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ㅋㅋ 시바 노무현 짤 올리니까 진짜 노무현 좋아하는 줄 아네
- 글쓴이
- 삼중하나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2103
- 2025-09-12 05:48:17
| 양띠 | ㄹㅇ? | 2025.09.12 05:48:42 |
| 레이실 | | 2025.09.12 05:48:56 |
| 삼중하나 | 걍 념글보고 ㅇㅇ.. | 2025.09.12 05:49:15 |
| Rink | 어둠의노사모 ㅋㅋㅋ | 2025.09.12 05:49:20 |
| 삼중하나 | | 2025.09.12 05:49:24 |
| 삼중하나 | 조같은 새기죠 ㅇㅇ.. | 2025.09.12 05:49:39 |
| 아이디뭐였더라 | | 2025.09.12 05:50:01 |
| 삼중하나 | | 2025.09.12 05:50:36 |
| 네에네 | 애초에 노무현합성이 노무현 좆같아서 하기 시작한건데 극우사이트에서 좌파쪽 대통령을 진지하게 좋아해서 합성했을리가 | 2025.09.12 05:52: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