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오늘 오나(안옴), 아 시발 집에없는데(옴)
- 글쓴이
- laz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2077
- 2025-09-12 05:38:55
| 나룻 | 머샀어!!! | 2025.09.12 05:40:12 |
| laz | 아니 나는안샀구 저기 택배 언제오나 하는글이있어서 그랫서 | 2025.09.12 05:40:37 |
| 바질 | 주문하고 바로 집 비우기 | 2025.09.12 05:42:02 |
| laz | 이거 효과있을지도 | 2025.09.12 05:43:21 |
| 나룻 | @laz | 2025.09.12 05:4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