 감사해요~~~ 2025.09.12 10:59:59
냥이가 @엘팡 11점은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아무래도 슬라임은 한계가 명확해서 6점으로 쓰는걸 추천해여. 6점쓰다가 부족하면 5개 더사서 쓰면대는거구,, 2025.09.12 11:00:26
엘팡 @냥이가 사진이랑 잠만 잘거면 6점 충분하겟죠? 2025.09.12 11:00:57
냥이가 @엘팡 사진이랑 잠이면 무조건 6사요 ㅋㅋㅋ 세팅만잘해두 바이브 트래커인줄 알아요 가성비짱임! 2025.09.12 11:01:29
엘팡 @냥이가 헉 그정도란말이야 ?! 감사해요 !!!! 얼른시켜야징 2025.09.12 11:03:18
냥이가 @엘팡 세팅만 잘하면요,, 슬라임세팅 알려주는 지인있으면 물어바요!! 화이팅! 2025.09.12 11:04:10
엘팡 @냥이가 2025.09.12 11:04: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3463 브 븐 ' 의 ' 민족 조 인 탈 사람 타 줘 3 모해자니 2025-09-12 0
5013462 배달`의`민족 3 만 원 짜리 상,품권 쓸,사람 써! 2 혜서닝 2025-09-12 0
5013461 브붕아 나 자러갈래 잘자라고 해줘 26 카모초 2025-09-12 0
5013460 자기전 한판 롤체 vs 칼바람 vs 아레나 vs 협곡 2 이터니티 2025-09-12 0
5013459 도와줘 내가 고개 끄덕이면 아바타가 고개를 빙글빙글 돌리는데 12 ㅇㅇ 2025-09-12 3
5013458 레전드취객왓다갓네 12 타코야끼 2025-09-12 0
5013457 브부아 이리와서 앉아봐라. 11 ㅇㅇ 2025-09-12 0
5013456 소신발언함 2 우리엄마 2025-09-12 0
5013455 아바타 수정했음 6 MUSECA 2025-09-12 0
5013454 분명 10시에 알람 맞췄는데 1 김Mr 2025-09-12 0
5013453 새벽이 대니 우울해지는군 6 그래도살아간다 2025-09-12 0
5013452 단타 랜매 뭔가 좀 아쉬웠음.. 2 리버린 2025-09-12 0
5013451 사진/영상 새벽 월드투어 사진 10 비엔이 2025-09-12 0
5013450 오랜만에 접속한 친구 만났서 모해자니 2025-09-12 0
5013449 죄송합니다 8 이뀨립스 2025-09-12 0
5013448 브챗일찍켜기운동 시행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MUSECA 2025-09-12 0
5013447 브챗좀 들어가긴 해야하는데 3 칸터 2025-09-12 0
5013446 브붕잘자브붕ㅇ~~ 8 혼다 2025-09-12 0
5013445 저는고양이가되는게꿈입니다 ㅇㅇ 211.234 2025-09-12 0
5013444 밤에 몬가 먹는영상 보니까 배고푸당... 10 내누녀 2025-09-12 0
5013443 나중에 개새끼 기르면 하얀색 기르면 백보 거믄거 기르면 흑두로 6 ㅇㅇ 2025-09-12 0
5013442 30분전엔일을시작해야겟지..... 4 타코야끼 2025-09-12 0
5013441 도와줘 리얼스킨사서 메테리얼 적용했는데 이상해딤… 1 DDU드림 2025-09-12 0
5013440 브챗 나름 잼엇다 4 혼다 2025-09-12 0
5013439 마메귀시폰만들고있삼., 3 으애애 2025-09-12 0
5013438 ㅁㅌㅊ 1 Eoskks 2025-09-12 0
5013437 우울해서 초밥 시켰어... 12 ㅇㅇ 2025-09-12 0
5013436 저년ㄷ그냥잡아다가옆에앉혀놓고 7 ㅇㅇ 2025-09-12 0
5013435 오늘도사진하나도안찍었네ㅎㅎ; 2 ㅇㅇ 2025-09-12 0
5013434 오늘 부챗 알찼따 2 모해자니 2025-09-12 0
5013433 일로와잇!! <= 이거 누가 만든거임? 19 ㅇㅇ 2025-09-12 0
5013432 철수에게 1 ㅇㅇ 2025-09-12 0
5013431 사실 오늘 마후유 음주회 다녀왔음 ㅇㅇ 121.169 2025-09-12 0
5013430 단타 랜매 후기 3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2 1
5013429 말많은년들 4 ㅇㅇ 2025-09-12 0
5013428 풀트없으면 브야스 힘들긴함 ㅇㅇ ㅇㅇ 2025-09-12 0
5013427 오죠사마잇츠타임투고투베드 4 읭지수 2025-09-12 0
5013426 이쁜이들이 한가득이네.. 2 ㅇㅇ 2025-09-12 0
5013425 풀트 사고싶당 파체 2025-09-12 0
5013424 수면패턴 멸망햇네 durab1e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