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이게임 오래하면 좀 여성적이게 바뀌는거 같은느낌인데
글쓴이
글링이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2883
  • 2025-09-12 10:35:30
														

가끔 눈팅하러 오는데

어차피 굳이 이게임 아니더라도 다른게임에서도 캐릭터나 직업가지고 컨셉질하거나 하는거 많으니까

여성형 아바타 끼고 여자처럼 노는게 솔직히 이상할거는 없다 싶긴한데

그거 감안해도 vrchat은 좀 쌔다 싶어보임 이게 컨셉질이 아니라 진짜가 아닐까 그런 느낌이좀 들음 갤 글만봐도 뭔가 에겐 냄새가 좀 나는거 같아

뭔가 딴겜은 그냥 채팅으로 해서 컨셉질이 영향이 적은데

VR은 실제 나의 행동과 나의 목소리가 그대로 나타나는거니까 암캐무빙깉은거 하려면 그걸진짜 해야하는거잖아? 막 다리벌리고 아양떨고 그런거

내 경험인데 며칠전에 접속해봤는데 퍼블릭에서 치마에 니삭스 야한 옷 입은 아바타가 가랑이 벌리고 치마 올리더니 안쪽 허벅지 가리키더니 배시시 웃으면서 자기 아바타 어떠냐고 묻고 그러더만

목소리만 들으면 씹상남잔데 도대체 이게임이 사람을 어떻게 이렇게까지 만들수 있는건가 싶더라고 그만큼 게임이 매력있다는 얘기겠지만

여러모로 무섭고 흥미로운 게임이야 정말
레이실 2025.09.12 10:37:56
ㅇㅇ 즐기자는자모드까진 유쾌한데 진 짜 들이가끔보이긴해 119.194 2025.09.12 10:38:56
글링이 진짜 가끔 있는거같긴함 2025.09.12 10:39:32
글링이 2025.09.12 10:39:47
우이 반대로 특수부대 아바타 같은거 끼면 특수부대처럼 행동하는 것처럼 그냥 아바타를 연기하는 것 그 이상 아니라고 생각해 2025.09.12 10:40:02
글링이 이게 아바타가 어쨋든 자기 취향이랑 성향이 드러나는 거잖음? 게임은 억지로 하는게 아니라 즐기려고 하는거니까 암캐무빙을 너무 잘하고 즐긴다는건 사실은 그쪽성향이 아닐까 하는 느낌인거 2025.09.12 10:48: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3225 최적화 드디어 다했다 6 MUSECA 2025-09-12 0
5013224 순간적으로 집에 전기 나갔다 들어왔는데 컴퓨터 안꺼짐 2 보라지도댕이 2025-09-12 0
5013223 브챗 슬슬 접속해볼까 3 계섬월 2025-09-12 0
5013222 커마는 재능의 영역인가 ㅇㅇ 124.53 2025-09-12 0
5013221 브챗 안 들어가고 그냥 노래 들으면서 멍 때리기 6 슈거 2025-09-12 0
5013220 도와줘 물엿으로 했더니 쉬가안나와ㅠㅠㅠㅠㅠ 5 ㅇㅇ 112.149 2025-09-12 0
5013219 택시 잡혔따 집가면 씻고 브챗 해야징 9 파란색맛 2025-09-12 0
5013218 농 맛있게나와서 기분좋네 ㅋㅋ 9 ㅇㅇ 118.235 2025-09-12 0
5013217 12시!! 8 미루우츠 2025-09-12 0
5013216 바닷가 월드가 좋아 8 snrnsepdy 2025-09-12 0
5013215 역대급 정전이네 14 듀라니스 2025-09-12 0
5013214 멘헤라짓은갤에서만 8 ㅇㅇ 211.234 2025-09-12 0
5013213 6 묭뇽 2025-09-12 0
5013212 택시가 안 잡히네 이런! 10 파란색맛 2025-09-12 0
5013211 쓰담 번개 주최자 완전 힘들잖아.. 6 우이 2025-09-12 0
5013210 아니 근데 메쉬메모리는 어캐줄임 6 MUSECA 2025-09-12 0
5013209 근데 반말하다가 존댓말할라니까 6 끼리 2025-09-12 0
5013208 홍대에서 친구 집 보내고 홀로 남아서 쓸쓸해짐 7 야비 2025-09-12 0
5013207 야이 개걸렐ㄹ련들아 10 계섬월 2025-09-12 0
5013206 죽을거같아 2 krskakr 2025-09-12 0
5013205 쉐이프 오브 드림 해봣는데 10 ㅇㅇ 2025-09-12 0
5013204 샌드위치에 머스타드는 누가생각한걸까 6 타코야끼 2025-09-12 0
5013203 집이 좋긴하다 12 미로 2025-09-12 0
5013202 지금 부챗키면 사람 있으려나 7 모해자니 2025-09-12 0
5013201 아바타 적용 성공해써 6 ㅇㅇ 121.154 2025-09-12 0
5013200 원효대사 해골물 사건 일어남 5 그래도살아간다 2025-09-12 0
5013199 잘시간이야 6 옥수수뱀 2025-09-12 0
5013198 오른쪽밑에 자기 아바타 보이는게 어떻게 없앰? 8 잊혀지는영웅 2025-09-12 0
5013197 비압축이 조금 큰건 상관없겠지? 2 MUSECA 2025-09-12 0
5013196 브붕출근햇어!!!!!! 20 타코야끼 2025-09-12 0
5013195 다들 브챗하러가서 갤이 이렇게 조용한거지 3 끼리 2025-09-12 0
5013194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7 끼리 2025-09-12 0
5013193 자기싫어 잠들기싫어 시간이 멈췄으면 좋겟어 6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2 0
5013192 잘래... 3 파랑한유 2025-09-12 0
5013191 난 항상 파란불인데 2 끼리 2025-09-12 0
5013190 항시 초록불이어도 안오면서 4 판다누나 2025-09-12 0
5013189 우리집 냥이놈 진짜 웃김. 5 달달밤 2025-09-12 0
5013188 하이힐 쉐이프키만 작동이 안되는데 왜이럴까요 8 불로니 2025-09-12 0
5013187 후 힘들었다 2 끼리 2025-09-12 0
5013186 곧 인덱컨이 와요 판다누나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