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바타 어떻게 꾸며야할지 모르겠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2292
- 2025-09-12 07:09:06
| 무꼬기 | 댕기엽당 | 2025.09.12 07:09:30 |
| 기름참치 | 예븐데 걍 쓰죠 | 2025.09.12 07:09:36 |
| ㅇㅇ | 좀더자세한평가를위해서알몸을봐야할거같아 | 2025.09.12 07:09:45 |
| ㅇㅇ1 | 기울어진유니티장이냐 211.235 | 2025.09.12 07:10:04 |
| ㅇㅇ2 | 뭐 어떻게 꾸미고 싶은거임? 말해보셈 211.235 | 2025.09.12 07:10:22 |
| 다채 | ㄱㅊ은데 유니티기울어진거좀귀엽네 ㅋㅋ | 2025.09.12 07:10:33 |
| MUSECA | 괜찮은데 | 2025.09.12 07:10:47 |
| 엘팡 | 에라이시발이쁘기만하구만 | 2025.09.12 07:10:49 |
| ㅇㅇ | 걍 귀엽게? | 2025.09.12 07:10:54 |
| 올뷔심 | 일단 팬티 좀 보자 | 2025.09.12 07:11:00 |
| ㅇㅇ2 |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나 일러스트 디자인같은거 참고해서 깎아보도록 211.235 | 2025.09.12 07:11:47 |
| ㅇㅇ1 | 뿔이랑 헤어가 너무 같은색이라 뿔이아니라 머리며칠안감아서 떡진거같음 차라리 광택나는 흰색같은걸로 하면 포인트 살릴 수 있을거같음 그리고 헤어에 저 검은거 뭔데 필요없는거면 빼고 아웃라인은 취향이니 넘어가면될것같고 211.235 | 2025.09.12 07:12:11 |
| ㅇㅇ | @ㅇㅇ1(211.235) 피드백ㄳㄳ 검은거 헤어 기본 머리끈인데 저거 뺴든가 바꾸든가 해야겠네 | 2025.09.12 07:14:29 |
| ㅇㅇ1 | 포인트컬러는 2-3개정도면 충분할거같은데 내가말한건 앞머리쪽 검은거 말한거임 211.235 | 2025.09.12 07:16:11 |
| ㅇㅇ | @ㅇㅇ1(211.235) 저거 마이크 볼륨 알려주는 기믹 겸 머리핀 | 2025.09.12 07:17:41 |
| ㅇㅇ1 | 아 꼬리도 파란색이었네 꼬리랑 뿔 색 통일하는게좋으니까 지금은 뿔이 너무 매트하게 나와서 맷캡으로 광택만 좀 내줘도 괜찮겠네 211.235 | 2025.09.12 07:18:47 |
| ㅇㅇ | 귀여워 | 2025.09.12 07:19:4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