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친구의친구 2번째보는데 매번 인사쌩까면 어케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2085
  • 2025-09-12 05:42:21
  • 211.235
														

3진아웃 블락드가야하나 씨발새끼가 다시생각해봐도 개싸가지없네
양띠 삼고초려의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인사를 하는게 어떨련지... 2025.09.12 05:42:51
ㅇㅇ 한번더해본다 211.235 2025.09.12 05:43:03
양띠 @글쓴 ㅇㅇ(211.235) 4번째는 칼 준비해 2025.09.12 05:43:21
ㅇㅇ ㅇㅋ 211.235 2025.09.12 05:43:29
시오네 인사를 안받는건 2가지 뿐임 널 이미 블락 했거나 널 경쟁자로 본다는거 거나 2025.09.12 05:43:55
ㅇㅇ 블락했으면 서로 안보이겠지 211.235 2025.09.12 05:44:09
ㅇㅇ ㄹㅇ그런건 낯가림심하다고 변명할수도 없고 걍 사회성 좆박은거임 - dc App 2025.09.12 05:44:15
MissingNo 내 인사 받을래 칼빵 박힐래 라고 말해보죠 2025.09.12 05:44:16
ㅇㅇ 처음엔 못봤나싶었는데 2번째는 아니씨발련이 211.235 2025.09.12 05:44:36
ㅇㅇ 인사안하기 - dc App 2025.09.12 05:44:41
ㅇㅇ 이멘트로간다 211.235 2025.09.12 05:44:44
ㅇㅇ 나도 같이 싸가지없는새끼되긴싫어서 211.235 2025.09.12 05:44:58
시오네 @글쓴 ㅇㅇ(211.235) 여튼 널 경쟁자로 보는 확률이 높다 친구를 노리는 암캐거나 암캐를 노리는 수캐거나 2025.09.12 05:45:15
ㅇㅇ 아오 암캐브붕시치 211.235 2025.09.12 05:45:31
간편조회 큰소리로 @@님 안녕하세요~하기 - dc App 2025.09.12 05:47:09
ㅇㅇ 와씨발꺼 매번 여목비스무리하게 불쾌한목소리내고 인사쌩까는 개싸가지@@님 안녕하세요~ 211.235 2025.09.12 05:47:42
간편조회 성능좋노 ㅋㅋㅋㅋ - dc App 2025.09.12 05:48:43
ㅇㅇ 이걸로간다 씨발년 뒈졌다 211.235 2025.09.12 05:49: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2478 새로운 인연을 만나려면 번개밖에 없는거임??? 4 엥엥 2025-09-12 0
5012477 나룻 2025-09-12 0
5012476 유동이 지우래서 지움ㅋ 2 카와이모모노 2025-09-12 0
5012475 제젖탱이사이즈나봐주삼 5 우웅 2025-09-12 0
5012474 . 3 ㅇㅇ 211.36 2025-09-12 0
5012473 ㄴㄱ마놀이좀씨발도배차단좀해라개병신같은완장새끼들아니들은저게도배로안보이냐? 15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12 4
5012472 고로시할거면 제대로해 2 ㅇㅇ 114.70 2025-09-12 0
5012471 셀프펠라고양이레고 이동식디스크 2025-09-12 0
5012470 뒷갤 내가 먹음 5 whro 2025-09-12 0
5012469 출근 시러 3 달콤하우스 2025-09-12 0
5012468 왜항상이시간만되면졸리지 7 ㅇㅇ 2025-09-12 0
5012467 섹스 8 엘팡 2025-09-12 0
5012466 스케일크고 아바타 순정하고 비슷하고 라이트 홀수인아바타 조심하셈 3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2 0
5012465 여자가되는건좋은데 좆같은점만따라가믄어뜩해 laz 2025-09-12 0
5012464 글지워이개병신고닉새끼들아 8 ㅇㅇ 211.234 2025-09-12 0
5012463 만나서반갑습니다 느낌으로 정권지르기함 4 잘못 2025-09-12 0
5012462 나 라이트 3개라서 자주 오해받음 9 _법사_ 2025-09-12 0
5012461 도와줘 베스 2개 설치하려는데 어케하는게 조음? 8 모생선 2025-09-12 0
5012460 님 자꾸 ㅈ같은 글만 쓰고 뇌가 꼬추로 되어있나요? 5 ㅇㅇ 2025-09-12 1
5012459 ㄴ윗글 주딱일시 한달간 탈갤함 4 카와이모모노 2025-09-12 0
5012458 뽀요미 버리고 다 릴툰으로 바꿈 5 ㅇㅇ 114.70 2025-09-12 0
5012457 뒷갤같은거가입해서보지마냥글쌀빠에그냥당당하게말하고차단당하고말지ㅇㅇ 8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12 0
5012456 3년전 아바타임 3 플랫화이트 2025-09-12 0
5012455 늦게 떡밥합류한 브붕이에게 뒷갤이 뭔지 설명해줄사람? 9 Sonave 2025-09-12 0
5012454 브붕이스러운 아바타는 뭔가 함부로 말도 못 걸겟음 ㅇㅇ 2025-09-12 0
5012453 떡밥이 왜이래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2 0
5012452 헉!!!4시45분!!!!! 5 나룻 2025-09-12 0
5012451 주딱은AI다속지마라 inT 2025-09-12 0
5012450 유저들이 뒷보지에 쑤셔지는거 좋아해서 그런가 1 ㅇㅇ 112.169 2025-09-12 0
5012449 키펠 언더붑 비키니 10 비엔이 2025-09-12 0
5012448 근데 뒷갤이뭐임 8 ㅇㅇ 211.235 2025-09-12 0
5012447 브담시티 한번가죠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2 0
5012446 사실재미없음 너희들다뷰지같음 나룻 2025-09-12 0
5012445 전 뒷갤 가입 안했음 ㅇㅇ 4 삼중하나 2025-09-12 0
5012444 . 6 ㅇㅇ 2025-09-12 0
5012443 뒷갤 먹은거 나임 7 플랫화이트 2025-09-12 0
5012442 나도 이쁘고 싶다 2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2025-09-12 0
5012441 주딱 정체 dclass에 적혀 있데 2 OculusQuest 2025-09-12 0
5012440 주딱 ㄴ ㄱ 개초딩놀이하는것좀 막아봐라 5 ㅇㅇ 211.235 2025-09-12 1
5012439 브얄 고수분들 ㅠㅠㅠ 베스 삼각대 뭐사는 게 좋을까요 쿠팡 11 포유콘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