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마크하는데 친구가 엑스레이썻는데 거짓말까지해서 절교함
글쓴이
공기역학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2271
  • 2025-09-12 06:57:57
														

08eef305b1811ef623998796469c706ce115beb7a2906e66256f131c8d34fb658a329b6476ecd62dbdeae524850efbfabc8022a8

동굴걷고있는데 갑자기 이상한데서 멈춰서더니 어여기머있을거같은데!?!?!?!!??!?!!?!하면서 몇칸파더니 다이아쏟아지는거 한5번쯤해서 너 엑스레이 쓰고잇냐햇는데 안쓴다고 하니까 내 소중한 학창시절을 책임진 마크가 강간당하는 느낌이 들어서 절교함..  
ㅇㅇ 저런 2025.09.12 06:58:33
또르미르 5번은 좀 심하긴햇다 2025.09.12 06:58:50
공기역학 어쩐지 걍 정식모드서버로파니까 애가못들어오더라 나쁜넘 2025.09.12 06:59:25
ㅇㅇ 개코노 ㅋㅋ - dc App 2025.09.12 06:59:28
공기역학 탐지모드같은거 쓰고있다고햇으면 걍그런갑다햇을텐데 어!?!?!!?!?!이러고있으니까 그냥먼가열올라옴 2025.09.12 07:01:07
공기역학 2025.09.12 07:01: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3919 울야옹이... 2 ㅇㅇ 121.157 2025-09-13 1
5013918 다녀왔당 4 미루우츠 2025-09-13 0
5013917 오늘은 짱친이랑 브챗하는날 8 천마_Desuwa 2025-09-13 0
5013916 우웅해 2 전기양_ 2025-09-13 0
5013915 퍼블릭으로 좀 나와봐 끼리 2025-09-13 0
5013914 쪼나다. 6 두다 2025-09-13 0
5013913 신창섭이시여어찌하여저를버리시나이까 2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13 0
5013912 서울 가서 운전하니까 비싼차 천지라 무섭더라 8 ㅇㅇ 2025-09-13 0
5013911 여…여기가.. 어디오.. 7 이초연 2025-09-13 0
5013910 메이플보스잡고재획하기마렵네ㅇㅇ...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13 0
5013909 20대 중반들도 큰형 포지션이던대 6 천마_Desuwa 2025-09-13 0
5013908 어제 무서운 사실을 깨달았음 4 ㅇㅇ 2025-09-13 0
5013907 비존나오면 베달이 시키고싶어져 2 이뀨립스 2025-09-13 0
5013906 과몰입 오래 한 사람일수록 잘 대주더라 6 ㅇㅇ 2025-09-13 0
5013905 아씨바 인천행 탔어야했는데 천안행탐 개좆같은 1호선 21 야비 2025-09-13 0
5013904 걔 과몰입맛있더라 ㅇㅇ 106.101 2025-09-13 0
5013903 나도퐁퐁남에되고싶다 우웅 2025-09-13 0
5013902 점심 불백으로 결정 5 프레모루 2025-09-13 0
5013901 마쉬멜로 도대체 왜 이러지 5 눈바로 2025-09-13 0
5013900 요즘 덕빈이 존나 호감임 8 ㅇㅇ 2025-09-13 0
5013899 도와줘 스팀vr에서 트래커랑 베스 높이랑 각도 등이 안 맞는 문제.. 8 ティリエン 2025-09-13 0
5013898 와 ㅁㅊ 태풍온줄 알앗네 이뀨립스 2025-09-13 0
5013897 자취하고 5 무서운동물1 2025-09-13 0
5013896 벌레는 왜 계속 보이는거임.. 2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3 0
5013895 도와줘 20. ティリエン 2025-09-13 0
5013894 제육도 아니고 김치볶음도 아닌 그 애매한 선에 걸쳐잇는 고기음식을 좋아해 8 ㅇㅇ 2025-09-13 0
5013893 고객님 어떤상품을 찿으시나요 ㅇㅇ 2025-09-13 0
5013892 자취하면 해보고싶은거 4 천마_Desuwa 2025-09-13 0
5013891 저으아ㅣ침 10 레테 2025-09-13 0
5013890 오늘운동갈까아니면푹쉴까 8 말랑눈꽃 2025-09-13 0
5013889 저도 내년에 강제자취 해야함 8 ㅇㅇ 2025-09-13 0
5013888 브붕이 팝니다 브붕이 브붕이 한소쿠리 5천원~ 1 카와이모모노 2025-09-13 0
5013887 출근해서 여태한게 점심고민임 4 프레모루 2025-09-13 0
5013886 비와서 집안에 거미들어왓네 9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3 0
5013885 하루종일방에틀어박혀서술담배만하니까폐인된기분임 3 우웅 2025-09-13 0
5013884 난 어른인데 왜 책임져야하는게 마땅히 없지 8 야비 2025-09-13 0
5013883 나도 내년에는 자취를 한다 12 천마_Desuwa 2025-09-13 0
5013882 브수면 하는 친구 찾아갔더니 4 자살 2025-09-13 0
5013881 어른이 된다는 건 책임이 많아진다는 것.. 2 아키시즈하 2025-09-13 0
5013880 어른이면 ㅇㅇ 2025-09-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