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이게임 오래하면 좀 여성적이게 바뀌는거 같은느낌인데
글쓴이
글링이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2883
  • 2025-09-12 10:35:30
														

가끔 눈팅하러 오는데

어차피 굳이 이게임 아니더라도 다른게임에서도 캐릭터나 직업가지고 컨셉질하거나 하는거 많으니까

여성형 아바타 끼고 여자처럼 노는게 솔직히 이상할거는 없다 싶긴한데

그거 감안해도 vrchat은 좀 쌔다 싶어보임 이게 컨셉질이 아니라 진짜가 아닐까 그런 느낌이좀 들음 갤 글만봐도 뭔가 에겐 냄새가 좀 나는거 같아

뭔가 딴겜은 그냥 채팅으로 해서 컨셉질이 영향이 적은데

VR은 실제 나의 행동과 나의 목소리가 그대로 나타나는거니까 암캐무빙깉은거 하려면 그걸진짜 해야하는거잖아? 막 다리벌리고 아양떨고 그런거

내 경험인데 며칠전에 접속해봤는데 퍼블릭에서 치마에 니삭스 야한 옷 입은 아바타가 가랑이 벌리고 치마 올리더니 안쪽 허벅지 가리키더니 배시시 웃으면서 자기 아바타 어떠냐고 묻고 그러더만

목소리만 들으면 씹상남잔데 도대체 이게임이 사람을 어떻게 이렇게까지 만들수 있는건가 싶더라고 그만큼 게임이 매력있다는 얘기겠지만

여러모로 무섭고 흥미로운 게임이야 정말
레이실 2025.09.12 10:37:56
ㅇㅇ 즐기자는자모드까진 유쾌한데 진 짜 들이가끔보이긴해 119.194 2025.09.12 10:38:56
글링이 진짜 가끔 있는거같긴함 2025.09.12 10:39:32
글링이 2025.09.12 10:39:47
우이 반대로 특수부대 아바타 같은거 끼면 특수부대처럼 행동하는 것처럼 그냥 아바타를 연기하는 것 그 이상 아니라고 생각해 2025.09.12 10:40:02
글링이 이게 아바타가 어쨋든 자기 취향이랑 성향이 드러나는 거잖음? 게임은 억지로 하는게 아니라 즐기려고 하는거니까 암캐무빙을 너무 잘하고 즐긴다는건 사실은 그쪽성향이 아닐까 하는 느낌인거 2025.09.12 10:48: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3907 비존나오면 베달이 시키고싶어져 2 이뀨립스 2025-09-13 0
5013906 과몰입 오래 한 사람일수록 잘 대주더라 6 ㅇㅇ 2025-09-13 0
5013905 아씨바 인천행 탔어야했는데 천안행탐 개좆같은 1호선 21 야비 2025-09-13 0
5013904 걔 과몰입맛있더라 ㅇㅇ 106.101 2025-09-13 0
5013903 나도퐁퐁남에되고싶다 우웅 2025-09-13 0
5013902 점심 불백으로 결정 5 프레모루 2025-09-13 0
5013901 마쉬멜로 도대체 왜 이러지 5 눈바로 2025-09-13 0
5013900 요즘 덕빈이 존나 호감임 8 ㅇㅇ 2025-09-13 0
5013899 도와줘 스팀vr에서 트래커랑 베스 높이랑 각도 등이 안 맞는 문제.. 8 ティリエン 2025-09-13 0
5013898 와 ㅁㅊ 태풍온줄 알앗네 이뀨립스 2025-09-13 0
5013897 자취하고 5 무서운동물1 2025-09-13 0
5013896 벌레는 왜 계속 보이는거임.. 2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3 0
5013895 도와줘 20. ティリエン 2025-09-13 0
5013894 제육도 아니고 김치볶음도 아닌 그 애매한 선에 걸쳐잇는 고기음식을 좋아해 8 ㅇㅇ 2025-09-13 0
5013893 고객님 어떤상품을 찿으시나요 ㅇㅇ 2025-09-13 0
5013892 자취하면 해보고싶은거 4 천마_Desuwa 2025-09-13 0
5013891 저으아ㅣ침 10 레테 2025-09-13 0
5013890 오늘운동갈까아니면푹쉴까 8 말랑눈꽃 2025-09-13 0
5013889 저도 내년에 강제자취 해야함 8 ㅇㅇ 2025-09-13 0
5013888 브붕이 팝니다 브붕이 브붕이 한소쿠리 5천원~ 1 카와이모모노 2025-09-13 0
5013887 출근해서 여태한게 점심고민임 4 프레모루 2025-09-13 0
5013886 비와서 집안에 거미들어왓네 9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3 0
5013885 하루종일방에틀어박혀서술담배만하니까폐인된기분임 3 우웅 2025-09-13 0
5013884 난 어른인데 왜 책임져야하는게 마땅히 없지 8 야비 2025-09-13 0
5013883 나도 내년에는 자취를 한다 12 천마_Desuwa 2025-09-13 0
5013882 브수면 하는 친구 찾아갔더니 4 자살 2025-09-13 0
5013881 어른이 된다는 건 책임이 많아진다는 것.. 2 아키시즈하 2025-09-13 0
5013880 어른이면 ㅇㅇ 2025-09-13 0
5013879 난 어른 안할래 7 무서운동물1 2025-09-13 0
5013878 진짜 어른은 바나나우유 한번에 두개 먹음 6 ㅇㅇ 2025-09-13 0
5013877 속 안좋아서 침맞는데 죽을뻔했어 4 아키시즈하 2025-09-13 0
5013876 응애들이 참 많은 게임 2 천마_Desuwa 2025-09-13 0
5013875 자취할때 냉장고 청소 잘해야됨… 2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3 0
5013874 으른이 된다는것 그것은 집에 계란이 떨어지지 않는다는 것 12 야비 2025-09-13 0
5013873 자취생 집에 고추장, 간장, 참기름은 항시 구비대잇어야함 4 ㅇㅇ 2025-09-13 0
5013872 한방병원에서 침 맞는거 어떤거 같음? 7 무서운동물1 2025-09-13 0
5013871 잠깐 나갔다 와야겠군 10 미루우츠 2025-09-13 0
5013870 나가기 시러 1 참크레커 2025-09-13 0
5013869 이겜 처음 햇을때가 17살이엇는데 벌써 24살임 6 ㅇㅇ 2025-09-13 0
5013868 반찬도 없고 계란도없고 간장도 없는데 10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