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대형고닉들에게 실례되는 언행을 하면 어떻게 되는거죠..?
- 글쓴이
- 자살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2581
- 2025-09-12 08:25:06
| _법사_ | ㄹㅇ.... | 2025.09.12 08:25:28 |
| 토템 | | 2025.09.12 08:25:37 |
| 나밍 | 기사단들이 너 이케이케함 | 2025.09.12 08:26:00 |
| Rink | 브챗 못하게 만들어줌 | 2025.09.12 08:27:41 |
| 멜구 | 브/붕으로 끔찍하게 갈라져죽게될것 | 2025.09.12 08:28:21 |
| 듀라니스 | 유동들 따라다님 ㄷㄷㄷ | 2025.09.12 08:28:45 |
| 자살 | 너무 무서워요 | 2025.09.12 08:32:04 |
| 자살 | | 2025.09.12 08:32:09 |
| 자살 | 이케이케 저케저케 되버리는건가요...! | 2025.09.12 08:32:18 |
| 자살 | 헉.. IQ추적당해서 희생양이 되어버렷.. | 2025.09.12 08:32:44 |
| 자살 | 꺄아아아.. 너무 무서워요 | 2025.09.12 08:32:51 |
| 자살 | ....응? 댓글이 많이 달리게 되는거에요? 그건 좀 좋을지도 | 2025.09.12 08:33: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