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우유 맛 차이가 느껴짐?
글쓴이
외출중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2125
  • 2025-09-12 05:56:26
														

7fe58277bd8a6bfe23eff3e3359c7064cbe187f9ddbaf0f5e243ac1d210558f1a054c387799e0d49659be656ba9e3e3c2a6b811ffe

매일우유 사서 집 갔더니 왜 서울우유 아니냐고 궁시렁거리던데 난 우유 여러 브랜드에서 마셔봐도 큰 차이를 못 느끼겠음
ㅇㅇ 우유는 그냥 싼거사서먹여 2025.09.12 05:57:09
양띠 아 우유에 젖짜서 줬다는 글인줄 알았는데... 2025.09.12 05:57:14
ㅇㅇ 낙농가가한곳이라 어차피 그게 그거임 택갈이 2025.09.12 05:57:26
멜구 그 쿠팡우유였나 그건 맛없는거같긴 하더라 2025.09.12 05:57:29
네에네 차이큼 2025.09.12 05:57:35
Ro_ 저지방, 멸균은 당연하고 제조사별로도 맛 차이 있음 2025.09.12 05:57:56
네에네 아 국내우유회사만 다른거면 애매하긴하네 그냥 서울우유만 먹는 사람이 아닐까 2025.09.12 05:58:16
ㅇㅇ 짤녀우유는맛다를거같은데한입만제발 218.155 2025.09.12 05:58:24
외출중 뭐어 그런거임..? 2025.09.12 05:58:40
외출중 ??? 2025.09.12 05:59:26
ㅇㅇ 살균과정에서 달라질순잇으 2025.09.12 05:59:35
ㅇㅇ 근데 그건 저온살균하는 파스퇴르한정이라 매일유업이며 2025.09.12 06:00:09
ㅇㅇ1 파스퇴르 211.235 2025.09.12 06:00:15
ㅇㅇ 근데 그건 저온살균하는 파스퇴르한정이라 매일유업 서울이건ㄹㅇ 걍 택차이 2025.09.12 06:00:41
외출중 우유는 신선식품이라 그런지 마트에서만 사게 되더라 2025.09.12 06:01:12
외출중 맛잘알 브붕이구나 2025.09.12 06:01:45
외출중 꽤 다양하네, 저지방이랑 일반 마셔도 난 구별을 못하겠던데 2025.09.12 06:02:52
외출중 2025.09.12 06:04:13
야비 맛을 외우고있는건 아닌데 어렴풋이 아 맛이 다르구나 하는건 있음. 그러다가 저온살균한 수입우유 마셔보니까 걍 다른 음료 수준이더라 2025.09.12 06:05:56
외출중 파스퇴르는 잘 모르겠네 2025.09.12 06:06:49
외출중 오.. 수입우유는 온라인에서만 파나? 2025.09.12 06:07:33
야비 온라인도 팔고 가끔 이마트같은 곳도 팜! 고온살균하면 유지방이 분리되어버려서 아무래도 녹진한 지방맛이 적은데 한국인들은 여기에 너무 익숙해져서 해외의 저온살균우유 먹고는 비리다거나 느끼하다는 말을 하곤 함. 근데 그게 유지방 맛임 2025.09.12 06:10: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6570 T1 진짜 퇴물인가.. ㅇㅇ 2025-09-14 0
5016569 가끔 그런새끼들이 좀 무섭긴함 2 ㅇㅇ 122.45 2025-09-14 0
5016568 내일부터다시열심히살아야지 미찌 2025-09-14 0
5016567 이 아이리에 담긴 철학을 아시겠어요? 10 ㅇㅇ 2025-09-14 0
5016566 애기 일어나써요... 8 탸리루 2025-09-14 0
5016565 무규규 무규규규 3 방방가햄토리 2025-09-14 0
5016564 프플 돌아다니다보면 텍메 200~300인 사람 가끔 보여 6 슈거 2025-09-14 0
5016563 짤녀는 텍메 몇일거같나요 11 Arki 2025-09-14 0
5016562 최적화란거 누가 안 짚어주면 모르거든요.. ㅇㅇ 122.45 2025-09-14 0
5016561 한명 목줄잡고 같이 알몸산책 가고 싶다 1 레몬버블 2025-09-14 0
5016560 반고닉중에 이쁜애들 많은듯 16 ㅇㅇ 2025-09-14 0
5016559 발기모닝 8 견히 2025-09-14 0
5016558 최적화 왜 안하는거야? 17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4 0
5016557 브붕이들은 일요일인 오늘 머했니 26 슈거 2025-09-14 0
5016556 근데 최적화 조져도 사람 많은방 안다님.. 14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14 0
5016555 텍메 걱정 절대 안 함 6 ㅇㅇ 2025-09-14 0
5016554 오랜만에 복귀했는데 교류나 번개 요즘도 하나요? 5 아엘 2025-09-14 0
5016553 최근에 주변 사람들이 최적화에 대해 관심 많아지는중 2 ㅇㅇ 2025-09-14 0
5016552 아싸 한화생명 3대0 승리!! 3 ㅇㅇ 119.71 2025-09-14 0
5016551 수염 ㅈㄴ안나는거 빡치네 12 ㅇㅇ 2025-09-14 0
5016550 사진/영상 새 드레스 입고 사진 찍엇어! 15 동그란사람 2025-09-14 2
5016549 이쁘니들 맛저해랑 12 미로 2025-09-14 0
5016548 코아래로털다밀고싶다 21 실고밍 2025-09-14 0
5016547 님들 옷들 몇k로 씀? 10 ㅇㅇ 122.45 2025-09-14 0
5016546 살찐게 느껴짐 3 ㅇㅇ 2025-09-14 0
5016545 슬슬 집가야지 12 백약지장 2025-09-14 0
5016544 무선헤드셋? 6 ChoiKatz 2025-09-14 0
5016543 눈물머금으며 헤어랑 바디 텍스쳐 조지니까 1 련비 2025-09-14 0
5016542 저 살면서 무선헤드셋 첨써봄 7 라비라비 2025-09-14 0
5016541 짤녀는 텍메 120임 13 멜구 2025-09-14 0
5016540 처음사귄 친구가 다른사람이랑 있으면 질투남 3 ㅇㅇ 211.234 2025-09-14 0
5016539 막지마라 24 ChoiKatz 2025-09-14 0
5016538 기껏 번개가놓고 구석에서 쭈그리고 누워있음 1 ㅇㅇ 122.45 2025-09-14 0
5016537 1옷 1헤어면 텍메 100 넘기는거 어렵지 않나 4 ㅇㅇ 58.127 2025-09-14 0
5016536 고추털왁싱하는브붕이있음? 11 ㅇㅇ 2025-09-14 0
5016535 MZ브붕이들만와보삼.. 17 ㅇㅇ 2025-09-14 0
5016534 ㅇㅋ 브갤여론대로 텍메 5메가 폴리곤 523만6974개 들어있는 아바타 4 노그 2025-09-14 0
5016533 월투 가기 전 얼트 맵핑 다시하기 10 비엔이 2025-09-14 0
5016532 짤녀는 텍메 60언저리에요 6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14 0
5016531 친구가위로해준말중에어디서든잘살겟지라는말이젤힘이났음 5 미찌 2025-09-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