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스트레스 개받음,,
- 글쓴이
- durab1e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2666
- 2025-09-12 08:59:18
| 빗피 | 잘자 | 2025.09.12 08:59:34 |
| durab1e | 이번엔푹자게해주세요 - dc App | 2025.09.12 09:00:00 |
| 레이실 | | 2025.09.12 09:00:07 |
| durab1e | | 2025.09.12 09:01:39 |
| 듀라니스 | 진짜 워크앤라이프 분리가 안되는거 스트레스 엄청받는다더라 힘내고 조용히 푹 쉬었음 좋겠네 | 2025.09.12 09:02:04 |
| durab1e | 고맙구나브붕아,, - dc App | 2025.09.12 09:02:43 |
| ㅇㅇ | 폰꺼놓고푹쉬기야.. ㅠㅠㅠㅠㅠ - dc App | 2025.09.12 09:02:43 |
| durab1e | 그래도 업무연락은 받아야 마음이 편하니,,,,,, - dc App | 2025.09.12 09:03:09 |
| Arki | 2025.09.12 09:04:52 | |
| ㅇㅇ | 우리브붕괴롭히지말라고회사에으름장놓고싶은것이에요 ㅠㅠㅠ - dc App | 2025.09.12 09:06:00 |
| durab1e | | 2025.09.12 09:06:10 |
| durab1e | 마음만이라도 너무너무 고마우 - dc App | 2025.09.12 09:06:36 |
| ㅇㅇ | 2025.09.12 09:06: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