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뉴비들 데리고 갈만한 월드 있을까?
글쓴이
백약지장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2533
  • 2025-09-12 08:07:58
														

79e98373b7846af03fece9e040817d6ea056e68e85ecfc9fd26bfe290fc11eb40a52b24162d737b1d60f5473b6fb15b20765fe4f1dd2d6084857bb1b3e3d764a66b3384ec64fcbb01b8bee83d6



풀트 뉴비들 저댄도 안해봤다길래 원래 어제 데리고 가려 했는데 시간 안맞아서 오늘 데리고 가려고

근데 저댄 많이 하면 힘들테니 다른 월드도 가보고 싶긴 한데
공포월드는 싫다고 그러네

어딜 가야하지

16
_법사_ https://vrchat.com/home/world/wrld_e684c2c3-4a13-4ad4-9b9c-698b1059b359/info 여기 얼마전에 월투로 갔던곳이라는데 너무 예뻐서 매일가는중 2025.09.12 08:08:31
MUSECA h파티 2025.09.12 08:08:52
_법사_ https://vrchat.com/home/world/wrld_fa29bf75-5bb5-4ee9-8068-3d04d41cda6e/info 으아ㅏ아 링크 잘못올렸어 여기 말한거야 2025.09.12 08:08:58
새우캔 걍 따먹으셈 ㅇㅇ 2025.09.12 08:08:58
백약지장 미추었냐고 2025.09.12 08:09:11
백약지장 오 고마워! 2025.09.12 08:09:36
백약지장 브븐 2025.09.12 08:09:44
나룻 아 나도나도나도뉴비나도나도나도나도 2025.09.12 08:10:48
백약지장 ㅋㅋㅋㅋㅋㅋㅋ 2025.09.12 08:10:57
나룻 나도뉴비에요나도나도 2025.09.12 08:11:00
나룻 @나룻 저도요저도저도 2025.09.12 08:11:10
백약지장 @나룻 왜이리 절박해 ㅋㅋㅋㅋㅋ 2025.09.12 08:11:27
MissingNo 풀트가... 뉴비....? 2025.09.12 08:11:54
백약지장 요새 뉴비 컷 높더라...나 보다 이쁘고 죄다 풀트야... 2025.09.12 08:12:17
나룻 @백약지장 2025.09.12 08:12:47
MissingNo @백약지장 브븰빙 그 패 까봐 이놈들 환생계정이라는데 내 축구공을 건다 2025.09.12 08:13:14
백약지장 @MissingNo 진짜 뉴비들이야 ㅋㅋㅋ 2025.09.12 08:14:37
백약지장 @나룻 2025.09.12 08:14:52
MissingNo @백약지장 난 아직도 풀트나 페이셜 뉴비라는게 있을수 있다는게 믿기지가 않음... 2025.09.12 08:15:18
BandSwings Fins 월드 정주행 가자 - dc App 2025.09.12 08:15:57
백약지장 오 집가면 찾아볼게 고마워! 2025.09.12 08:17: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3135 일어낫다. 2 동그란사람 2025-09-12 0
5013134 짤녀가슴 몇이게 19 분리불안 2025-09-12 0
5013133 춥다 1 뷰지몽 2025-09-12 0
5013132 새로만든 쇼콜라 어떰? 6 ㅇㅇ 118.235 2025-09-12 1
5013131 난 적당히 변태같은 사람이좋아 12 찐빵단 2025-09-12 0
5013130 진짜 씨발 개팍스련 ㅇㅇ... 7 삼중하나 2025-09-12 0
5013129 가슴을 일부로 크게 만드는 이유 ㅇㅇ 2025-09-12 0
5013128 니들 여친 만난다고 하면 3 ㅇㅇ 118.222 2025-09-12 0
5013127 오우 트릭컬 오프라인 행사하네 2 칸터 2025-09-12 0
5013126 에이펙스 다시해보려궁 3 혼다 2025-09-12 0
5013125 어제 같이 브수면 한 사람한테 아침인사 디코할까 생각했는데 2 삼중하나 2025-09-12 0
5013124 보첸<<이거 사긴듯 1 ㅇㅇ 211.59 2025-09-12 0
5013123 섹스하고싶어 6 분리불안 2025-09-12 0
5013122 퇴근하고 잠만 잤네,, 2 durab1e 2025-09-12 0
5013121 다섯시간이나 잘수있다 4 레레땅 2025-09-12 0
5013120 코코이한번하고 아바타만들면 객관적으로 볼수있데 12 찐빵단 2025-09-12 0
5013119 저도 누군가에게 호감일까요 12 농코 2025-09-12 0
5013118 자신의 아바타가못생겼다고생각될때 대처법 4 분리불안 2025-09-12 0
5013117 아 어깨 심각하게 아픈데 뭐지 3 기타 2025-09-12 0
5013116 야호퇴근이야 10 비엔이 2025-09-12 0
5013115 부스 치파오 옷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2 ㅇㅇ 121.154 2025-09-12 0
5013114 오늘 저녁은 케밥 14 기타 2025-09-12 0
5013113 브붕이랑 갤에서 티키터카할때가 젤재밌어 19 찐빵단 2025-09-12 0
5013112 오늘브챗하려햇더니 몸이또고장남 4 샘플카린 2025-09-12 0
5013111 무쌩겨써~ 콘 등판점 카와이모모노 2025-09-12 0
5013110 오늘은 브챗키고 잘까 3 점소이 2025-09-12 0
5013109 님들 귀 어케팜??? 8 ㅇㅇ 2025-09-12 0
5013108 너무 수동적인 친구 2 띠로리 2025-09-12 0
5013107 보지내놔 8 분리불안 2025-09-12 0
5013106 의외로 성인남성이 계집애같은 비명을 내지르게 하는것 5 샘플카린 2025-09-12 0
5013105 서른살 여자는 아줌마인데 서른살 암컷은 뭐라 부름? 2 우리엄마 2025-09-12 0
5013104 자나 8 두글자_ 2025-09-12 0
5013103 좋은아침 5 라비라비 2025-09-12 0
5013102 못생겼다는거 그냥 ㅈㄴ 긁힘ㅇㅇ.. 4 네에네 2025-09-12 0
5013101 아가 기상 6 분리불안 2025-09-12 0
5013100 글댓비 생각보다 정상이네 나 6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2 0
5013099 못생긴건 아바타니까 1도 안긁힘 ㅋㅋ 4 목티 2025-09-12 0
5013098 못생겻다하면긁힘 5 샘플카린 2025-09-12 0
5013097 남친 자취방에 놀러갔다가 헤어짐 6 새벽바람 2025-09-12 0
5013096 3일내내품절이던초코빵을드디어먹음 2 ㅇㅇ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