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브챗에서 I가 친구 사귀는방법은 E들한테 간택받는거뿐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2482
- 2025-09-12 07:52:05
- 121.170
| 플랫화이트 | e인척하셈 | 2025.09.12 07:52:16 |
| ㅇㅇ | | 2025.09.12 07:52:52 |
| 울댕별 | 다들 잘 놀던데? | 2025.09.12 07:53:00 |
| 이동식디스크 | 마이크 끄고 E앞에서 최대한 재롱부리면 간택받을수 있더라 - dc App | 2025.09.12 07:53:43 |
| ㅇㅇ | 다들 잘 노는게 I가 이미 친구 만들어서 논거 보고 있는거 아님? ㅋㅋ 121.170 | 2025.09.12 07:54: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