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같은 음식이면 거기서 거기지 뭐' 같은 말 하는 사람들 특
글쓴이
야비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2149
  • 2025-09-12 06:08:34
														

3baf9d74b5806df637ee86f84680746fa59921302236b9a62da1bc77919091513628f01c1d3225cc


아무거나 다 잘먹는 친구들임 반찬투정 없음 근데 그렇다고 식욕이 막 있지도 않음 매번 걍 끼니는 대충 떼움 가끔 보면 밥쳐먹는건지 사료 쳐먹는건지 구분도 안감

근데 아무리 어런 친구들 조차도 엄마밥이랑 바깥밥은 엄격하게 구분함


백약지장 2025.09.12 06:09:54
초코맛새우튀김 엄마밥은 애초에 장르가 다름 2025.09.12 06:09:56
야비 2025.09.12 06:10:36
야비 가끔 영화나 예능이나 그런데서 헉 잊고있던 엄마의 맛이 났어 하는 그런거 보면 와닿음 나도 할머니밥 맛이 그리움 2025.09.12 06:11: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2343 큰거왓냐 ㄷㄷㄷㄷㄷㄷ 3 이뀨립스 2025-09-12 0
5012341 벌써 4시 반인가 2 미루우츠 2025-09-12 0
5012340 자다깨서부갤켜자마자유동차단계엄령돌아가겠네 ㅇㅇ 121.136 2025-09-12 0
5012339 주딱년흰머리존나좋아하더만ㅇㅇ 9 ㅇㅇ 121.190 2025-09-12 0
5012338 집가서 브챗좀 해야겟삼 2 durab1e 2025-09-12 0
5012337 좌회전을 좆같이하네 1 또르미르 2025-09-12 0
5012336 유동 차단 내리기전에 소신발언 하고감 2 ㅇㅇ 118.235 2025-09-12 0
5012335 블리치로치면 파딱은 호정 13대임 1 ㅇㅇ 118.235 2025-09-12 0
5012334 개지랄났다노ㅋㅋ 1 카와이모모노 2025-09-12 0
5012333 저거 진짜 주딱이에여???? 4 삼중하나 2025-09-12 0
5012332 곧 유동차단계엄령내리겠네 ㅇㅇ 211.235 2025-09-12 0
5012331 유동으로 악플달아도 신경 안 쓰지만 2 양띠 2025-09-12 0
5012330 그냥 뒤에서 다 좆목질하는거 규정 없애죠? ㅇㅇ 118.235 2025-09-12 0
5012329 시발1일차단먹으니까재밌는떡밥생기네 5 ㅇㅇ 121.190 2025-09-12 0
5012328 걍 쳐내려와 병신새끼야 ㅇㅇ 223.39 2025-09-12 0
5012327 100일후 저 만화 루루네같은 사람이랑 과몰입해야됨 1 ㅇㅇ 2025-09-12 0
5012326 저어는 외로움도 많이타구 잘 징징대요 8 탸리루 2025-09-12 0
5012325 삭제된거 뭔내용이였길래 그랴 4 _법사_ 2025-09-12 0
5012324 방문에 흡음재 달았어 히히 6 끼리 2025-09-12 0
5012323 아니 근데 주딱만패지 난 왜때리지 3 ㅇㅇ 114.70 2025-09-12 0
5012322 삭제 뭐임 진짜냐?? 2 ㅇㅇ 2025-09-12 0
5012321 세상에마상에 또르미르 2025-09-12 0
5012320 주딱도 트짹해????? ㅇㅇ 118.235 2025-09-12 0
5012319 정보 풀트 관련 장비 질문.. 1 설화 223.39 2025-09-12 0
5012318 목줄 수갑 10 잘못 2025-09-12 0
5012317 앨범 트랙끼리 이어지는거 왤캐조치 저요저요 2025-09-12 0
5012316 여행 왔는대 저댄이 너무너무너무 하고 싶음 1 사람이잇서요 2025-09-12 0
5012315 요즘 나 틀닥되가는거같음 프레모루 2025-09-12 0
5012314 치야호야 뜻 2 ㅇㅇ 114.70 2025-09-12 0
5012313 난 ㅅㅂ 사주볼때마다 여자 문제있다하네 ㅇㅇ 2025-09-12 0
5012312 이새끼 좆같은거 ㅇㅈ? 9 ㅇㅇ 211.235 2025-09-12 9
5012311 애들아 ㄹㅇ 사랑이란 뭘까... 4 공기역학 2025-09-12 0
5012310 피부가가서50마넌섯다… 사디스트 2025-09-12 0
5012309 나만 치야호 <- 이거보다 무야호가 좀 더 호감이냐?? 4 삼중하나 2025-09-12 0
5012308 원래 나도 유동으로 살려고 했는데 4 ㅇㅇ 2025-09-12 0
5012307 오늘도 힘내 밀키스먹구파 2025-09-12 0
5012306 ERP하는 사람들옆에서 H파티 브금틀고 춤추기 4 기름참치 2025-09-12 0
5012305 싫어요아니요저리가세요 ㅇㅇ 223.39 2025-09-12 0
5012304 아바타는 갠취라 어떻게 꾸며라 이런거 말해주는게 어려움 3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2 0
5012303 너무 반짝거리나? 6 미루우츠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