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그러고보니 브챗에선 찐친을 못 만들었네
글쓴이
쫄깃_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2674
  • 2025-09-12 09:02:28
														

79ea8572bc876ef13debe9e44082713f4c1c64971f658fb805b315aa05e77391967d1c24444afd5832e40ea00f2b66cc2d26ebba9b0ea31ecc4728b43a7458bc978a5c295edc1435b812757979

ㅈ같은 농담따먹기하고
서로 허울없이 지낼 수 있는 사람이 없어

사회생활 하는 기분이었어..
양띠 ㄹㅇ? 2025.09.12 09:02:47
레이실 닉네임을 농담으로 바꾸면 재밌겠다 2025.09.12 09:03:16
삼중하나 브챗에 영원한건 업서 2025.09.12 09:03:25
듀라니스 2025.09.12 09:03:51
별바람가을잎새홀리는밤 좀 더 지내다보면 맘에 드는 사람이 생기지 않을까 - dc App 2025.09.12 09:04:10
쫄깃_ 얘 닉 농담으로 바꾸고 따먹음 2025.09.12 09:05:11
ㅇㅇ 허울좋은친구는 정말 만들기힘들어서 2025.09.12 09:06:00
쫄깃_ 그런가봐.. 다들 가볍게 만났다 헤어져 2025.09.12 09:07:03
쫄깃_ 2025.09.12 09:07:17
쫄깃_ 못버티고 도망쳤어 히히 2025.09.12 09:07:31
쫄깃_ 진짜 힘들지 살면서 만난것도 한 손에 꼽는 것 같아 2025.09.12 09:07:52
ㅇㅇ 배신이란 나를 믿지않은 상대에게 내가 믿음을 줘서 생기는 잔금이라니 말 다했지 2025.09.12 09:08:33
쫄깃_ 내가 먼저 믿음을 주면 언젠간 대어를 낚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결국 남은건 텅 빈 미끼통이랑 빈 옆자리뿐이더라구 2025.09.12 09:09: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3218 농 맛있게나와서 기분좋네 ㅋㅋ 9 ㅇㅇ 118.235 2025-09-12 0
5013217 12시!! 8 미루우츠 2025-09-12 0
5013216 바닷가 월드가 좋아 8 snrnsepdy 2025-09-12 0
5013215 역대급 정전이네 14 듀라니스 2025-09-12 0
5013214 멘헤라짓은갤에서만 8 ㅇㅇ 211.234 2025-09-12 0
5013213 6 묭뇽 2025-09-12 0
5013212 택시가 안 잡히네 이런! 10 파란색맛 2025-09-12 0
5013211 쓰담 번개 주최자 완전 힘들잖아.. 6 우이 2025-09-12 0
5013210 아니 근데 메쉬메모리는 어캐줄임 6 MUSECA 2025-09-12 0
5013209 근데 반말하다가 존댓말할라니까 6 끼리 2025-09-12 0
5013208 홍대에서 친구 집 보내고 홀로 남아서 쓸쓸해짐 7 야비 2025-09-12 0
5013207 야이 개걸렐ㄹ련들아 10 계섬월 2025-09-12 0
5013206 죽을거같아 2 krskakr 2025-09-12 0
5013205 쉐이프 오브 드림 해봣는데 10 ㅇㅇ 2025-09-12 0
5013204 샌드위치에 머스타드는 누가생각한걸까 6 타코야끼 2025-09-12 0
5013203 집이 좋긴하다 12 미로 2025-09-12 0
5013202 지금 부챗키면 사람 있으려나 7 모해자니 2025-09-12 0
5013201 아바타 적용 성공해써 6 ㅇㅇ 121.154 2025-09-12 0
5013200 원효대사 해골물 사건 일어남 5 그래도살아간다 2025-09-12 0
5013199 잘시간이야 6 옥수수뱀 2025-09-12 0
5013198 오른쪽밑에 자기 아바타 보이는게 어떻게 없앰? 8 잊혀지는영웅 2025-09-12 0
5013197 비압축이 조금 큰건 상관없겠지? 2 MUSECA 2025-09-12 0
5013196 브붕출근햇어!!!!!! 20 타코야끼 2025-09-12 0
5013195 다들 브챗하러가서 갤이 이렇게 조용한거지 3 끼리 2025-09-12 0
5013194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7 끼리 2025-09-12 0
5013193 자기싫어 잠들기싫어 시간이 멈췄으면 좋겟어 6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2 0
5013192 잘래... 3 파랑한유 2025-09-12 0
5013191 난 항상 파란불인데 2 끼리 2025-09-12 0
5013190 항시 초록불이어도 안오면서 4 판다누나 2025-09-12 0
5013189 우리집 냥이놈 진짜 웃김. 5 달달밤 2025-09-12 0
5013188 하이힐 쉐이프키만 작동이 안되는데 왜이럴까요 8 불로니 2025-09-12 0
5013187 후 힘들었다 2 끼리 2025-09-12 0
5013186 곧 인덱컨이 와요 판다누나 2025-09-12 0
5013185 어휴 1 꼬냥잉 2025-09-12 0
5013184 애들아 정병 멘헤라 안된다고 몇 번을 말하냐 꼬냥잉 2025-09-12 0
5013183 이딴 게임을 7년동안 붙잡고 있는 새끼는 뭐냐? 8 ㅇㅇ 2025-09-12 1
5013182 10시 음교회 11시 쓰담 12시 랜매 번개라니 4 ㅇㅇ 2025-09-12 0
5013181 가끔 내 커미셔너가 내 커미션을 까먹은건 아닐지 걱정돼 3 ㅇㅇ 119.71 2025-09-12 0
5013180 멘헤라 꼬시고싶다 10 _법사_ 2025-09-12 0
5013179 아바타 커미션 받고 싶은데 2 꼬냥잉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