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브븐이들 이런 상황에서 대처 어떻게 함?
글쓴이
시오네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2034
  • 2025-09-12 05:27:12
														


7ced8076b58069f73fe698a518d60403e8cb00c51f51b754894600

A B C D 가 있음

일단 4명은 모두 친구 상태

A와B C와D는 가까운 사이고 B와D도 상당히 친한 상태

어느날 가벼운 의사소통 부재로 A와C가 의견다툼 발생

C가 급발진 박아서 A친삭 후 블락

A와 친한 B도 친삭

D는 시간이 좀 지나고 A친삭

B는 친한 A를 말도 없이 친삭한 D에게 실망해서 D를 친삭


여기서 B는 나야 브븐이라면 이 상황에서 어떻게 했을거 같음?

A는 분쟁 이후 대화의 시간을 몇번 가지려 했으나 C가 거부


브븐이들은 이런 상황 겪어 봄?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시간이 해결해줄거야 2025.09.12 05:29:55
시오네 해결은 이미 띁났지 뭐 친삭한 사람끼리 평생 안보는걸로 2025.09.12 05:31:04
ㅇㅇ c d 알아서 걸러졌는데 좋은거아님? - dc App 2025.09.12 05:31:04
시오네 뭐 사실 C는 언젠가라도 기회가 있으면 걸렀을거 같은데 D가 아쉬울 뿐이지 뭐 2025.09.12 05:31:42
ㅇㅇ @시오네 글만보면 D도 거기서거기임 - dc App 2025.09.12 05:32:09
시오네 @ㅇㅇ C와D는 친한 사이라, C의 입김이 크게 작용하긴 했을거라 보긴 하는데.. A친삭한 시점에 나도 좀 급발진으로 D를 삭제한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요즘 들어서 2025.09.12 05:33:35
양띠 흠 어렵네 근데 D친삭할때 얘기를 좀 했으면 좋았을거 같네 물론 B랑 D는 여기서 크게 중요한거 같지는 않지만 A랑C가 어떤걸로 싸웠는지도 중요할거같네 2025.09.12 05:35:22
ㅇㅇ @시오네 D가 좋은사람이었다면 C말만 믿고 판단했을리도없고 너가 친삭도 안했겠지 - dc App 2025.09.12 05:35:56
시오네 존나 사소한 의견차이 성향상의 문제, 순도로 따지면 A는 진지하고 펙트기반 C는 감정적이고 자기경험기반 타입 2025.09.12 05:37:09
시오네 @ㅇㅇ 나도 그래서 삭제 박을때 따로 이야기 안하긴 했어 노랑 똑같은 생각 했거든.. 2025.09.12 05:37:57
ㅇㅇ @시오네 애초에 C랑 어울려다니는것부터 견적이보임 - dc App 2025.09.12 05:38:20
양띠 @시오네 아... 서로의 배려가 있어야 지속가능한 관계였네 성향차이로 갈라지는건 어쩔 수 없긴하지... 2025.09.12 05:38: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2352 저거 주딱일리가없음 ㅇㅇ 211.235 2025-09-12 3
5012351 일단 반사적으로 다른이름으로저장했는데 4 왜나만 2025-09-12 0
5012350 지 좆목라인 파딱시킨다는거 ㅈㅉㅇㅇ?? 1 ㅇㅇ 118.235 2025-09-12 0
5012349 삭제글 보고왔는데 쟤 주딱아님 2 ㅇㅇ 118.235 2025-09-12 0
5012348 먼데몬데무엇인데먼일인데누구때리면대는데 4 나룻 2025-09-12 0
5012347 한 새끼 더 고로시 할게 2 ㅇㅇ 211.235 2025-09-12 0
5012346 병신새끼ㅈㅏ살해라 1 ㅇㅇ 223.39 2025-09-12 0
5012345 유동차단하면 자결함 1 ㅇㅇ 114.70 2025-09-12 0
5012344 난 사실 진짜 주딱이 누군지 알긴 함 3 ㅇㅇ 211.235 2025-09-12 0
5012343 큰거왓냐 ㄷㄷㄷㄷㄷㄷ 3 이뀨립스 2025-09-12 0
5012341 벌써 4시 반인가 2 미루우츠 2025-09-12 0
5012340 자다깨서부갤켜자마자유동차단계엄령돌아가겠네 ㅇㅇ 121.136 2025-09-12 0
5012339 주딱년흰머리존나좋아하더만ㅇㅇ 9 ㅇㅇ 121.190 2025-09-12 0
5012338 집가서 브챗좀 해야겟삼 2 durab1e 2025-09-12 0
5012337 좌회전을 좆같이하네 1 또르미르 2025-09-12 0
5012336 유동 차단 내리기전에 소신발언 하고감 2 ㅇㅇ 118.235 2025-09-12 0
5012335 블리치로치면 파딱은 호정 13대임 1 ㅇㅇ 118.235 2025-09-12 0
5012334 개지랄났다노ㅋㅋ 1 카와이모모노 2025-09-12 0
5012333 저거 진짜 주딱이에여???? 4 삼중하나 2025-09-12 0
5012332 곧 유동차단계엄령내리겠네 ㅇㅇ 211.235 2025-09-12 0
5012331 유동으로 악플달아도 신경 안 쓰지만 2 양띠 2025-09-12 0
5012330 그냥 뒤에서 다 좆목질하는거 규정 없애죠? ㅇㅇ 118.235 2025-09-12 0
5012329 시발1일차단먹으니까재밌는떡밥생기네 5 ㅇㅇ 121.190 2025-09-12 0
5012328 걍 쳐내려와 병신새끼야 ㅇㅇ 223.39 2025-09-12 0
5012327 100일후 저 만화 루루네같은 사람이랑 과몰입해야됨 1 ㅇㅇ 2025-09-12 0
5012326 저어는 외로움도 많이타구 잘 징징대요 8 탸리루 2025-09-12 0
5012325 삭제된거 뭔내용이였길래 그랴 4 _법사_ 2025-09-12 0
5012324 방문에 흡음재 달았어 히히 6 끼리 2025-09-12 0
5012323 아니 근데 주딱만패지 난 왜때리지 3 ㅇㅇ 114.70 2025-09-12 0
5012322 삭제 뭐임 진짜냐?? 2 ㅇㅇ 2025-09-12 0
5012321 세상에마상에 또르미르 2025-09-12 0
5012320 주딱도 트짹해????? ㅇㅇ 118.235 2025-09-12 0
5012319 정보 풀트 관련 장비 질문.. 1 설화 223.39 2025-09-12 0
5012318 목줄 수갑 10 잘못 2025-09-12 0
5012317 앨범 트랙끼리 이어지는거 왤캐조치 저요저요 2025-09-12 0
5012316 여행 왔는대 저댄이 너무너무너무 하고 싶음 1 사람이잇서요 2025-09-12 0
5012315 요즘 나 틀닥되가는거같음 프레모루 2025-09-12 0
5012314 치야호야 뜻 2 ㅇㅇ 114.70 2025-09-12 0
5012313 난 ㅅㅂ 사주볼때마다 여자 문제있다하네 ㅇㅇ 2025-09-12 0
5012312 이새끼 좆같은거 ㅇㅈ? 9 ㅇㅇ 211.235 2025-09-12 9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