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우유 맛 차이가 느껴짐?
글쓴이
외출중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2125
  • 2025-09-12 05:56:26
														

7fe58277bd8a6bfe23eff3e3359c7064cbe187f9ddbaf0f5e243ac1d210558f1a054c387799e0d49659be656ba9e3e3c2a6b811ffe

매일우유 사서 집 갔더니 왜 서울우유 아니냐고 궁시렁거리던데 난 우유 여러 브랜드에서 마셔봐도 큰 차이를 못 느끼겠음
ㅇㅇ 우유는 그냥 싼거사서먹여 2025.09.12 05:57:09
양띠 아 우유에 젖짜서 줬다는 글인줄 알았는데... 2025.09.12 05:57:14
ㅇㅇ 낙농가가한곳이라 어차피 그게 그거임 택갈이 2025.09.12 05:57:26
멜구 그 쿠팡우유였나 그건 맛없는거같긴 하더라 2025.09.12 05:57:29
네에네 차이큼 2025.09.12 05:57:35
Ro_ 저지방, 멸균은 당연하고 제조사별로도 맛 차이 있음 2025.09.12 05:57:56
네에네 아 국내우유회사만 다른거면 애매하긴하네 그냥 서울우유만 먹는 사람이 아닐까 2025.09.12 05:58:16
ㅇㅇ 짤녀우유는맛다를거같은데한입만제발 218.155 2025.09.12 05:58:24
외출중 뭐어 그런거임..? 2025.09.12 05:58:40
외출중 ??? 2025.09.12 05:59:26
ㅇㅇ 살균과정에서 달라질순잇으 2025.09.12 05:59:35
ㅇㅇ 근데 그건 저온살균하는 파스퇴르한정이라 매일유업이며 2025.09.12 06:00:09
ㅇㅇ1 파스퇴르 211.235 2025.09.12 06:00:15
ㅇㅇ 근데 그건 저온살균하는 파스퇴르한정이라 매일유업 서울이건ㄹㅇ 걍 택차이 2025.09.12 06:00:41
외출중 우유는 신선식품이라 그런지 마트에서만 사게 되더라 2025.09.12 06:01:12
외출중 맛잘알 브붕이구나 2025.09.12 06:01:45
외출중 꽤 다양하네, 저지방이랑 일반 마셔도 난 구별을 못하겠던데 2025.09.12 06:02:52
외출중 2025.09.12 06:04:13
야비 맛을 외우고있는건 아닌데 어렴풋이 아 맛이 다르구나 하는건 있음. 그러다가 저온살균한 수입우유 마셔보니까 걍 다른 음료 수준이더라 2025.09.12 06:05:56
외출중 파스퇴르는 잘 모르겠네 2025.09.12 06:06:49
외출중 오.. 수입우유는 온라인에서만 파나? 2025.09.12 06:07:33
야비 온라인도 팔고 가끔 이마트같은 곳도 팜! 고온살균하면 유지방이 분리되어버려서 아무래도 녹진한 지방맛이 적은데 한국인들은 여기에 너무 익숙해져서 해외의 저온살균우유 먹고는 비리다거나 느끼하다는 말을 하곤 함. 근데 그게 유지방 맛임 2025.09.12 06:10: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6215 걍진심진짜ㄹㅇㅈㄴ개쩌는레전드기상ㄷㄷ 22 나룻 2025-09-14 0
5016214 쟤는 무등산수박을 상반신에 달고다니네 7 LaKuri 2025-09-14 0
5016212 레이실 왜 나랑은 섹스안해주냐 ㅇㅇ 106.101 2025-09-14 0
5016211 월투번개 미쳤습니까 휴먼? ㅇㅇ 106.101 2025-09-14 3
5016210 귀여운 레이실♿쨩 들박하고 싶어서 울었어... ㅇㅇ 223.62 2025-09-14 0
5016209 모찌베개를10개깔아두고파묻히고싶다 10 저요저요 2025-09-14 0
5016208 호감고닉은맨날언급당하네 10 실고밍 2025-09-14 0
5016207 자짤 잏는상태로 로갓하면 어케되는거지 4 ㅇㅇ 106.101 2025-09-14 0
5016206 레이실♿쨩이 귀여워서 울었어... ㅇㅇ 223.62 2025-09-14 0
5016205 브챗 왜케 재밋냐 6 김삐삐 2025-09-14 0
5016204 어제 저댄하다가 손날부분 의자 등받이부분에 찍었어 4 양띠 2025-09-14 0
5016203 한화생명 화이팅 4 이터니티 2025-09-14 0
5016202 로갓해서 vpn켜고 5 _법사_ 2025-09-14 0
5016201 명령이다!! 6 soju 2025-09-14 0
5016200 오늘은 할게 많아서 좋구나 2 파체 2025-09-14 0
5016199 알바는 억울해 4 초코맛새우튀김 2025-09-14 0
5016198 오늘 걔 뒤졌다 ㅅㅂ 22 모생선 2025-09-14 0
5016197 아 부거뿌린거 젤 처음봤는데 7 Μο 2025-09-14 0
5016196 쓰레기버리러온김에롯데리아왔어 2 실고밍 2025-09-14 0
5016195 아ㅋㅋvr사니깐 트래커마렵긴하네 4 ㅇㅇ 119.194 2025-09-14 0
5016194 따따이 편하비_ 2025-09-14 0
5016193 아빠가맥주사줘따 4 _법사_ 2025-09-14 0
5016192 가끔 개인적으로 이해안되는거 4 AgnesTachyon 2025-09-14 0
5016191 낮브챗할까요 2 레레땅 2025-09-14 0
5016190 test 4 반프르2 2025-09-14 0
5016189 브챗 13개월차 플탐 7 아스피 2025-09-14 0
5016188 오랜만에 월드 만드려니 개빡세네 2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4 0
5016187 자신감 사라졋음 2 초코맛새우튀김 2025-09-14 0
5016186 나도 오늘 생일인데 7 니브 2025-09-14 0
5016185 앗츄~! 4 두다 2025-09-14 0
5016184 대낮부터 음주하기 2 배랑이 2025-09-14 0
5016183 소..솔직히 1000시간 넘었으면.... ㅇㅇ 2025-09-14 0
5016182 저도뉴비임 ㅇㄴ 2025-09-14 0
5016180 2년넘게 했지만 플탐이 적어서 루블 2025-09-14 0
5016179 2년넘게 했지만 플탐이 적어서 12 루블 2025-09-14 0
5016178 저 이제 500시간찍음 4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4 0
5016177 아 늦잠잤네 4 ㅇㅇ 2025-09-14 0
5016176 ㅁㅊ;; 님들 저 쿠쿠다스 먹는중 ㄷㄷ 20 도로롱시 2025-09-14 0
5016175 21:00 월투 번개 - 대기방 10 Μο 2025-09-14 0
5016174 350시간이면 뉴비맞지 한낮 2025-09-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