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온김에저ㄴㄱ놀이존나하는노무현이나차단먹여라
- 글쓴이
- ㅇㅇ
- 추천
- 4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2419
- 2025-09-12 07:38:28
- 211.234
| _법사_ | 미안.... | 2025.09.12 07:38:52 |
| ㅇㅇ1 | 개추 211.235 | 2025.09.12 07:38:54 |
| 카와이모모노 | 니애미 나팔관이나 차단해라 너같은 새끼 안태어나게 | 2025.09.12 07:39:10 |
| 나룻 | 헉!!!!!!! | 2025.09.12 07:39:37 |
| ㅇㅇ2 | 경험담임? 211.234 | 2025.09.12 07:39:49 |
| 카와이모모노 | @ㅇㅇ2(211.234) 아아..무구에 가까운 인류역사 속에서 너같은 분충 새끼를 진작에 솎아내는 나팔관중절술 이라는게 있단다. 바로 사회에 도움 안돼는 너같은 섞버러지 새끼를 미리 원천 차단하는 훌륭한 의학기술이지 | 2025.09.12 07:40:59 |
| ㅇㅇ2 | 이야의학지식ㅆㅅㅌㅊ네근데넌어케태어난거임그럼?마법쓰셧나보노 211.234 | 2025.09.12 07:41:41 |
| 카와이모모노 | 아쉽게도 태어나버려서 어쩔수는 없구나..그래도 걱정 마려무나 너같은 섞버러지 새끼라도 도움이 돼라고 만든 사후장기인증 제도라는게 있단다 | 2025.09.12 07:41:55 |
| ㅇㅇ2 | 우리게이도사회에도음되고싶어서변기에머리박앗노? 211.234 | 2025.09.12 07:42:18 |
| 카와이모모노 | @ㅇㅇ2(211.234) 너같은 섞버러지 바퀴벌레 새끼라도 처분 하는데 우리 문명인들은 서류쪼가리가 꽤 많이 필요 하거든 인류사에 도움도 안돼는 저능한 열등종자 새끼 이지만 태어 났으니 인간으로 취급 해주는 거란다 비록 너가 육변기오나홀 좆물받이 마포대걸레년이라도 우리 인류 사회는 그래도 사람 새끼라도 인권을 쥐여주기는 한다만은.. | 2025.09.12 07:43:49 |
| ㅇㅇ2 | 하긴우리게이는아바타개빻아서오나홀로도못쓰이니부러워보일수도잇겟노.. 211.234 | 2025.09.12 07:44:14 |
| 카와이모모노 | @ㅇㅇ2(211.234) 아무래도 니새끼 한테는 그런게 과분한거 같구나 허허허~~ 본래는 육변기 오나홀 사지절단 좆걸레 자지케이스 형이지만 그건너무 가혹 하니 그냥 참수형으로 하자꾸나 | 2025.09.12 07:45:16 |
| ㅇㅇ2 | 우리게이멀쩡한척하려고바들대는진동이꼭누군가가여장하고편의점카운터보면서꽂아넣은바이브만큼흔들리노..예사지진이아니다이기 211.234 | 2025.09.12 07:46: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