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숏츠보고 눈물 흘렸네
글쓴이
양띠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2181
  • 2025-09-12 06:21:36
														

79eb8175b38a6ef33cece9ed1284776ae30a0c182b997ce1507b807f0f19d5229db33ac26c440726c71cf7a3489456f6f154886d91e19baed5fc246558f105c2a17756fa6cb4

동생이 울때  조롱하고

친구가 울때  위로하고

엄마가 울때  사과하고

아빠가 울때 좌절하는 영상이였는데


ㄹㅇ 눈물나오네


우울증으로 살자 제일 심한 나이대도 남성 40~50대였던걸로 알고 있는데(이건 아닐수도)


병신같은 보지년들은 지 힘들다 염병 다 떠는데 제일 힘든건  아버지라는 사실...


저번에도 느낀게 명절에 식구들 모였을때 여자들은 지들끼리 수다떨고 노는데


남자들은 그냥 방에 누워서 쇼츠만 보고 있는거 보니


마음이 아프더라


평생을 일만하다 취미생활도 못 즐겼을거라 생각하니 ㄹㅇ...


사실 이건 좀 감성적인거고


이성적으로 보면  남자들은 방에 누워서 폰만하고 있고 여자들은 요리하느라 바쁜거임 ㅋㅋ
꽃무니벽지감성 그거 보긴 했는데 2025.09.12 06:26:49
양띠 흑흑흑 2025.09.12 06:28: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3086 흰쇠족제비 컨셉으로 커미션 마렵네 6 ㅇㅇ 2025-09-12 1
5013085 브갤 소등하겠습니다 8 엘팡 2025-09-12 0
5013084 귀엽고싳다 걍 자살 2025-09-12 0
5013083 아바타는 쓰는사람 눈에 이쁘면 된다고 생각해여 6 목티 2025-09-12 0
5013082 아바타지적안긁힘 10 ㅇㅇ 2025-09-12 0
5013081 열시에브챗해야지 8 토템 2025-09-12 0
5013080 아바타 무쌩겼다고 하면 긁히나 21 띠로리 2025-09-12 0
5013079 스트레스 받아서 토했오 ㅇㅇ 2025-09-12 0
5013078 또 토함 ㅅㅂ ㅇㅇ 2025-09-12 0
5013077 늘 보는 건전한 키펠 9 miJe 2025-09-12 0
5013076 09/12 21:58 닌다 같이 보기 뉴디클 5 풀잎숲 2025-09-12 0
5013075 요즘 단발 이쁜거 없나. 3 sisters 2025-09-12 0
5013074 저 집왔음 2 선민이 2025-09-12 0
5013073 나한테 울고불고 앵길 녀석이 필요해 14 _법사_ 2025-09-12 0
5013072 그냥 혼자 봐야겟다 닌다 5 풀잎숲 2025-09-12 0
5013071 나도 애착 인형을... ㅇㅇ 125.128 2025-09-12 0
5013070 내일은 진짜 브챗 오래해야지 5 Μο 2025-09-12 0
5013069 나 여린사람인데 씨발… ㅇㅇ 2025-09-12 0
5013068 장갑컨 개선본 도착했는데 개봉할 시간이 없네 10 신뢰에요 2025-09-12 0
5013067 베스 위치 봐주라 16 ㅇㅇ 2025-09-12 0
5013066 완장 씨발람아 차단 당해서 속 뒤집어졌잖아 ㅇㅇ 2025-09-12 0
5013065 디코보냈는데 일중이래 4 매장 2025-09-12 0
5013064 집앞 새로생긴 식자재 가격 미쳤네 11 네에네 2025-09-12 0
5013063 님들 뭐 같이보기 번개 열때 맵 어디로 감? 2 풀잎숲 2025-09-12 0
5013062 너네 무슨 아바타 쓰냐 10 ㅇㅇ 2025-09-12 0
5013061 실친 이상함.. 3 ㅇㅇ 2025-09-12 0
5013060 친구가 자꾸 답정너 요구하네 15 띠로리 2025-09-12 0
5013059 처음엔 사랑이란게 3 레레땅 2025-09-12 0
5013058 3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2025-09-12 0
5013057 니플 쉪키 다키우면 꼭쥐스 튀어나오는것도 수정해봐슴 11 이초연 2025-09-12 0
5013056 내가 멋지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3 ㅇㅇ 121.136 2025-09-12 0
5013055 이거 짤 귀엽네 12 소라껍데기 2025-09-12 0
5013054 맙소사 같이게임해줄사람이없어 4 ㅇㅇ 39.118 2025-09-12 0
5013053 헤어는 시폰 쇼콜라 프리펩 나눠야 하는게 맞는듯... 4 으애애 2025-09-12 0
5013052 쓰담번개 왠지 가보고싶네 10 쇼콜라 2025-09-12 0
5013051 좋아하는 사람이 좋아한다고 하면 4 ㅇㅇ 2025-09-12 0
5013050 잘자퐁... 7 ㅇㅇ 2025-09-12 0
5013049 내가 잘못했어 조개껍딱기야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5-09-12 0
5013048 사각 파티클이 젤 무난한듯 3 ciel 2025-09-12 0
5013047 마후유전용 음주회식 이벤트있네 흐흐흐흐ㅡ 6 ㅇㅇ 210.95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