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슬라임트래커는 써본사람있낭 몇점이 국룰이에여?
글쓴이
엘팡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2914
  • 2025-09-12 10:54:08
														

7aea8575b78561f73befe9e442d0726aa235212a68648b908b9fc6b46e15497e45b9e8b5860db641e6c683ee24cf55f50b8e1079e1e8becd8f33c15b47e977aef1cded81b2d93b2dddb6160a25

좀 검색해보는데 6점 8점 11점 디게다양하네..
이건 근데 파는곳도 잘 안보이넹 다들어디서산거래

56
ㅇㅇ 제발 사지마라 2025.09.12 10:54:44
백약지장 6점? 2025.09.12 10:54:55
냥이가 6점이 국룰이얌 파는곳은 말해두될려나 모르겠내 2025.09.12 10:55:01
도로롱시 아마 자기가 만들면 11점 파는게 8점인가 그럴걸 욕 많이들 할텐데 난 갠적으로 딱 더도말고 덜도 말고 돈값하는 것 같음 - dc App 2025.09.12 10:55:09
ㅇㅇ 6 - dc App 2025.09.12 10:55:35
엘팡 예산도예산이구 가족같이살아서 막 머 설치하기엔 좀 그래서 ㅜ 2025.09.12 10:55:53
엘팡 많을수록 좋은거져? 다들 더자연스러워지려고 많ㅎ이사는건가 2025.09.12 10:56:32
엘팡 뒷거래같은거에여? 2025.09.12 10:56:46
미로 6점 쓰는데 딱히 안좋다는 생각은 안하는중 일단 가격이 너무 싸서 - dc App 2025.09.12 10:56:47
ㅇㅇ 나래트래커 - dc App 2025.09.12 10:56:54
엘팡 그냥 6점8점 그대로 사면대는구나 2025.09.12 10:57:11
냥이가 @엘팡 아니 업체말해두되나해서 보통 보로나래 네이버샵에서 사 2025.09.12 10:57:12
엘팡 @냥이가 아 네이버에있구나 구글에 안떠서 ㅋㅋㅋ감사합니다~~ 2025.09.12 10:57:36
엘팡 감사해요감사해요 2025.09.12 10:57:47
엘팡 혹시 8점 11점은 무슨의도로 쓰는거에여?? 2025.09.12 10:58:04
냥이가 @엘팡 나두 비슷한이유로 거 2년째 쓰고있는데 만족이얌 세팅만 잘하면대 2025.09.12 10:58:21
엘팡 @냥이가 님도 6점쓰구계셔용?? 좀 더 사서 11점같은게 하는게 나으려나여 2025.09.12 10:58:46
미로 @엘팡 아마 팔꿈치랑 발이였나 그럴거에요 - dc App 2025.09.12 10:59:05
엘팡 더자연스러운게 목적이구나 감사해요~~~ 2025.09.12 10:59:59
냥이가 @엘팡 11점은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아무래도 슬라임은 한계가 명확해서 6점으로 쓰는걸 추천해여. 6점쓰다가 부족하면 5개 더사서 쓰면대는거구,, 2025.09.12 11:00:26
엘팡 @냥이가 사진이랑 잠만 잘거면 6점 충분하겟죠? 2025.09.12 11:00:57
냥이가 @엘팡 사진이랑 잠이면 무조건 6사요 ㅋㅋㅋ 세팅만잘해두 바이브 트래커인줄 알아요 가성비짱임! 2025.09.12 11:01:29
엘팡 @냥이가 헉 그정도란말이야 ?! 감사해요 !!!! 얼른시켜야징 2025.09.12 11:03:18
냥이가 @엘팡 세팅만 잘하면요,, 슬라임세팅 알려주는 지인있으면 물어바요!! 화이팅! 2025.09.12 11:04:10
엘팡 @냥이가 2025.09.12 11:04: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3053 헤어는 시폰 쇼콜라 프리펩 나눠야 하는게 맞는듯... 4 으애애 2025-09-12 0
