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브븐이들 이런 상황에서 대처 어떻게 함?
- 글쓴이
- 시오네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2034
- 2025-09-12 05:27:12
|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 시간이 해결해줄거야 | 2025.09.12 05:29:55 |
| 시오네 | 해결은 이미 띁났지 뭐 친삭한 사람끼리 평생 안보는걸로 | 2025.09.12 05:31:04 |
| ㅇㅇ | c d 알아서 걸러졌는데 좋은거아님? - dc App | 2025.09.12 05:31:04 |
| 시오네 | 뭐 사실 C는 언젠가라도 기회가 있으면 걸렀을거 같은데 D가 아쉬울 뿐이지 뭐 | 2025.09.12 05:31:42 |
| ㅇㅇ | @시오네 글만보면 D도 거기서거기임 - dc App | 2025.09.12 05:32:09 |
| 시오네 | @ㅇㅇ C와D는 친한 사이라, C의 입김이 크게 작용하긴 했을거라 보긴 하는데.. A친삭한 시점에 나도 좀 급발진으로 D를 삭제한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요즘 들어서 | 2025.09.12 05:33:35 |
| 양띠 | 흠 어렵네 근데 D친삭할때 얘기를 좀 했으면 좋았을거 같네 물론 B랑 D는 여기서 크게 중요한거 같지는 않지만 A랑C가 어떤걸로 싸웠는지도 중요할거같네 | 2025.09.12 05:35:22 |
| ㅇㅇ | @시오네 D가 좋은사람이었다면 C말만 믿고 판단했을리도없고 너가 친삭도 안했겠지 - dc App | 2025.09.12 05:35:56 |
| 시오네 | 존나 사소한 의견차이 성향상의 문제, 순도로 따지면 A는 진지하고 펙트기반 C는 감정적이고 자기경험기반 타입 | 2025.09.12 05:37:09 |
| 시오네 | @ㅇㅇ 나도 그래서 삭제 박을때 따로 이야기 안하긴 했어 노랑 똑같은 생각 했거든.. | 2025.09.12 05:37:57 |
| ㅇㅇ | @시오네 애초에 C랑 어울려다니는것부터 견적이보임 - dc App | 2025.09.12 05:38:20 |
| 양띠 | @시오네 아... 서로의 배려가 있어야 지속가능한 관계였네 성향차이로 갈라지는건 어쩔 수 없긴하지... | 2025.09.12 05:38: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