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친구의친구 2번째보는데 매번 인사쌩까면 어케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2085
- 2025-09-12 05:42:21
- 211.235
| 양띠 | 삼고초려의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인사를 하는게 어떨련지... | 2025.09.12 05:42:51 |
| ㅇㅇ | 한번더해본다 211.235 | 2025.09.12 05:43:03 |
| 양띠 | @글쓴 ㅇㅇ(211.235) 4번째는 칼 준비해 | 2025.09.12 05:43:21 |
| ㅇㅇ | ㅇㅋ 211.235 | 2025.09.12 05:43:29 |
| 시오네 | 인사를 안받는건 2가지 뿐임 널 이미 블락 했거나 널 경쟁자로 본다는거 거나 | 2025.09.12 05:43:55 |
| ㅇㅇ | 블락했으면 서로 안보이겠지 211.235 | 2025.09.12 05:44:09 |
| ㅇㅇ | ㄹㅇ그런건 낯가림심하다고 변명할수도 없고 걍 사회성 좆박은거임 - dc App | 2025.09.12 05:44:15 |
| MissingNo | 내 인사 받을래 칼빵 박힐래 라고 말해보죠 | 2025.09.12 05:44:16 |
| ㅇㅇ | 처음엔 못봤나싶었는데 2번째는 아니씨발련이 211.235 | 2025.09.12 05:44:36 |
| ㅇㅇ | 인사안하기 - dc App | 2025.09.12 05:44:41 |
| ㅇㅇ | 이멘트로간다 211.235 | 2025.09.12 05:44:44 |
| ㅇㅇ | 나도 같이 싸가지없는새끼되긴싫어서 211.235 | 2025.09.12 05:44:58 |
| 시오네 | @글쓴 ㅇㅇ(211.235) 여튼 널 경쟁자로 보는 확률이 높다 친구를 노리는 암캐거나 암캐를 노리는 수캐거나 | 2025.09.12 05:45:15 |
| ㅇㅇ | 아오 암캐브붕시치 211.235 | 2025.09.12 05:45:31 |
| 간편조회 | 큰소리로 @@님 안녕하세요~하기 - dc App | 2025.09.12 05:47:09 |
| ㅇㅇ | 와씨발꺼 매번 여목비스무리하게 불쾌한목소리내고 인사쌩까는 개싸가지@@님 안녕하세요~ 211.235 | 2025.09.12 05:47:42 |
| 간편조회 | 성능좋노 ㅋㅋㅋㅋ - dc App | 2025.09.12 05:48:43 |
| ㅇㅇ | 이걸로간다 씨발년 뒈졌다 211.235 | 2025.09.12 05:4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