5013052 쓰담번개 왠지 가보고싶네 10 쇼콜라 2025-09-12 0
5013051 좋아하는 사람이 좋아한다고 하면 4 ㅇㅇ 2025-09-12 0
5013050 잘자퐁... 7 ㅇㅇ 2025-09-12 0
5013049 내가 잘못했어 조개껍딱기야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5-09-12 0
5013048 사각 파티클이 젤 무난한듯 3 ciel 2025-09-12 0
5013047 마후유전용 음주회식 이벤트있네 흐흐흐흐ㅡ 6 ㅇㅇ 210.95 2025-09-12 0
5013046 번개 때 포탈 여는거 연습해야지 7 우이 2025-09-12 0
5013045 섹스가 하고 싶습니다... 6 계섬월 2025-09-12 0
5013044 혹시 10시에 닌다 같이 보실분 4 풀잎숲 2025-09-12 0
5013043 Tel. 010 8070 39** 초전도드래곤 행쉉ㅋㅋ ㅇㅇ 2025-09-12 0
5013042 왜 자꾸 심심하다고하지 4 띠로리 2025-09-12 0
5013041 걔가 막 이거 저거 싫어해도 16 ㅇㅇ 2025-09-12 0
5013040 저녁은먹엇는데치킨시켜말아.. 4 ㅇㅇ 2025-09-12 0
5013039 드래곤볼 안보면 남자 아님 6 ㅇㅇ 2025-09-12 0
5013038 씨불럼 행쉉한테 프로그램 받아쓰네 애미뒤진새끼 ㅋㅋ ㅇㅇ 223.39 2025-09-12 0
5013037 비오는데 택시탈까? 2 머렌쿠키 2025-09-12 0
5013036 ??? 1 ㅇㅇ 223.39 2025-09-12 0
5013035 온도 좀 떨어지니까 모기새끼들 바로 기어나오네 2 ㅇㅇ 2025-09-12 0
5013034 차단 왜함????? ㅇㅇ 223.39 2025-09-12 0
5013033 오랜만에 죠죠 봤는데 재미 없네.. ㅇㅇ 2025-09-12 0
5013032 번개 공지 저렇게 올리면 되는거 맞아요? 10 우이 2025-09-12 0
5013031 블렌더뉴비 1일차.. 3 이초연 2025-09-12 0
5013030 치이카와 기여움 1 파체 2025-09-12 0
5013029 내도 투룸 딱 해가 번듯한 직장 다니고 외제차 몰고 2 ㅇㅇ 2025-09-12 0
5013028 교류/번개 09/12 23:00~23:50 쓰담번개 대기방 5 우이 2025-09-12 2
5013027 가스라이팅의 무서움 2 가무자 2025-09-12 0
5013026 멍멍이는 왜 야옹하고 안울어 8 옥수수뱀 2025-09-12 0
5013025 익텐 아바타 기대해도 됨? 1 ㅇㅇ 223.39 2025-09-12 0
5013024 눈텍 추천좀.. 2 토템 2025-09-12 2
5013023 나의 낮은 자존감이 누군가에겐 기만으로 비춰질 수 있다는걸 간과했어 8 백약지장 2025-09-12 1
5013022 아바타를바꿔보곤싶은데 바꿀만한게없네 2 laz 2025-09-12 0
5013021 사진/영상 던전 짤 2 사이키커 2025-09-12 0
5013020 향기맡고싶다 6 두글자_ 2025-09-12 0
5013019 옛날엔 외제맥주 마셨는데 거는 갓스물때 얘기고 6 ㅇㅇ 2025-09-12 0
5013018 누비 발챗에 중독된듯 4 ㅇㅇ 211.234 2025-09-12 0
5013017 다들 힘내 좋아 를 거꾸로 읽어조 14 lia 2025-09-12 0
5013016 으럇으럇으럇 7 농코 2025-09-12 0
5013015 조까튼 회사 돌아가는 꼬라지 1 천마_Desuwa 2025-09-12 0
5013014 사실 주7일 일하면 월요병이없지않을까 4 laz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