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슬라임트래커는 써본사람있낭 몇점이 국룰이에여?
- 글쓴이
- 엘팡
- 추천
- 0
- 댓글
- 2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2914
- 2025-09-12 10:54:08
| ㅇㅇ | 제발 사지마라 | 2025.09.12 10:54:44 |
| 백약지장 | 6점? | 2025.09.12 10:54:55 |
| 냥이가 | 6점이 국룰이얌 파는곳은 말해두될려나 모르겠내 | 2025.09.12 10:55:01 |
| 도로롱시 | 아마 자기가 만들면 11점 파는게 8점인가 그럴걸 욕 많이들 할텐데 난 갠적으로 딱 더도말고 덜도 말고 돈값하는 것 같음 - dc App | 2025.09.12 10:55:09 |
| ㅇㅇ | 6 - dc App | 2025.09.12 10:55:35 |
| 엘팡 | 예산도예산이구 가족같이살아서 막 머 설치하기엔 좀 그래서 ㅜ | 2025.09.12 10:55:53 |
| 엘팡 | 많을수록 좋은거져? 다들 더자연스러워지려고 많ㅎ이사는건가 | 2025.09.12 10:56:32 |
| 엘팡 | 뒷거래같은거에여? | 2025.09.12 10:56:46 |
| 미로 | 6점 쓰는데 딱히 안좋다는 생각은 안하는중 일단 가격이 너무 싸서 - dc App | 2025.09.12 10:56:47 |
| ㅇㅇ | 나래트래커 - dc App | 2025.09.12 10:56:54 |
| 엘팡 | 그냥 6점8점 그대로 사면대는구나 | 2025.09.12 10:57:11 |
| 냥이가 | @엘팡 아니 업체말해두되나해서 보통 보로나래 네이버샵에서 사 | 2025.09.12 10:57:12 |
| 엘팡 | @냥이가 아 네이버에있구나 구글에 안떠서 ㅋㅋㅋ감사합니다~~ | 2025.09.12 10:57:36 |
| 엘팡 | 감사해요감사해요 | 2025.09.12 10:57:47 |
| 엘팡 | 혹시 8점 11점은 무슨의도로 쓰는거에여?? | 2025.09.12 10:58:04 |
| 냥이가 | @엘팡 나두 비슷한이유로 거 2년째 쓰고있는데 만족이얌 세팅만 잘하면대 | 2025.09.12 10:58:21 |
| 엘팡 | @냥이가 님도 6점쓰구계셔용?? 좀 더 사서 11점같은게 하는게 나으려나여 | 2025.09.12 10:58:46 |
| 미로 | @엘팡 아마 팔꿈치랑 발이였나 그럴거에요 - dc App | 2025.09.12 10:59:05 |
| 엘팡 | 더자연스러운게 목적이구나 감사해요~~~ | 2025.09.12 10:59:59 |
| 냥이가 | @엘팡 11점은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아무래도 슬라임은 한계가 명확해서 6점으로 쓰는걸 추천해여. 6점쓰다가 부족하면 5개 더사서 쓰면대는거구,, | 2025.09.12 11:00:26 |
| 엘팡 | @냥이가 사진이랑 잠만 잘거면 6점 충분하겟죠? | 2025.09.12 11:00:57 |
| 냥이가 | @엘팡 사진이랑 잠이면 무조건 6사요 ㅋㅋㅋ 세팅만잘해두 바이브 트래커인줄 알아요 가성비짱임! | 2025.09.12 11:01:29 |
| 엘팡 | @냥이가 헉 그정도란말이야 ?! 감사해요 !!!! 얼른시켜야징 | 2025.09.12 11:03:18 |
| 냥이가 | @엘팡 세팅만 잘하면요,, 슬라임세팅 알려주는 지인있으면 물어바요!! 화이팅! | 2025.09.12 11:04:10 |
| 엘팡 | @냥이가 | 2025.09.12 11: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