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장 그만 하고 싶다 쳐 징징 대면서 지 부계 한테 완장 걸어두고 그만둔척 하면서 즈그 추종자들 한테 "아이고~ 얼마나 힘들었으면,,," 이지랄로 여론몰이 쳐함ㅋㅋ 정작 넘기는 부계 꼬라지가 무슨껍데기로 시작해서 본인인거 티나는데 오소마츠형제 마냥 이름 돌림빵 쳐해놨음ㅋㅋ 병신새끼 그래놓고 다시 뭐 극복하고 돌아온척 하는거 진심 개역겨운데 만우절때 완장탭 좆목질 쳐해놓고 또 피싸고 갤럼들 한테 "고아새끼들아" 패드립침
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명언임 "애미뒤진 고아새끼들아ㅋ" 이지랄 해놓고 여론 안좋으면 잠수타고 버로우탐 참고로 지 심복 ㅇㅇ충 얘도 웃긴게 크롤링 해서 나치 게슈타포 마냥 갤럼 감시 하고 고로시 할거 있음 바로 차단 박고 여윽시 완장일은 ㅇㅇ충! 킹ㅇㅇ 창냥해! 이지랄 하면서 일부 고닉한테 밉보임 그래도 파딱 이라고 여론 1미리도 안기울다가 [골계] 사건 (부조리 하게 고노무통 고닉을 차단 맥인 사건) 터뜨리고 뒷갤에서 그동안 부조리 하게 차단 먹은 고닉들 한테 뚜드러 맞고 완장 내려옴 병신ㅋ 이두새끼가 브갤 뒤에서 얼마나 내로남불식 좆목질 쳐 해왔는지는 안봐도 뻔하다 뒷갤에서 욕 오지게 쳐먹으니까 꼬운지 주작도배기 가지고 갤러리 도배 해서 먹더니 지가 완장 먹고 갤러리 익명화 풀어버림 참고로 이때 완장 패악질에 참다 못한 일부 고닉이 언성을 높여 반박 했는데 전원 갱차받음
소름 돋는건 이새끼 완장 하기 싫다.주딱 하기싫다 힘들고 괴롭다 이지랄 까놓고 본갤주딱은 절대 안내려옴 뒷갤에서 말 나오니까 주작기 돌려서 뒷갤 쳐먹어 놓고 익명화 풀어버리는 시진핑급의 독재정치에 진짜 진절머리난 애들은 틧으로 떠나고 브플갤로 이주해버림
그리고 최근 발견한 흥미로운 자료를 마무리로 글을 마치겟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