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병아리랑 햄스터랑 싸우면 누가이김
- 글쓴이
- 그래도살아간다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2742
- 2025-09-12 09:31:45
| 햄스터혓바닥말랑해 | 내가 이김 | 2025.09.12 09:32:02 |
| UE충 | 햄스터가 해바라기씨 입에 머금고 쏘면 병아리 ㅈ바름 | 2025.09.12 09:32:37 |
| 은솔화 | 2년만 버티면 햄스터 자연사함 | 2025.09.12 09:32:38 |
| 그래도살아간다 | ㅁㅊ 병아리 킬러 | 2025.09.12 09:32:55 |
| 그래도살아간다 | 머금고 쏘려다가 다 먹어버리면 어캄 | 2025.09.12 09:33:17 |
| 그래도살아간다 | 닭도 두달있으면 치킨대서 기다리면 안댐... | 2025.09.12 09:33:39 |
| 우사뿅 | 햄스터는 직접적으로 안싸우고 방어적으로 싸워 병아리는 공격이라는것 자체를 모름 싸움이 성립되지않으나 서로 필사적으로 싸운다는 가정하에 성체 햄스터가 체급이 더 높지않을까 생각함 | 2025.09.12 09:33:39 |
| 그래도살아간다 | 강력한 체급과 성체의 테크니컬 싸움 ㄷㄷㄷㄷ | 2025.09.12 09:34:01 |
| 우사뿅 | 왜냐면 병아리는 물어도 피안나는데 햄스터는 물면 피남 | 2025.09.12 09:34:17 |
| 그래도살아간다 | ㅁㅊ 햄스터 승 | 2025.09.12 09:3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