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30만원으로 살만한 vr기기있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2422
  • 2025-09-12 07:39:18
  • 220.124
														

vr기기만사면 끝임? 뭐 더필요함? 

양띠 ㅇㅇ 퀘2사셈 2025.09.12 07:39:29
laz 중고퀘2에 에어링크쓰기 2025.09.12 07:39:53
울댕별 30만원이면 퀘2중고 살 수 있음 스팀링크(설치 귀찮은데 무료) vs 버데탑 (간단한데 유료) 사야할 수도 있고 OVR (없으면 많이 불편한데 유료) 이건 필수임 2025.09.12 07:40:22
ㅇㅇ 퀘2에 악세 - dc App 2025.09.12 07:40:23
Cosmodiver 그 돈까지 가능하면 피코4가 퀘2보다 광학계 더 좋아서 가성비론 이쪽 더 추천 2025.09.12 07:40:28
ㅇㅇ1 그정도 예산이면 피코4 사고 공유기에 투자하면 됨 아무리 피코4가 범부로 까여도 퀘2보단 나음 211.36 2025.09.12 07:40:43
ㅇㅇ 스팀링크가머야 vr기기도 컴이나 폰처럼 앱설치같은거해야함? 220.124 2025.09.12 07:42:14
울댕별 @글쓴 ㅇㅇ(220.124) VR이랑 컴터랑 무선연결해주는 툴임 컴에도 깔고 VR에도 깔면됨 2025.09.12 07:45: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3558 오늘 브알 알찻다 10 견히 2025-09-12 0
5013557 쉐이더값 사서써봐ㅗㅅ는데 6 꺄하핳 2025-09-12 0
5013556 잘자라 브붕이들아 7 HakaseJin 2025-09-12 0
5013555 심장소리에셋 3 치이즈리 2025-09-12 0
5013554 ㅁㅊ누르니까삭제댓어 4 타코야끼 2025-09-12 0
5013553 진짜 좆메타 강제os업뎃좀 안했으면 1 laz 2025-09-12 0
5013552 뿌다다다닷...똥기이잇...오도고ㄱㅗ곡...싼다...나온다아아ㅏㅛㅏㅏ ㅇㅇ 2025-09-12 0
5013551 오늘 여성기 안쪽까지 구현된거 봤슴 8 새우캔 2025-09-12 0
5013550 도와줘 스담스담 에셋 질문 ㅇㅇ 219.251 2025-09-12 0
5013549 본인 아바타의 숨겨진 비밀 8 ㅇㅇ 211.234 2025-09-12 0
5013548 머지 눈이 간지럽구 아프다 8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2 0
5013547 여기 월드 이쁘네 4 치이즈리 2025-09-12 0
5013546 개같이 잘 시간. 2 프리즘분광기 2025-09-12 0
5013545 브붕이 먹을사람 두손두발 다 드슈!!! 1 이터니티 2025-09-12 0
5013544 마쉬멜로 언제 다 다시 넣지 4 눈바로 2025-09-12 0
5013543 친구어케만드는데 사디스트 2025-09-12 0
5013542 오늘도 브챗 재밌었다 2 laz 2025-09-12 0
5013541 오마카세 먹을사람 손발머리어깨무릎발무릎발 다 드슈!!! 4 비가오는날엔 2025-09-12 0
5013540 심박수 에셋 넣었는디 2 이터니티 2025-09-12 0
5013539 와갑자기국물진자달달한떡볶이먹거싶어져서 2 사디스트 2025-09-12 0
5013538 대형견키우고싶다 6 타코야끼 2025-09-12 0
5013537 겜하다보면 가끔씩 화면 위쪽에 지직거림있네 laz 2025-09-12 0
5013536 브챗 8시간 접어야지 1 이터니티 2025-09-12 0
5013535 아니 갑자기 퀘프로 마이크 맛감 2 이초연 2025-09-12 0
5013534 기절잠하겠습니다 3 계섬월 2025-09-12 0
5013533 사진/영상 오늘찍은거 9 물탄커피 2025-09-12 0
5013532 으 머리아파 2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2 0
5013531 브붕이들 재밌게 하는 겜 머있슴? 6 이터니티 2025-09-12 0
5013530 내도파민들오늘일찍자나바 6 사디스트 2025-09-12 0
5013529 야벅지 본좀 키워야되나싶엇음 2 꺄하핳 2025-09-12 0
5013528 돌고래를 타고싶구나 2 그래도살아간다 2025-09-12 0
5013527 어제 쓰담 처음 가봤는데 4 STARSET 2025-09-12 0
5013526 오늘 여성유저의 삶은 참 힘들다는걸 느꼈음 1 ㅇㅇ 106.101 2025-09-12 0
5013525 님갤봤정도는 뭐.. 3 띠얀띠 2025-09-12 0
5013524 빵댕이 넘큰가 13 헤르만 2025-09-12 0
5013523 방금 찍은 시폰 사진봐주삼 ㄷㄷ 15 으애애 2025-09-12 0
5013522 코자가 대서 여미새한테 선물 마구받으며 살고싶구나 2 그래도살아간다 2025-09-12 0
5013521 오랜만에 브챗하니까 너무 어색햇음 2 꺄하핳 2025-09-12 0
5013520 뉴빈데 4 ㅇㅇ 222.96 2025-09-12 0
5013519 갑자기 개쩌는 초능력 안생기나 2 ㅇㅇ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