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30만원으로 살만한 vr기기있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2422
  • 2025-09-12 07:39:18
  • 220.124
														

vr기기만사면 끝임? 뭐 더필요함? 

양띠 ㅇㅇ 퀘2사셈 2025.09.12 07:39:29
laz 중고퀘2에 에어링크쓰기 2025.09.12 07:39:53
울댕별 30만원이면 퀘2중고 살 수 있음 스팀링크(설치 귀찮은데 무료) vs 버데탑 (간단한데 유료) 사야할 수도 있고 OVR (없으면 많이 불편한데 유료) 이건 필수임 2025.09.12 07:40:22
ㅇㅇ 퀘2에 악세 - dc App 2025.09.12 07:40:23
Cosmodiver 그 돈까지 가능하면 피코4가 퀘2보다 광학계 더 좋아서 가성비론 이쪽 더 추천 2025.09.12 07:40:28
ㅇㅇ1 그정도 예산이면 피코4 사고 공유기에 투자하면 됨 아무리 피코4가 범부로 까여도 퀘2보단 나음 211.36 2025.09.12 07:40:43
ㅇㅇ 스팀링크가머야 vr기기도 컴이나 폰처럼 앱설치같은거해야함? 220.124 2025.09.12 07:42:14
울댕별 @글쓴 ㅇㅇ(220.124) VR이랑 컴터랑 무선연결해주는 툴임 컴에도 깔고 VR에도 깔면됨 2025.09.12 07:45: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2824 오늘은 조금 힘들었어 24 미로 2025-09-12 0
5012823 빵굽따 10 두다 2025-09-12 0
5012822 태근해쩌영 4 왜나만 2025-09-12 0
5012821 본인 멘헤라 아니었음… 6 해파리냥체 2025-09-12 0
5012820 소신발언)섹스재미없음 6 ㅇㅇ 175.210 2025-09-12 0
5012819 장갑컨)빨간 점이 하나라도 있으면 불량이라는거구나? 2 shabbang 2025-09-12 0
5012818 ㅁㅊ 롯대리아 개비싼거시켯어 14 이뀨립스 2025-09-12 0
5012817 창작 오뤼지눨 아바타 텍스쳐 작업중 1 ㅇㅇ 119.69 2025-09-12 0
5012816 섹스는나만좋아하는거아니였냐고 4 ㅇㅇ 2025-09-12 0
5012815 ㅜㅜ 5 ㅇㅇ 175.210 2025-09-12 0
5012814 sps 넣은 지인이 부위 말해주는데 22 기름참치 2025-09-12 0
5012813 towa - move mf ㅇㅇ 2025-09-12 0
5012812 멘헤라 빙고했어 2 ㅇㅇ 2025-09-12 0
5012811 댕댕이vs고양이 10 엘팡 2025-09-12 0
5012810 브챗 업뎃 좀 자주되면 좋게따 2 미루우츠 2025-09-12 0
5012809 이정도면 상남자1지 4 ㅇㅇ(69.892) 2025-09-12 0
5012808 정공면제빙고는 없나 2 ㅇㅇ 175.210 2025-09-12 0
5012807 코노 갈거임 2 파란색맛 2025-09-12 0
5012806 라이트 17개는 도대체 뭐가들어간걸까 10 ㅇㅇ 183.114 2025-09-12 0
5012805 ㄱ얘 8 _법사_ 2025-09-12 0
5012804 ㄴ무료로펠라해주는브부이 ㅇㅇ 106.101 2025-09-12 0
5012803 인장이랑 헤더가 머임? 8 ㅇㅇ 175.210 2025-09-12 0
5012802 섹스좋아함 아닌애들 다 집어넣어야지 4 ㅇㅇ 2025-09-12 0
5012801 잔뜩 젖은채로 가고있어...... 8 쇼콜라 2025-09-12 0
5012800 님들 숨은그림찾기 해바여 20 엘팡 2025-09-12 0
5012799 멘헤라 빙고 4개 8 파란색맛 2025-09-12 0
5012798 근데 그런 에셋들 넣는다고 업로드 시간이 그리 기나???? 2 ㅇㅇ 2025-09-12 0
5012797 저걸 빙고를 뜨우기 전에 3 생귤차 2025-09-12 0
5012796 얘는 숏컷인가요 2 MUSECA 2025-09-12 0
5012795 꼭지 동시에 잡고 땡기면 입에서 빔나오는 에셋 넣음 14 ㅇㅇ 2025-09-12 0
5012794 귀칼은 유곽편이 진짜 재밌었는듯 2 탸리루 2025-09-12 0
5012793 쟤가 나 만나서 실망할까바 두려움 2 샘플카린 2025-09-12 0
5012792 말할수없는 에셋때문에 업로드가 느리네 28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12 0
5012791 맨해라련들 목조르고싶내 10 계섬월 2025-09-12 0
5012790 오늘 저녁은 산책을 할까 공부를 할까 생귤차 2025-09-12 0
5012789 눈에 다래끼 처음나보네 2 laz 2025-09-12 0
5012788 막상 햄버거 사니까 배 안고픈데? 14 레레땅 2025-09-12 0
5012787 암캐빙고도 잇다는거임.. 8 ㅇㅇ 2025-09-12 0
5012786 이쁜애들만눌르샘 6 우사뿅 2025-09-12 0
5012785 멘헤라 빙고 한 세줄은 나오는데...? 4 ㅇㅇ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