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우유 맛 차이가 느껴짐?
글쓴이
외출중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2125
  • 2025-09-12 05:56:26
														

7fe58277bd8a6bfe23eff3e3359c7064cbe187f9ddbaf0f5e243ac1d210558f1a054c387799e0d49659be656ba9e3e3c2a6b811ffe

매일우유 사서 집 갔더니 왜 서울우유 아니냐고 궁시렁거리던데 난 우유 여러 브랜드에서 마셔봐도 큰 차이를 못 느끼겠음
ㅇㅇ 우유는 그냥 싼거사서먹여 2025.09.12 05:57:09
양띠 아 우유에 젖짜서 줬다는 글인줄 알았는데... 2025.09.12 05:57:14
ㅇㅇ 낙농가가한곳이라 어차피 그게 그거임 택갈이 2025.09.12 05:57:26
멜구 그 쿠팡우유였나 그건 맛없는거같긴 하더라 2025.09.12 05:57:29
네에네 차이큼 2025.09.12 05:57:35
Ro_ 저지방, 멸균은 당연하고 제조사별로도 맛 차이 있음 2025.09.12 05:57:56
네에네 아 국내우유회사만 다른거면 애매하긴하네 그냥 서울우유만 먹는 사람이 아닐까 2025.09.12 05:58:16
ㅇㅇ 짤녀우유는맛다를거같은데한입만제발 218.155 2025.09.12 05:58:24
외출중 뭐어 그런거임..? 2025.09.12 05:58:40
외출중 ??? 2025.09.12 05:59:26
ㅇㅇ 살균과정에서 달라질순잇으 2025.09.12 05:59:35
ㅇㅇ 근데 그건 저온살균하는 파스퇴르한정이라 매일유업이며 2025.09.12 06:00:09
ㅇㅇ1 파스퇴르 211.235 2025.09.12 06:00:15
ㅇㅇ 근데 그건 저온살균하는 파스퇴르한정이라 매일유업 서울이건ㄹㅇ 걍 택차이 2025.09.12 06:00:41
외출중 우유는 신선식품이라 그런지 마트에서만 사게 되더라 2025.09.12 06:01:12
외출중 맛잘알 브붕이구나 2025.09.12 06:01:45
외출중 꽤 다양하네, 저지방이랑 일반 마셔도 난 구별을 못하겠던데 2025.09.12 06:02:52
외출중 2025.09.12 06:04:13
야비 맛을 외우고있는건 아닌데 어렴풋이 아 맛이 다르구나 하는건 있음. 그러다가 저온살균한 수입우유 마셔보니까 걍 다른 음료 수준이더라 2025.09.12 06:05:56
외출중 파스퇴르는 잘 모르겠네 2025.09.12 06:06:49
외출중 오.. 수입우유는 온라인에서만 파나? 2025.09.12 06:07:33
야비 온라인도 팔고 가끔 이마트같은 곳도 팜! 고온살균하면 유지방이 분리되어버려서 아무래도 녹진한 지방맛이 적은데 한국인들은 여기에 너무 익숙해져서 해외의 저온살균우유 먹고는 비리다거나 느끼하다는 말을 하곤 함. 근데 그게 유지방 맛임 2025.09.12 06:10: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6329 디시앱에서 차단 어케하는거임? 5 새우캔 2025-09-14 0
5016328 양파는싫지만양파맛은좋아 ㅇㄴ 2025-09-14 0
5016327 도와줘 밀티나 기본 아바타 써야해?? 8 vr용 2025-09-14 0
5016326 어릴때 집에 치즈가 왜 있었지 2 양띠 2025-09-14 0
5016325 딱 한명 차단함 2 ㅇㅇ 2025-09-14 0
5016324 브평 4 _법사_ 2025-09-14 0
5016323 벌써 다섯시네.... 10 이뀨립스 2025-09-14 0
5016322 나갠차박힌거같음.... 22 나룻 2025-09-14 0
5016321 노랑색치즈 그냥먹기 < 쉽지않음.. 8 복실이 2025-09-14 0
5016320 브갤 차단한새끼 단 하나밖에 없음 1 ㅅㅂ 2025-09-14 0
5016319 음교회 가려구 안주 맹금 5 ㅇㅇ 2025-09-14 0
5016318 나 왜케 변태같이 찍혓징.. 27 나루미 2025-09-14 0
5016317 저사실브챗안함 3 ㅇㅇ 2025-09-14 0
5016316 저 꿈이 생겼음 ㅇㅇ... 4 삼중하나 2025-09-14 0
5016315 나는 차단 거의 안 하긴 해 양띠 2025-09-14 0
5016314 어제 남자인줄 알았는데 여자갈래 6 공룡술사 2025-09-14 0
5016313 브갤 차단 막대기 10 레레땅 2025-09-14 0
5016312 오징어 공룡술사 2025-09-14 0
5016311 부스 딸깍 색상 변경툴 5 우이 2025-09-14 2
5016310 fck slry?? 2 삼중하나 2025-09-14 0
5016309 점심머먹디.. 복실이 2025-09-14 0
5016308 암컷타락 98일전 4 돵애진미 2025-09-14 0
5016307 딱히 블락할 정도로 싫은 사람은 없는디 2 꽃과봄 2025-09-14 0
5016306 차단기능 사용하면 편한데 ㄹㅇ 양띠 2025-09-14 0
5016305 차단하지말아다오... 17 두다 2025-09-14 0
5016304 주딱병신아뭐하냐 서라벌 2025-09-14 0
5016303 나도그거잘할줄아는데 10 시적허용 2025-09-14 1
5016302 흠 치즈케이크누뗄라 어쩌고 보니까 fulled크림 waffle 먹고 싶어 9 삼중하나 2025-09-14 0
5016301 근이완제 먹어서 축 늘어짐 10 편하비_ 2025-09-14 0
5016300 갠차 많이 함… 26 해파리냥체 2025-09-14 0
5016299 아가일어났어요 16 ㅇㅇ 2025-09-14 0
5016298 미친개변태들 21 쇼콜라 2025-09-14 0
5016297 금방 버릴거면 왜 잘해주는데 씨발 9 ㅇㅇ 121.169 2025-09-14 1
5016296 김건, you fucking 하꼬 내가 성공시켜줄게 ㅇㅇ.. 2 삼중하나 2025-09-14 0
5016295 안정제 먹어야겠삼 8 공룡술사 2025-09-14 0
5016294 비압축이 텍메보다 높으면 뭐임 ㅇㅇ 124.60 2025-09-14 0
5016293 내가 하는 말 따라하는 흉내쟁이가 늘었음 4 해파리냥체 2025-09-14 0
5016292 you fucking crazy human 8 삼중하나 2025-09-14 0
5016291 아씨발자지아파 7 시적허용 2025-09-14 0
5016290 스타킹 왜이리꼴림 3 _법사_ 2025-09-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