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뉴비들 데리고 갈만한 월드 있을까?
- 글쓴이
- 백약지장
- 추천
- 0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2533
- 2025-09-12 08:07:58
| _법사_ | https://vrchat.com/home/world/wrld_e684c2c3-4a13-4ad4-9b9c-698b1059b359/info 여기 얼마전에 월투로 갔던곳이라는데 너무 예뻐서 매일가는중 | 2025.09.12 08:08:31 |
| MUSECA | h파티 | 2025.09.12 08:08:52 |
| _법사_ | https://vrchat.com/home/world/wrld_fa29bf75-5bb5-4ee9-8068-3d04d41cda6e/info 으아ㅏ아 링크 잘못올렸어 여기 말한거야 | 2025.09.12 08:08:58 |
| 새우캔 | 걍 따먹으셈 ㅇㅇ | 2025.09.12 08:08:58 |
| 백약지장 | 미추었냐고 | 2025.09.12 08:09:11 |
| 백약지장 | 오 고마워! | 2025.09.12 08:09:36 |
| 백약지장 | 브븐 | 2025.09.12 08:09:44 |
| 나룻 | 아 나도나도나도뉴비나도나도나도나도 | 2025.09.12 08:10:48 |
| 백약지장 | ㅋㅋㅋㅋㅋㅋㅋ | 2025.09.12 08:10:57 |
| 나룻 | 나도뉴비에요나도나도 | 2025.09.12 08:11:00 |
| 나룻 | @나룻 저도요저도저도 | 2025.09.12 08:11:10 |
| 백약지장 | @나룻 왜이리 절박해 ㅋㅋㅋㅋㅋ | 2025.09.12 08:11:27 |
| MissingNo | 풀트가... 뉴비....? | 2025.09.12 08:11:54 |
| 백약지장 | 요새 뉴비 컷 높더라...나 보다 이쁘고 죄다 풀트야... | 2025.09.12 08:12:17 |
| 나룻 | @백약지장 | 2025.09.12 08:12:47 |
| MissingNo | @백약지장 브븰빙 그 패 까봐 이놈들 환생계정이라는데 내 축구공을 건다 | 2025.09.12 08:13:14 |
| 백약지장 | @MissingNo 진짜 뉴비들이야 ㅋㅋㅋ | 2025.09.12 08:14:37 |
| 백약지장 | @나룻 | 2025.09.12 08:14:52 |
| MissingNo | @백약지장 난 아직도 풀트나 페이셜 뉴비라는게 있을수 있다는게 믿기지가 않음... | 2025.09.12 08:15:18 |
| BandSwings | Fins 월드 정주행 가자 - dc App | 2025.09.12 08:15:57 |
| 백약지장 | 오 집가면 찾아볼게 고마워! | 2025.09.12 08:1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